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620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45

언니 지인이 귀엽다고 샵에서 데려왔는데

애기가 크면서 살짝 못생겨지니까

알러지 운운하면서 가정분양 이야기를 꺼내더래

근데 언니가 두번 보고 정이 들어버려서

덜컥 데려옴 .. 우리는 가족 전체 ( 외가 친구 전부)

강아지 키운 전적이 없음...

첨에 언니가 강쥐 데려온다길래

어린 마음에 헉 ..?!?! 강쥐..!? 넘 좋아ㅠㅠ

이랬는데 좀 못생긴애가 와서 약간의실망(?)을

했지만 지금은 너무너무 소중한 가족이 되어버림

심지어 너무 예븜..ㅜ

근데 그 지인은 인스타에 다른종으로 또 강아지

데리고 온거 보고 언니가 연 끊었다함

[잡담] 우리 애기 펫샵앤데 사정이 있음 | 인스티즈

[잡담] 우리 애기 펫샵앤데 사정이 있음 | 인스티즈

[잡담] 우리 애기 펫샵앤데 사정이 있음 | 인스티즈

[잡담] 우리 애기 펫샵앤데 사정이 있음 | 인스티즈

[잡담] 우리 애기 펫샵앤데 사정이 있음 | 인스티즈


미치게?? 귀여운 근황



그리고 초반에 애기때 사진

[잡담] 우리 애기 펫샵앤데 사정이 있음 | 인스티즈

[잡담] 우리 애기 펫샵앤데 사정이 있음 | 인스티즈


완전애기

[잡담] 우리 애기 펫샵앤데 사정이 있음 | 인스티즈


대망의 첫 미용하고 충격 받고 찍은 사진 

대표 사진
익인1
애기 웃상이네 사랑 많이 받나봐!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태어난 조카보다 더 사랑 많이 받아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못생겼는데?? 너무 귀엽게 생김 초코같다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케케 사진 추가함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기때는 지금보다 털 색이 더 까맸네??ㅋㅋㅋ뭔들 안 귀여울깡 다 귀여버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맞아!! 색도 많이 옅어짐 ㅎㅎㅎㅎ 지금은 8살인데... 처음 키우다보니 뭔가 나이 먹으면서 너무 겁이 나 ㅠ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벌써 8살이구나 8살이면 한창이야 건강하고 예쁠 때다ㅋㅋㅋ 즐겨즐겨~~!!! 10살 넘어가도 애기같고 계속 귀엽더라 울 강쥐 13살인데 애기같음 쓰니 강쥐랑 오래오래 행복해랏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가 못생겼어! 개귀여운딩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우리 애기 마이 이뻐졌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못생기지 않앗어 댕귀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 올때 내가 새하얀 말티즈에 환상이 좀 있었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앜ㅌㅋㅋㅋㅋㅋㅋ그럴수잇지 보텅 하얀멍멍이들이 많으니께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아 첫미용 어디서햇어 애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원래 저렇대!!!! (?) 첫미용은 !!! !ㅠ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그게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구ㅏ여운데 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지인이란 분은 벌받아라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스타도 끊어서 모른다고 한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여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ㅜ!!! 🍀☘️💕💕💕💕💕💕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이뿌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초콘데 묘하게 꼬질해ㅋㅋㅋㅋㅋ 매력쩐다 꼬순내 날것가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 예쁘고 귀여운데..? 두번째 사진 넘 기엽다ㅜㅜㅜ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그 지인 진짜 악질이다... 쓰니네 가족 복받을거야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야아!!! 애기 엄청 귀엽고 사랑스럽잖아ㅠㅠㅠ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첫미용사진 개기여움ㅋㅋㅋㅋㅋㅋㅋ 글보고 데려온지 얼마 안된줄 알았는데 벌써 8살이라니 ~~ 예쁘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진마다 혀 내밀고 있는게 넘 귀여웡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조건 품종견이라고 욕하면안됨
다 사정이 있고, 펫샵출신이어도 버려지는 아이들 너무 많아서...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럼 펫샵 아니고 지인한테서 데려왔다고 해야 맞을듯!!!! 안 못생겼어 너무 귀여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너무 예쁜디.. 초코머핀같이 생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너무 귀여워 뽀숑하게 생김 ㅠㅠㅠ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쓴이야 이거 댕댕쓰 법에 의해 사진 더 줘야해 알지?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차고 넘친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너무 이쁘다ㅜㅜ 쓰니랑 가족분들이 사랑 많이 주면서 키웠나 보다 애기가 사진에서 웃고 있고 너무 행복해 보인다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예쁘기만 하구만 뭐가 못생겨ㅠ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넘 예쁘다 ㅠㅠㅠㅠ 애기 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복받을거야..ㅠㅠ 애기 너무 기엽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얔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워 과자미쯔가나디자낭 애기 표정 진짜 행복해보인다 곱슬이라 미용 어렵겟다 귀만 조꼼 잘라주면 더 귀여울 것 같아(사실 그냥 내가 보고싶음 애기 귀여워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뫙멍!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예쁘다는 말은 안나오긴 하네 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개이쁜데?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엽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너의 어머님도 너를 보면서 이런 기분이셨겠지.. 뚀륵...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아악 귀여워ㅠㅠㅠ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딱 예쁘다 나오는 개상은 아닌데
신기하게ㅜ이뿌네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매력상이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디가 못생김 .. 개기여워 !!!!!!!!!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넘 귀여운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ㄴ ㅋㅋㅋㅋ 마지망 사진 보고 웃엇어 넘 기엽당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리애도 펫샵출신 파양견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애기 너무 귀엽당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잌ㅋㅋㅋ 맨 밑 사진 웃기고 귀엽땅 강아지한테는 더 좋은 일이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징따 개귀여움.. 난 예쁜개보다 궈여운개가 더 조아 너무 사랑스럽자나
근데 얘는 너무 귀얍고 그래서 이쁨 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혀 내밀고 웃고있는 사진 진짜 개예쁜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앙 너무 예뻐 소중해 초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 기엽긴만한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헉 넘이뿌다!!!!!! 우리집막내랑 털색도 비슷해 ㅎㅎㅎ 초코색 강쥐들 넘 이쁨 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색도 유니크하고 얼굴도 귀엽고 이쁜데? 근데 실례일수있는 질문인데 현재 사진 중 마지막꺼 혹시 발톱인거야?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발톱!!! 다리가 되게 긴 편인데, 의사쌤이 발톱 집에서 절대 못 깎게 함.
신경이 엄청 긴편+엄살 개 심해서 병원에서 짤라도 엄청 길게 자르셔. 애기 때 아예 바짝 깎아서 덜 길게 만드려하시다 동물병원 피범벅 되고 의사샘이 엄청 길게 자르심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신경이 특별히 많이 긴편인가보넹 괜히 억지로 바짝 깎다가 스트레스 받으면 역효과니깐.. 애기 산책할때 불편하긋다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경이 좀 심하게 긴데, 엄살도 세계 서열1위라 의사쌤도 사실 바짝 못 깎음. 피가 나도 조금 짧게 짤라야한다는데 애 발작 올까봐 그냥 두래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뻐라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애기 표정 되게 다양해보이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너무 귀엽게 생겻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256 9:0145222 8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249 8:3436578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89 9:435620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57 12:2812544 0
이성 사랑방지금 마음에 있는 사람 생각하고 들어와봐60 06.21 23:0916495 0
햄버거 냉장보관 며칠까지 가능해?
16:44 l 조회 1
sk 스퀘어 산 주주들 들아와봐
16:44 l 조회 1
병원 종사하는 익들 있음?
16:44 l 조회 1
테일즈런너 브라운박사 퀴즈 혹시 언제까지야?
16:44 l 조회 2
저번주에 1주 샀는데 젤 고점일때 사버렼ㅅ어ㅠㅋㅋㅋㅋㅋㅋㅋ
16:44 l 조회 3
나 원래 바닐라라떼 매일 먹었는데 당뇨 걸릴까봐 끊음
16:44 l 조회 5
가족이랑 같은 회사 다니는데 뒤에서 나 까내리고있는거 알면 어떻게 할거니
16:44 l 조회 4
페라가모 볼링백 산다 vs참는다2
16:44 l 조회 5
헐 비오는지 궁금해서 기상레이더 버ㅏㅆ는데
16:43 l 조회 6
랜덤비빔밥 하는데 참치캔 가져온 남고딩이 어느 포인트에서 귀여운거임…?2
16:43 l 조회 15
삼성폰에서는 천지인 쓰는게 뭔가2
16:43 l 조회 4
30초에 서울에 집 사는 사람 대단하다5
16:43 l 조회 13
간호사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
16:43 l 조회 7
하닉 1주 청년1
16:42 l 조회 27
전주여행 뚜벅이로 가기 어때?6
16:42 l 조회 10
내연녀 내연남한테 첩이라 하는건 너무 올려치기임4
16:42 l 조회 8
집 지상이랑 붙어있는 1층인데 러브버그때문에
16:42 l 조회 7
평택에서 서울로 출퇴근 하는사람들 많아?2
16:42 l 조회 9
2026년인데 펫샵에서 개 고양이 분양받는 사람 신기하다 6
16:42 l 조회 13
일화용 전담 물에 빠뜨렸는데
16:4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