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살인데 나에게 남은거라고는 별의미없는 3년 경력이랑 천마넌... 그리고 연락 가끔하는 두명의 친구뿐... 백수라서 모은돈 야금야금 쓰는게 그것도 현타와서 10월에 당장 수도권 올라가서 검진철 알바라도 하려고... 뭐라도 해야하는데 해야할 힘이 없어ㅠ 인맥도 좁아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있는지도 모르겠고... 보통 28살 정도 되면 다들 어떤 스펙 가지고 있고 어떤 미래를 그리고 있어? 뭐든 알려주고 가면 복받을거야...!
| 이 글은 3년 전 (2022/9/17) 게시물이에요 |
|
28살인데 나에게 남은거라고는 별의미없는 3년 경력이랑 천마넌... 그리고 연락 가끔하는 두명의 친구뿐... 백수라서 모은돈 야금야금 쓰는게 그것도 현타와서 10월에 당장 수도권 올라가서 검진철 알바라도 하려고... 뭐라도 해야하는데 해야할 힘이 없어ㅠ 인맥도 좁아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있는지도 모르겠고... 보통 28살 정도 되면 다들 어떤 스펙 가지고 있고 어떤 미래를 그리고 있어? 뭐든 알려주고 가면 복받을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