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234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9
이 글은 3년 전 (2022/8/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난 윷놀이 ㅠㅠ 

윷놀이 왜 나는 모윷 안나오는데 상대방은 윷모 개잘나와ㅠㅠ 

지금까지 어재하루종일 하고 지금까지 결과 원카드4회 1등 윷놀이 1번 우승함
대표 사진
용사1
나도 윷놀이.. 그거 완전 운빨+템빨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윷놀이 억까 진짜 욕나옴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윷놀이... 원카드는 그래도 재밋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마져ㅠㅠㅠ 윷놀이 ㄹㅇ 열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윷놀 개억까임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원카드
윷놀이는 내가 이기면 진짜 재밌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완전 열받게 진적은 없어서 그럴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원카드는 일단 4명 아니면 3명이서 하니까 1등 하기 어렵구 건너뛰기나 턴 반대로 카드로 내 턴 자꾸 안오면 짜증남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윷놀이 시간 너무 오래 걸려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윷놀이.. 시간도 오래 걸리는데 상대방이 가지고 있는 찬스가 사기면 진심 열받아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윷놀이..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헐.. 나 둘 다 너무 좋아해.. 피라미드랑 배틀 어쩌구가 노잼..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1
난 원카드가 짜증나...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윷놀이 진심 억까야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3
압도적 윷놀이 아님? ㅋㅋㅋ
원카드는 지면 그러려니인데 윷놀이는 상대 초능력 사기+모윷으로 난리 나면 킹받기가 원카드 10배임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4
윷놀이 진짜 개짜증나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5
윷놀이 너무 복불복운빨이야ㅠㅠㅠㅠㅠ
원카드는 머리라도 쓸 수 있는데ㅠ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6
원카드는 져도 재미라도 있는데 윷놀이는 화만 나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7
윷놀이 시간도 더럽게 길고 원카드는 재밌기라도하지 윷놀이는 들어가면 언제끝나 하 이러고 있음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8
원카드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9
윷놀이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0
윷놀이요.....진짜 말 3마리 업어서 도착하기 직전에 상대방이 아이템써서 다이긴판 엎어지면 기분이 너무너무 좋ㄱ더라구요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1
윷놀이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2
윷놀이... 원카드는 그래도 카드 운 반 실력 반이라서 재미있는데 윷놀이는 걍 운에 아이템까지 억까 총집합 ㅠ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3
윷놀이..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4
윷놀이 개화남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5
둘다거기서 거긴데 게임하고나왔을때 상대편이 비웃으면 그냥 너무화나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6
윷놀이..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7
난 둘 다 넘 재밌어서 코인 다 모으고도 계속함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뉴비 진힐라의 벽을 조금씩 넘어서는 중1
1:47 l 조회 39
어빌 유니크상추 진짜 안뜬다1
0:42 l 조회 63
인구 제일 많은 서버가 어디야? 2
0:30 l 조회 171
아 경매장 렉 개쩔어
0:24 l 조회 51
4글자 이상 닉네임에 20만원 이상 태우는거 오반가3
0:02 l 조회 556
와 본캐만 검마하다가1
06.27 23:35 l 조회 310
카이 딜찍누 대충 투력 몇부터 가능해...?7
06.27 22:12 l 조회 638
챌섭 렌 키우는거 재밌으면 제네패스 정도는 사줘도 괜찮겠지? 5
06.27 21:50 l 조회 293
심볼 빼먹음..
06.27 21:41 l 조회 96
익들아 이제 익몬? 몬파? 어케된거야?5
06.27 21:03 l 조회 382
레테 손이 너무 허전해서3
06.27 20:06 l 조회 576
길드가입하고싶은곳 있는데5
06.27 19:16 l 조회 631
배율 딱컷일 때 하진힐 vs 하듄켈 뭐가 더 힘듦?12
06.27 19:02 l 조회 682
미트라 값 떨어질까2
06.27 18:49 l 조회 199
이번 스라벨 남캐 옷 어때?
06.27 18:34 l 조회 154
보조무기 잘 아는 메잘알 용사 있니2
06.27 17:17 l 조회 554
검은마법사 0.4퍼 남기고 타임아웃했어
06.27 17:16 l 조회 141
루나 왤케 노잼서버가 된거야?9
06.27 17:02 l 조회 1033
너넨 캐시템 언제까지 묵혀?6
06.27 17:01 l 조회 410
본인표출메독방 글 정리하다가 자리비움 생겼으면 좋겠다고 글 쓴 거 발견함8
06.27 12:48 l 조회 1077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