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107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8
이 글은 3년 전 (2022/8/25) 게시물이에요
나도 나 자신이 어이없다... 뛰면 무조건 탈 수 있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아; 짜증나네 생각만해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륵... 내가 개를 무서워해서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버스 못탄게 진짜 빡칠듯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나갈려고 하는데 개 주인이 길 정중앙에 서서 움직이지를 않더라... 그러니까 뛰다가 멈춤... 강아지랑 눈 마주치고 서로 멀뚱멀뚱 쳐다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ㅎㅎㅎ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 저 갱얼지... 나 저거 타야... 하... 아니다 내가 뭐... 이러고 말았음... 다른 버스 탔는데 내가 타야 할 버스가 바로 앞에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인쉑 뭐함 ........ 강아지는 잘못 없어 주인들이 늘 문제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륵... 그래도 내가 탈 버스 잡아서 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아지가 무슨 문제있는건 아니지ㅠㅠ 버스까지 탄거 보면 그냥 사람 좋아하는 착한 애들일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뛰어가는데 길 한복판에 있었음 그래서 내가 멈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더더욱 강아지들 잘못은 없어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가 강아지 잘못이라고 한적도 없는데 왜자꾸 강아지 잘못없다하는거? 쓰니도 아는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본문에도 탈 수 있었는데못 탔다가 주제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이래 강아지에 너무 이입한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 어쩌라는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쩔티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강아지가 버스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가잘못했다는글아니지않나 ㅋㅋ 나도 그런적있어 옆으로 지나가도 강아지 쫓아올까봐 못뜀.. 그냥 조용히 뒤에서 걸어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지 알아ㅜㅜ
나는 아파트에서 내가 먼저 서서 기다렸는데도 뒷분이 강아지 델고 오셔서
먼저 보내드렸어...ㅜ
좁은 길이면 어떨 땐 돌아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켜달라고 말을 하지.. ㅋㅋㅋ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444 ㅠㅠ 말하면 비켜줬을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너무너무 공감간다 난 개는 아니지만 조류공포증이라 비둘기 때문에 버스 놓친 적 많음...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짜피 목줄한거 아녀…? 주인이 너한테 못가게 잘 잡을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지나갈게요 하면됨 개들도 사람오면 알아서 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집앞에 고양이 있어서 못나간적있어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 무서워하면 당연히 그럴수있지 다들 자기 입장에서만 말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무서워하는 사람들은 주인이 강쥐 안고 있어도 못 지나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 뛰면 그 개들도 덩달아 달려들 수도 있잖아 그럼 나여도 너무 무서운데... 쓰니 난감했겠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개무서워하면 목줄해도 무서움ㅜ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X 터진건가?
22:37 l 조회 1
다우니 호텔 두개 무슨 차이야? 섬유유연제
22:37 l 조회 1
신혼집 집들이 선물 보통 뭐해가냐
22:37 l 조회 3
피부과 시술 받고 멍 4개 들었는데 평범한거야? ㅠ1
22:37 l 조회 4
나만 트위터 안되나1
22:36 l 조회 9
익명이라 할 수 있는 말
22:36 l 조회 9
나 유학생인데 한국 사는 친구가 나보고
22:36 l 조회 10
일본 살다오니까 왜..한국사람들 기쎄다 하는지 알겠음3
22:35 l 조회 27
몸무게에 비해 땀 진짜 많이 나는데 이건 한약 먹어야하나
22:35 l 조회 7
Nt 남자들이야말로
22:35 l 조회 5
바지 3년반 입은거면 잘입은거겠지..?ㅎㅎㅎ1
22:35 l 조회 4
들어온지 1년도 안돼서 브랜드 1위 제품 만들었는데
22:34 l 조회 13
슈링크 붓기 언제 빠져
22:34 l 조회 2
얼굴 닮으면 진짜 목소리도 비슷한가?1
22:34 l 조회 10
얼굴 작은 게 진짜 감사한거같늠
22:34 l 조회 10
아 드라마 너무 봤나봐1
22:34 l 조회 7
아이폰 17 가개봉 상품 이 가격이면 ㄱㅊ은거야?
22:34 l 조회 11
월요일 반도체 대나락인데....?4
22:34 l 조회 34
요즘에 대학간판은 진짜 자기만족인거 같다
22:34 l 조회 2
159에 54키로인데 마운자로 오바야?4
22:3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