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060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03
이 글은 3년 전 (2022/9/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누가봐도 걍 카톡 켰는데 생일이길래 냅다 보낸 바이브지..  

 

 

대표 사진
둥이1
아무래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관심 있을 수도 있지 남자애들 관심 없으면 보내지도 않는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3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가서 선물은 없냐고 물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44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55 이렇게 스몰톡부터 시작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66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777 찐친 친구생일도 축하안해 남자가 시간과 돈을 쓴다는 건 관심이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8888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99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10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11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12 성의가 없긴한데 오히려 좋아하는거 티 안내면서 축하하려고 하는걸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13 이거 맞음 어장인지 뭔지는 몰겟는디 관심없음 아예 안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14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남자애들 관심 없으면 보내지도 않는다고 ....???? 난 여태까지 엄청 받았는데... 동기나 아는 오빠나 남자인 동생한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관심이 꼭 이성에 대한 관심에 국한된 건 아니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22
이성이든 동성이든 성별을 떠나서 최소한의 친하게 지내고 싶은? 인간관계 이어 나갈 사람? 같은. 관심은 있어야 생일 축하 메세지 보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아아 아예 1도 친구의 관심도 없는 경우를 말하는거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1515...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16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17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궁금해서 그런데 여자들은 관심 없어도 생일 축하 메세지랑 선물 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응 보내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ㄴㄴ난 안해 귀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심심하먄 보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절대안보냄 돈아까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절대안해 돈아깝고 시간아까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ㅇㅇ ...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아닌데 저건 “오 생일? 야 축하~” 이런 바이브라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럼 다 저렇게 보내지 어떻게 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관심있고 잘해볼 생각 있으면 최소 커피 기프티콘이라도 보내주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응..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나 지금 애인이랑 연락할때(썸×) 생일날에 작은 기프티콘이라도 보내줬었어. 그땐 몰랐는데 지나고보니 그게 호감 표시였더라 ㅋㅋㅋ
근데 사람마다 달라서 저거도 호감표시일수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33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보통은 그렇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나 좋아했던애 저렇게보냄 ㅋㅋㅋㅋ 걘 소심해서 저것도 용기낸거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아 둥이2 말 백번 공감 ㅋㅋㅋㅋ 남자들은 관심 없으면 보내지도 않는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안 친해도 생일 축하 받아본 적 있어서... 관심은 없어 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축하는 해주고 싶은데 센스 부족인 걸 수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ㅋㅋㅋㅋㅋㅋ 일부러 여유로운 척하는 거일수도 있음 내가 그랬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걍 그거보다 만나서 어케하는지가 중요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내기준 호감있으면 깊티라도 보내긴 할듯 ㅋㅋ 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보통 선물도 같이 보내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관심 있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이제 저기서 '선물은?' 하고 물었을 때 '뭐 갖고 싶은데?' 하면 호감이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나는 여자긴한데 일부러 관심 없는 척 접근해서 저런식으로 보내는 스타일.. 저렇게 말 이어나갈 구실 마련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ㄴㄴ 저 다음이 중요함 너가 고맙다고 답장했을때 상대가 대화 이어나가려고 하는지 봐바 ㅋㅋㅋ그냥 대화끝나면 진짜관심없는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난 관심 없으면 보내지도 않음 걍 오 생일이네 하고 카톡 안 보냄 (참고로 난 여자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평소에 연락하던 사이야? 다짜고짜 깊티 보내는게 더 오바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짝남이랑 연락했다가 끊겼다가 다시 좀 했다가 멈췄다 하는 사인데 생일에 깊티 보내는것도 좀 그랭..?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커피나 베라정도 보내는간 ㄱㅊ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아냐 저거 관심없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관심있으면 밥이나 사 이렇게 스몰 톡으로 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관심 없는거 같은디,,가벼운 깊콘 보내도 여유있는 척 할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관심있으면 더 길게 버낼 것 같은데... 이모티콘도 저거 말고 귀여운 거 쓰고... 아님 기프키콘 보내던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난 그 뒤가 중요할듯 쓰니가 고마워~ 라고 했을때 남자가 말 이어갈리고 하면 백퍼 관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저게 관심있는거라고…? 없는 것 같음
괜히 떠본다고 선물 달란 말도 안할듯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관심 너무 없어 보이는데 ㅠㅠ
쓰니랑 첫 연락이면 관심 있나 고민할 수 있는데 평소에 연락하다가 축하한거면 그냥 인간 대 인광으로 관계 챙긴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몇마디 더해보면 알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인간관계 유지 목적으로 선물 보내는 경우 많아서 최소한의 관심은 있는듯
고맙다고 답장했을때 답장이 오는지(언제 만나서 밥먹자 등) 잘 봐바 그냥 선물만 보내고 별다른 이야기 없으면 관심 없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이성으로서의 관심은 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적어도 인간으로서의 관심은 있는 게 확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깊티도 없으면 ㄴ 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이성으로 관심있으면 만나자고 함 ㅋㅋㅋㅋㅋㅋ 걍 친구정도면 깊콘이나 축하인사정도? 노관심이면 연락 아예안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장기연애 후 재회를 위한 연락 어떨까
15:14 l 조회 8
상대랑 갈등있을때 상대쪽이 방어기제가 심하면 뭐 어떻게해야함...?
15:14 l 조회 7
이별 내가 헤어지자고했는데 2
15:13 l 조회 15
보고싶어 ㅠㅠ
15:09 l 조회 13
자기가 헤어지기 전까지 최선을 다헀다는 사람은 후폭풍 안와?7
15:02 l 조회 32
첨부터 몸만밝힐거먄 티좀내길2
14:59 l 조회 50
결혼 낯 1도 안 가리는 사람과 낯 100000으로 가리는 사람이 만나 결혼을 하는데
14:58 l 조회 13
내가 만난 infj가 이상한건가 9
14:45 l 조회 47
썸인줄 알았는데 상대는 내 몸을 원한경우 흔해?4
14:45 l 조회 64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와서 싸웠다는 초록글 글쓰닌데. 혹시 2번이나 3번 투표한 둥들?27
14:44 l 조회 1402
같이 밥 먹자고 했는데 알바 출근 전이라면 괜찮대
14:41 l 조회 12
엔팁 애프터 후 마음에 안 들면 언제 거절해?3
14:37 l 조회 20
본인표출 연애중 진짜 개개개감동이야 일하면서 힘들었는데!! 40 14
14:26 l 조회 152 l 추천 1
남익들 외모가 자기 스타일 아니여도 만날 수 있어?
14:22 l 조회 17
아 썸붕 연락하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 7
14:21 l 조회 60
애인 정말 아무것도 모르네.?6
14:19 l 조회 70
애인이 해외여행가자는데10
14:17 l 조회 99
손잡았는데 상대도 꼭 잡고 안놓고 만지작하면 최소 호?3
14:08 l 조회 57
한 번 가치평가 정해진건 잘 안 변하나?22
14:04 l 조회 77
이러면 장기연애 못하나?9
14:02 l 조회 17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