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657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2
이 글은 3년 전 (2022/8/29) 게시물이에요
고등학교 3년내내 같이 다니던 애랑 성인되고 

난 술먹는거 노는거 별로 안좋아하고  

걔는 진짜 즐기고 이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연락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멀어지는거 한순간인듯 …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하지 인연은 한순간에 깨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도 중고등학교때 절친이랑 성인 되고나서 술 때문에 멀어짐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술 안마시는데 걔는 맨날 술마시고 술주정부리고 전화오고 하니까 힘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성인되서 내가 얘랑 안맞는구나 체감이 확 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몇년지기랑 멀어지는거 한순간이고 친해지는것도 한순간인듯 단기 알바하다가 말 잘통하는 언니 만났는데 알바 관두고도 연락하고 저번에 여행도 다녀옴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다가 또 가까워 질수도 있어
아예 끝났다고 생각은 안하는게 좋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자주 생각하는데 얘는 반대로 너무 잘지내서 조금 씁쓸하기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맞아 고등학교 내내 붙어다녔던 친구였는데 23이후로는 거의 연락도 생일에나 할 정도로 멀어졌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내상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 친구가 졸업하고 집이 서울로 갔는데 몸도 멀어지니 마음도 멀어진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멀어지는건 한순간이더라 그러다 또 몇 년만에 연락오면 다시 가까워지는것도 한순간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나는 친했는데 아예 연락 끊긴 애들 많아 생일 때도 연락 안 해 ㅋㅋㅋㅋㅋㅋ 대학 다른 지역으로 가고 바쁘고 원래 카톡 잘 안 하고 이러니까 점점 멀어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술버릇? 별로면 받아주면서 현타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한순간에 그리 되는 듯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나는 친구가 남친만 생기면 달라지는 행동때문에 멀어짐,,, 사실 걔는 그렇게 생각 안 할 수 있는데 나는 그럴수록 친구에 대한 정이 점점 없어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정이 진짜 중요해서 친구가 알아채기 전에 서서히 맘속으로 정리해ㅋㅋㅋㅋㅋ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대학가고 중고딩때 애들 몇명 싹 정리 되던데 ㅋㅋㅋㅋㅋ 고졸들 몇명이랑 타지간 애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ㅎㅎㅎㅎ 나도 최근에 12년지기 친구랑 연락 끊었어..... ㄹㅇ 내가 걔랑 이런 일이 있을중은ㅌ몰라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나랑 완전 똑같다.. 나도 술안마시는데 내친구는 술 좋아해서 1년에한번 만날까말까임ㅋㅋㅋㅋㅋ큐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초딩 때부터 친구던 애 대학가고 너무 변해서 어떤 일 계기로 틀어짐ㅋㅋㅋ 10년 부질없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닭조림 요리했어
5:38 l 조회 5
주식 이 글 쓰니 개웃기네ㅜㅋㅋ1
5:38 l 조회 7
왜 남자친구들은 다들 동남아들 좋아할까...8
5:36 l 조회 23
매매가가 17억인데 근저당이 11억일수가 있나?
5:33 l 조회 11
마이크론 실적발표 미쳣넼ㅋㅋ
5:29 l 조회 107
ㅋㅋ... 무신사 50퍼 쿠폰 다운 받아놓곤 어제 세일까지 못 삼1
5:29 l 조회 20
삼전하닉주주들아 굿모닝이다 개 굿굿 모닝10
5:28 l 조회 175
아 근장 반밖에 안 들어왔네...6
5:26 l 조회 48
등기부등본에 채권액 빨간줄 안그어져있으면 유효한거지?
5:24 l 조회 14
짜증나서 단톡방 나옴1
5:23 l 조회 42
근로장려금 0원 환급(지급안됨)됐으면 나중에 이의신청해
5:22 l 조회 62
하닉오늘 떡상 가즈아1
5:20 l 조회 87
미용실 염색 시세이도랑 일반이랑
5:20 l 조회 8
맥북 네오 써봤거나 쓰는 사람 있어? 물어볼 게 있는데
5:19 l 조회 11
내가 살면서 본 제일 구질구질한 거지는11
5:16 l 조회 159
손님들이 사람 소개시켜주고 싶다하는거 걍 하는말이야? 1
5:13 l 조회 28
근로장려금이 뭐냐? 일하면 받는거임?7
5:10 l 조회 211
164 54 -> 48 됐는데1
5:08 l 조회 163
경제적 자격지심 있는건 밑바닥이 없어서 어차피 다 욕함1
5:07 l 조회 30
아크테릭스 무난템으로 살vs말 6
5:07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