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546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3년 전 (2022/9/17) 게시물이에요
없겠지? 하하하하  

나 대학생인데 하루하루가 지옥같거든 방학일때빼고
대표 사진
익인1
직장인은 방학도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그렇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난 돈을 벌어서 직장인이 더 나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학은 돈내고 다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못갚은 대출이 천만원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액면분할 했음 좋겠다
14:18 l 조회 1
29CM 1:1 문의 원래 이렇게 답변이 늦어?
14:18 l 조회 1
이동기 영어 유튭으로 강의 해준대
14:17 l 조회 1
아무리 낮은대학이라도 교수 스펙은 좋은거 진짜야?
14:17 l 조회 1
면접 두 곳 합격했는데 어디로 갈지 모르겠어..
14:17 l 조회 4
하이닉스 주식으로 100조 벌었는데 박탈감옴1
14:17 l 조회 17
버즈4프로 체감가 21만원에 샀다
14:16 l 조회 3
핫한 음료 먹고싶다2
14:16 l 조회 4
이런것도 학폭이라고 할 수 있어? 1
14:16 l 조회 15
주식으로 3천5백 가까이 벌었는데도 포모온다..2
14:16 l 조회 19
마운자로랑 위고비 근데 어차피 굶어서 빼는거 아님?1
14:16 l 조회 13
55>45로 뺐는데 살 안처지는게 당연한가 ?1
14:16 l 조회 10
굶어서 6키로 뺐는데5
14:14 l 조회 27
알바 지원할때 경력사항에 이렇게 써도 돼??2
14:14 l 조회 15
옆자리직원ㅋㅋ 흡연하는 사람 월급까야된다하는데 1
14:14 l 조회 21
외국인 남친은 스킨쉽 동영상 찍는거 좋아해?
14:14 l 조회 12
34살인데 전재산 10만원도 안되는 사람 어때?5
14:14 l 조회 21
주식 붐 이럴수록 빈익빈 부익부 더 지릴듯…
14:14 l 조회 11
살은 특정음식 한번 먹는다고 찌는게 아니라2
14:13 l 조회 34
만화/애니 긴토키 룩업 테노히라 둘 다 살까
14:13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