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9063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89
이 글은 3년 전 (2022/9/0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 빨리 물건 받고 싶은 사람은 매장가서 사는거 추천함. 올영세일 끝나면 바로 추석이라 센터에서 일하는 사람들 다 휴가임. 배송하는 직원/포장하는 직원 다 쉰다고 보면 됨 

2. 이번 빅세일은 전체적으로 할인하는거임. 할인 많이 하는건 보통 탑100에 있는거라고 보면 될듯. 

3. 이번달에 세일 안하면 다음달에 세일 할 확률 90%!! 급한게 아니면 다음달을 기대해보자☺️ 

4. 매달 25-27에는 등급별로 쿠폰을 준다. 난 골드라서 15%-20% 매달 다르게 줌. 최대 2만원 할인 가능  

카카오페이 머니로 6만원 이상 구매시 6천원 할인도 있음 

+ 구매 안해도 등급별 샘플을 받을수 있당!! 

5. 올리브영 카카오톡 친구추가 하면 매달 첫째주 아니면 둘째주 금토에 쿠폰을 줌. 3만원 이상 구매시 4천원 할인 아니면 4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쿠폰! 

 

 

 

더 질문 있으면 내일 답장할게용~~~~😆
대표 사진
익인1
저..선생넴 그 구매안해도 샘플 저거 그냥 카운터가서 저 샘플받고싶어여 하면 등급화긴하고 주시나요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맞아요! 어플로 등급 보여주는게 더 빠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악 살건 없지만 받으루 가겠숩니당 감사함미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달 25-27에 받을수 있는데 선착순이라 25일에 가는게 제일 좋아요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매달이여? 미쳐따미쳐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웅 매달인데 뭐라도 사야 주는줄 아는 사람이 많더라구ㅠㅠ 안사도 받을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절대 삭제하지말아주...스크랩할래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매달 25-27 이때 걍 올영 방문해서 내 로그인 내역 등급 보여주면 샘플 줘? 뭐 안 사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웅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첨 알았네ㅠㅠㅠ고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카오페이 9만원이상 6천원 6만원이상 2천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이번 세일에 하는거구 올리브데이(25-27)은 6만원 6천원 할인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올영데이 때 카카오페이 온라인 결제는 9만원 이상 할인있어~! 오프라인이 6만원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온라인으로 안사서 몰랐어.. 직원이라 매장에서만 사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감사합니당 지금 9월 세일시작한거야? 12시부턴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일부터 7일까지 합니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나하나 다 답변해주다니 ㅠㅜ 천사인가 좋은 글과 댓글 달아줘서 너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선생님 모공 축소 관련 가장 잘 팔리는 제품 추천 가능하신가요,,,,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드는 메디큐브
세럼은 넘버즈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세럼 종류가 많은데 어떤거얌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6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혹시 넘버즈인 3번 노란색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안사도 샘플 주는구나… 심지어 올해 6월까지 메이트였는데 왜 몰랐지ㅋㅋㅋㅋ ㅠㅠㅠ 그래서 저번달 25일에 굳이 살필요 없지만 핸드크림 샘플 받으려고 샀는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등급만 확인되면 받을수 있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셰딩 처음 사보려고 하는데 뭐가조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쿨이랑 에뛰드가 제일 많이 나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결정장애라서 그 둘중에서 못 고르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투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건 나 올영 알바생은 아니지만 메컵하는 사람이라 이번에 웨이크메이크에 나온 믹스블러링? 쉐딩 그거 색깔 진짜 넘 예뻐 추천해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셰딩 처음사서 잘 몰라서 그러는데ㅠㅠ 그럼 그거 하나 사고 얼굴형이랑 코에도 같이 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응응! 좀 밝은 톤이랑 어두운 톤이 제품에 그라데이션 돼서 있는데 턱같은 곳은 좀 어두운 거 많이 섞고 코 부분 쪽은 밝은 부분 섞어서 조절할수도 있고 어려우면 브러쉬에 전체적으로 묻히고 살살살 바르면 쉐딩이 뭉치지 않고 바르기 좀 더 쉬울 고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답글 정말 고마워💛
근데 쿨톤인지 웜톤인지 모르겠으면 뭐로 사는게 나을까ㅠㅠㅠ피부가 누런편인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6에게
쿨톤 쉐딩 색이 그라데이션 조절하기 더 어려울 것 같더라구 나는 웜톤 꺼 추천할게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플러스 회원이면 네이버페이로 올영 깊티사면 더 싸게 구매가능하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중고나라에서 사서 구매하는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맞다 중나 앱 새로깔고 네이버 연동하면 만원인가 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 대박 꿀팁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두피가 민감해서 달리프꺼 쓰는데 호불호 많이 갈릴거야... 트리트먼트는 제이숲!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앵님 지금 올영 앱이 안 들어가져서 그런데
카카오페이로 결재하는건 온라인에서만 가능한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 세일 카카오페이는 매장도 가능인지 모르겠당ㅠㅠ 오늘 정신이 없어서 확인 못해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만 그만 그만 그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마아라아아이아이안!!!! 아악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올영 알바생일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직원이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혹시 메이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원이어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익11한테 물어보는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익인11 물어보능 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직원이야 ~ 메이트인지는 오래입니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물어보는거였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매출 걱정 많을 텐데 파이팅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우린 사장이 건물주라 매출걱정 안해... 제발 걱정 좀 했으면 좋겠다..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쩐지 싫어하는게 직원일거 같았어ㅋㅋㅋㅋ 바쁘겠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선생님 카톡 플친 쿠폰은 그럼 내일 받을 수 있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주는 빅세일이라 담주 예상합니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매장에 재고잇는데 252627일에 등급 샘플 안주는 직원은 머야...ㅋㅋㅋㅋ 쫌 기분나빴어

뭐 사니까 걍 결제하고 보내려는거야
그래서내가 블랙올리븐데 올영데이 샘플안주냐 하니까 그제서야 씨제이어플 보여주거나 번호 찍어달라함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대박 너=나? 나도 집앞 매장 갔을때 결제하고 그냥 보내려하길래 물어봤는데 심지어 등급별샘플 있다는걸 아예 모르더라 다른직원은 자기가 뭘 줘야할지 모르겠다 하고 ㅋㅋㅋㅋ 그래서 걍 직영 다른매장 가서 사고 받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빡쳐 이번이 처음이 아님...ㅋㅋㅋㅋㅋㅋ 두번다 다른 매장이긴했지만말야
재고없는겋도 아님 세개중에 두개 주는게 규정인데 두개 다 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할 안주면 안되는데 컴플 걸면 안대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 직원이나 메이트 실수... 나도 교육하긴 하는데 결제하느라 정신없어서 그런지 안줄때 많더라...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결제하느라 정신없다기엔..계산대 줄 0... 진심 내가 비어잇는 계산대 3분만에 채워준거엿음
다음에 또그러면 컴플 걸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컴플걸려서 할말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2시 지났는데 그냥 사도 되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등급은 상관없는거야?? 베이비 핑크 그린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등급도 중요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등급에 따라 샘플 종류 달라지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맞아!! 높을수록 비싼거 하지만 재고가 적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정리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왕 나 핑크인데 혜택 궁금하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지금 올영 온라인 쿠폰 받은거 적용 나만 안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안돼 안되는걸 왜 주는거야 가격도 훨씬 넘었는데 적용 안되는건 대체 왜 구러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그니까 빨리 결제하고싶는데 언제 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안됨 일부식품 펫 베이비는 적용안된다는데 내꺼 걍 호ㅏ장품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다 화장품인데 안돼서 계속 기다리는중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올영 지금 세일 기간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혹시 깊티 사서 결제하면 40퍼 /60퍼 온라인 쿠폰 주는 거 할인 받고 최종 금액을 깊티로 결제할 수 있는 걸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나 네이버플러스 쓰는데 깊티 사고 뭐하면 이것저것 할인 엄청 들어가겠네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깊티 사서 어픟에 등록하면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네이버플러스 깊티 어케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닥터지도 이번에 세일 많이 해여..? 6월에 파격 세일 할 때 못 쟁였는데 방금 확인해보니까 걍 8월이랑 가격 똑같아ㅜㅜ 담달에 하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월이 세일 많이 들어간거긴 해... 이번달은 그냥 평균이라고 보면 될듯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힌스는 원래 세일 잘 안하는거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비싸고 세일해도 비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라네즈 네오쿠션이랑 어뮤즈 메타쿠션 중에서 고민 중인데 뭐가 더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네즈는 자연스럽게 피부표현 되는편이고 어뮤즈는 보송한데 커버력도 있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뮤즈가 더 커버력이 좋구나 쓰니 쵝오!!!! 척하면 척으로 다 나와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난 라네즈가 더 매트하고 어뮤즈는 살짝 광나는데 매트한 느낌이더라! 엄청난 매트 좋아하면 라네즈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라네즈 커버력은 별로지 않아..? 나만 그랬나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엄청 좋다구 느꼈어..! 근데 커버력은 사바사니까 ㅠ 난 원래 엄청 얇고 촉촉이 좋아하는 편이라.. 아르마니 쿠션이나 어뮤즈 노랑이 좋아하는 편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너무 매트한건 조금 부담스러워서 익인이도 친절한 답변 고마워!!! 덕분에 뭐 사야할지 정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세일 많이 하고 적게 하는 기준이 뭔가용???!!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올리브영 마음이에요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수분크림 추천해조…에스트라말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부타입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좁쌀있는 건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네즈 워터뱅크라인 아니면 아이소이 초록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난주에 갑자기 샘플 준게 그거얐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선착순 6만원 쿠폰 4천원 할인해 주는거 되는 제품이 따로 있어?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온라인 말하는거면 세일 안하는거 사야 되는걸로 아는데.. 온라인으로 안산지 오래라 기억이 가물가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퓌쿠션 어때?? 혹시 바디워시도 추천해줄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매장에는 퓌쿠션 안들어와요ㅠㅠ
바디워시 향기 나는거 좋아하면 산양유!
보습력이 중요하면 락토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스킨패드 추천해조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부타입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넘 좋은글 고마왕 !!! 혹시 시간된다면 수부지 크림이랑 세럼 추천해줄 수 있을깡?!
기온내려가니까 바로 푸석해지고 좁쌀 올라오는거 같아서 세일때 사려고 어제부터 찾아보는 중인데 너무 많아서 뭘 사야할지 모르게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리든 세럼이랑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크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세일때 안사면 무조건 손해야..?
나맨날 세일기간 못기다리고 그전에사는데 하아아ㅏㅏㅏ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세일때 사는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수부지 파데 추천해줄 수 있을까? 힌스 파데 살까 고민 중인뎅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힌스도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옹!!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코 유분기 많고, 다른 곳은 건조한데 크림 뭐가 좋을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따로 쓰는게 제일 좋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크림 뭐가 무난할까 그롬..? 복합성 크림 아무거나괜차나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합성이면 브링그린 사철쑥 아니면 아이소이 장수진크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좁쌀에 효과 좋은거 있나….ㅠㅠ 아무거나ㅠㅠ 기초나 클렌징 추천해주라ㅠㅠ 이마에 좁쌀이 넘 많아서 화장해도 안 좋아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클렌징은 브링그린 티트리! 이거 나도 쓰는데 너무 좋아
기초는 아누아랑 아비브라인 괜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코랑 코 옆, 이마에 기름이 많은데 이럴땐
무슨 선크림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셀퓨전씨 파랑 아니면 식물나라 젤타입
보송한 선크림은 나중에 지저분해보일수도 있어서 그냥 흡수 잘되는 묽은 선크림 추천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지속력 제일 좋은 펜슬아이라이너 추천 부탁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클리오 아니면 머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아래부터는 내일 답장할게!!!
모든 올영직원과 메이트들 화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 하나만 ㅠㅠ 지금 올영 앱에서 매장3만원이상 구매시 그 선착순 쿠폰 주는거랑 온라인 배송 쿠폰 랜덤그거는 왜 창이 없을까 ?? 나만 안보이나 ..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번째 페이지에 있을텐데!! 아니면 렉일거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첨부 사진나 첫화면이 이거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위에꺼 누르면 되는뎅!!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니가 공부 안 해놓고 왜 징징대는 거야
0:19 l 조회 2
낼 짜파게티 땡긴다
0:18 l 조회 2
20대익들아 우리 노인쯤되면 솔직히 한국 지금보다 망해있을거잖아
0:18 l 조회 8
하닉 2주 있는데 수익 제일 큼1
0:18 l 조회 9
로제엽떡 먹고 배아픈적 없었는데
0:18 l 조회 3
디시랑 ㅍㅋ도 ㅇㅂ급 사이트 아니야?1
0:17 l 조회 10
아빠가 취업 안했으면 좋겠대..4
0:17 l 조회 37
입사한지 1년 지났으면 신입 딱지 버려야해??
0:17 l 조회 7
축잘알 익들 있어? 경우의 수 어떻게 되지
0:17 l 조회 7
아 집에서 쓸 키보드 사고싶어엉엉4
0:17 l 조회 6
로테이션 소개팅 ㄱㅊ은데 없나
0:17 l 조회 4
얼굴 여백을 어떻게 해야 할까2
0:16 l 조회 31
남사친이 둘이 찍은 네컷사진 올렷는데 얘가 "내 친구들이 너 예쁘다고 난리임”2
0:16 l 조회 21
와 나도 잇팁인데 이건 진짜 국룰인가? 1
0:16 l 조회 10
다들 회사 재밌니
0:16 l 조회 8
걍 범죄자 사형해 ...
0:16 l 조회 5
300까지는 올라갈 거라고 했을 때 그럴 거 같았는데 나는 왜 안 들어갔지?1
0:16 l 조회 5
봄웜은 악세사리 로골 하는게 나아?1
0:16 l 조회 5
나 야근하고 방금 집왔는데 현관문에 러브버그 6마리 있어서 15분간 전투끜에 들어옴 시이이발
0:16 l 조회 4
딱히 큰 사건 없는데 걍 스트레스로 정신과 가도되나 1
0:1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