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648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
이 글은 3년 전 (2022/8/29) 게시물이에요
단 퇴사는 안 됨 퇴사가 답인 걸 알기 때문임 하아...  

대병 3개월차인데 출근할 생각만 해도 가슴이 짓눌려 오늘 데이인데 ㅠㅠㅠㅠ 부담 좀 덜하고 싶어서 집 앞 종병으로 가고 싶은데 힘든 건 똑같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이제 5개월찬데 그냥 그러러ㅑ니 하면서 산다….낼 데인데 그냥 회피하거싶어서 안자는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제 2년되어가는데 여전히 똑같음 ㅋㅋㅋ 답없어 여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병에서 나오면 됨
대병 다닐 때 맨날 울면서 출퇴근했다가 더는 이렇게 못살겠어서 로컬 왔거든? 진짜 행복해.. 돈은 적고 듀티가 좀 같을 때가 있는데 그래도 스트레스는 안받으면서 살아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ㅜㅜㅜㅠ 신규때가 젤 힘들지 ㅠㅠㅠㅜ
그래도 1년은 버텨보는거 어때..?? 이직할때 몇개월 이거보단 만1년 이게 더 알아봐주셔서 (4년차 간호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녕... 나도 대병 3개월차....
이만큼 버텨낸 우리한테 진짜 박수친다...
맘을 내려놓고 1년만 버티자라는 생각이야 나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낭이 좋아 나트랑이 좋아 ?
3:09 l 조회 1
알바하는 익들 질문1
3:08 l 조회 8
딱 쌍수만 했을 때가 제일 예뻣음
3:08 l 조회 7
상견례 자리도 반씩 부담함?1
3:07 l 조회 6
entj랑 estj 중에 누가 더 자기자랑 심함?3
3:07 l 조회 5
얼굴 잘 못외우는 익들 알바 어케 함 4
3:06 l 조회 14
눈,코만 했는데 인종이 달라진 느낌드네 ㄷㄷ
3:06 l 조회 11
나 10년 전에 퍼컬 검사했을 때 가을뮤트 나왔는데
3:05 l 조회 11
눈썹 타투 언제 옅어질까5
3:05 l 조회 10
와 집에 쥐 탈출할뻔함
3:03 l 조회 20
대학생인 사람??6
3:03 l 조회 22
헐! 언제 4시반이 된거야 대체????????????4
3:01 l 조회 73
취준/이직/퇴사 30살 백수1
3:01 l 조회 28
손택스 환급 어떻게 보는거야?9
3:01 l 조회 19
너희 같으면 평생 기억 날꺼 같음?2
3:01 l 조회 32
내기준 2001년생이 뭔가 다 애매함6
3:01 l 조회 76
다이어트 식단 잘 짜는 사람드랑 도움좀ㅠㅠㅠㅠㅠㅠ1
3:01 l 조회 5
결혼준비중인 익들아 궁굼한거잇는데4
3:00 l 조회 29
난 익들이 다 어떤 방에 있는 게 신기함 10
2:59 l 조회 110
남 눈치 많이 보는 사람들은 남 평가하는걸 좀 멈추라더라1
2:5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