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545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3년 전 (2022/9/17) 게시물이에요
복지 너무 좋아서 그만두긴 싫은데 사람땜에 일가기싫다
대표 사진
익인1
걍 비위 맞춰주고 어느정도 친해지면 잘챙겨주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친해지기?가 너무 어려운거같아… 무슨 말을 걸어도 다 단답으로 하고 ㅠ 애초에 일 얘기 아니면 말걸게 없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묵묵히 자기 할 일 잘하면 먼저 좋게 다가와주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버텨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3개월이상 지속되거나 강도가 세고 그러면 윗선에 찔러 그리고도 조치가 없으면 그만둬ㅜㅜ 내가 그랬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무 고생 많았다… 일단 3개월은 버텨볼게 난 강도는 안 센데 은근히 나만 겉돌게 되가지고 ㅜㅜ 그냥 일만 하고싶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내일 아침에 바로 300 갭상할듯
19:09 l 조회 6
공무원 왤케 전화에 집착하는거야??
19:08 l 조회 6
요즘 편의점 주5일 잘 안뽑는거 같아..
19:08 l 조회 5
손 작은 얘들아 폰 뭐써??1
19:08 l 조회 9
하닉 1주 있음 청년들은 보아라1
19:08 l 조회 10
나 인티 댓글 부대임2
19:07 l 조회 19
지하철도 입구컷이 있냐
19:07 l 조회 8
서비스직 주6일 12시간 어때?1
19:07 l 조회 4
나 좀 위로해줄사람 메가커피 알바 세달만에 그만두게되었는데3
19:07 l 조회 15
알포인트라는 영화 알아?1
19:07 l 조회 9
남자들 잘 웃어주면 착각해?3
19:06 l 조회 20
난 어릴땐 키큰게 좋았는데 나이먹으니까 좀 그렇더라...4
19:06 l 조회 17
공시 떨어진 익들아 부모님께 말했니?
19:06 l 조회 5
직장인 익들아… 팀 사람들 다 내보내지고 나혼자 남았는데 3
19:06 l 조회 19
99/03~00/02월생 남자가 내년말까지 5000만은 모아논거면1
19:06 l 조회 15
컴활 2급 필기 일주일만에 가능??
19:06 l 조회 5
회사에서 남의 물건 함부로 쓰는데; 1
19:06 l 조회 19
보통 생일산물은 당사자가 원하는거 사주지않아? 1
19:05 l 조회 11
목옆에 멍울때문애2
19:05 l 조회 9
이와중에 스벅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5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