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64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3년 전 (2022/8/29) 게시물이에요
일 같이 해서 앞으로 계속 볼 사이야... 말도 잘 통하고 해서 진짜 친한 친구로 지내고싶엇는데 제목같은 상황 됐다
대표 사진
익인1
못지내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끝까지 어필하고 끝까지 마음 무시하거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가 연애 기류 흐르는 대화 차단하고 대화할듯... 일 같이 해서 계속 본다면 어쩔 수 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리겁나두고 정색함 미안하지만 좀 무안할정도로 ㅇㅇ
애매하게 행동했다가 나중에 뒷말나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불편하겠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친구로 지내봤거든? 계속 관심주는걸로 오해하더라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게 맞음 기류읽거나 이미 맘 알고 지내면 혹시 하는마음 가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까지 같이하면 ㄹㅇ 대난감이다...
걍 친구였으면 끊어내면 되는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허닉 산다는 사람은 하닉이 아예 없는거야 아님 추매야??
8:14 l 조회 1
진짜 습도 없으니까 아침도 선선해ㅠ
8:14 l 조회 2
어 뭐야 하닉 사졌네
8:14 l 조회 30
껄무새들 왤케많아 하고 주식창 키니까
8:14 l 조회 20
아 덜샀는데ㅠㅠ
8:14 l 조회 11
예금 들어 놓은거 해지하고 하닉갈까1
8:14 l 조회 4
요즘 주식으로 큰돈벌면서 느낀점..2
8:14 l 조회 20
스퀘어 살까 말까…1
8:13 l 조회 6
취준/이직/퇴사 수습기간 퇴사 괜찮아?1
8:13 l 조회 11
이때까지 여기서 본 주식 글 중에 제일 웃긴 거1
8:13 l 조회 46
아 어제 하닉 레버리지 더살껄..
8:12 l 조회 25
입사 11개월차 신입 월급 들어왔다 40 1
8:11 l 조회 80
쥐죽은듯 조용한 버스에서 2초에 한번씩 코훌쩍이네11
8:11 l 조회 22
하이닉스는 언제 사도 옳다
8:11 l 조회 30
코로나 자가진단 앱 그립다..2
8:11 l 조회 16
하닉 본장에 살까 지금 살까...4
8:11 l 조회 98
여름휴가 갑자기 일정 가져오라는데... 꼭 써야하나..........4
8:11 l 조회 13
-8n만원에서 수익권 됨...ㅜ
8:11 l 조회 22
하닉 사떠여2
8:10 l 조회 114
프리장은 들어가는거 아니다1
8:10 l 조회 18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