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님한테 ~~그럴거라고요 이럼서 말대꾸 개오지고
맨날 지 자리가서 한숨쉬어 ㄹㅇ 다 들리게
지 기분나쁜거 다 티내고 힘들면 힘들다고 한숨 일 안 해본애도 아닌데 왜 이러냐
인성 개문제 있어 진짜
정도가 지나쳐도 아~무도 뭐라 안 하길래 내가 예~전에 뭐라고 한 적 있거든 욕도 하길래
그랬더니 언니 꼰대예요? 이래서 걍 애량 말 안하기로 맘 먹었다
| 이 글은 3년 전 (2022/8/25) 게시물이에요 |
|
이사님한테 ~~그럴거라고요 이럼서 말대꾸 개오지고 맨날 지 자리가서 한숨쉬어 ㄹㅇ 다 들리게 지 기분나쁜거 다 티내고 힘들면 힘들다고 한숨 일 안 해본애도 아닌데 왜 이러냐 인성 개문제 있어 진짜 정도가 지나쳐도 아~무도 뭐라 안 하길래 내가 예~전에 뭐라고 한 적 있거든 욕도 하길래 그랬더니 언니 꼰대예요? 이래서 걍 애량 말 안하기로 맘 먹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