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금요일부터 몸이 안 좋았다가 토요일에 자가진단 두줄 나왔거든 근데 도저히 병원이나 피씨알 받을 컨디션이 안돼서 월요일에 겨우겨우 병원에서 신속항원을 받았어 그럼 격리 해제는 월요일 자정에 해야돼…? 엄마가 답답해서 죽을 거 같대ㅠㅠ
| 이 글은 3년 전 (2022/8/26) 게시물이에요 |
|
엄마가 금요일부터 몸이 안 좋았다가 토요일에 자가진단 두줄 나왔거든 근데 도저히 병원이나 피씨알 받을 컨디션이 안돼서 월요일에 겨우겨우 병원에서 신속항원을 받았어 그럼 격리 해제는 월요일 자정에 해야돼…? 엄마가 답답해서 죽을 거 같대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