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붙에 지쳐서 찐으로 헤어지고 5개월만에 다시만나 2년사겼고 5개월떨어져 지냈고 난 올차단까지당했었어먼저연락온건 아니고 5개월동안 내가 꾸준히 연락했어 난 여둥 다시만나고 노력하는모습에 너무 행복하다 헤어졌던게맞나 싶을정도로 편안설렘,, 내가 붙잡고 재회해서 을이된다는거 절대 아닌거같아 돈주고 여기 가입할만큼 힘들어했었는데,, 지금도 매일 들어와서 읽는중
| 이 글은 3년 전 (2022/9/09) 게시물이에요 |
|
헤붙에 지쳐서 찐으로 헤어지고 5개월만에 다시만나 2년사겼고 5개월떨어져 지냈고 난 올차단까지당했었어먼저연락온건 아니고 5개월동안 내가 꾸준히 연락했어 난 여둥 다시만나고 노력하는모습에 너무 행복하다 헤어졌던게맞나 싶을정도로 편안설렘,, 내가 붙잡고 재회해서 을이된다는거 절대 아닌거같아 돈주고 여기 가입할만큼 힘들어했었는데,, 지금도 매일 들어와서 읽는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