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552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나 이거 자꾸 이러는데 뭐가 문제일까 | 인스티즈 

내 유심이 문제일까 아니면 통신사가 문제인걸까 폰이 문제인걸까... 하루에 한두번씩은 꼭 이래
대표 사진
익인1
셀룰러 꺼져있는 건 아니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셀룰러 항상 켜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폰 기종이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폰xs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게 오래 된 폰도 아닌데 왜 그러지ㅠㅠ집에 공기계 있으면 옮겨서 써보고 똑같은 문제면 유심 문제일거고 옮겼는데 멀쩡하면 지금 폰이 문제고...공기계 없으면 서비스센터 다녀와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치ㅠㅠㅠ 유심을 거의 5-6년째? 쓰고 있어서 그거 때문인건가 싶기도 하구... 일단은 공기계에 한번 옮겨봐야겠다 조언 넘 고마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알하는데 남자 중고딩들이 너무싫어
11:22 l 조회 1
부산대 카공하기 괜찮은 카페 추천좀
11:21 l 조회 1
여자 170 넘으면 진짜 결정사 못해?
11:21 l 조회 9
하닉 사고 싶어도 못 산다
11:21 l 조회 8
카페 알바생분 센스 좋다
11:21 l 조회 5
요즘 남자도 성형많이해?2
11:21 l 조회 6
아파서 오후 반차 쓰겠다는데 내가 미안해 할 일이야??
11:21 l 조회 10
어제까지만해도 잘 지내다가 헤어질 수도 있나.?.?.??
11:20 l 조회 13
cma어디꺼 써
11:20 l 조회 5
타지역으로 취업하는익들아
11:20 l 조회 7
뭔가 카페 매출은 이쁘고 잘생긴 알바생보다는
11:20 l 조회 15
제발 면접 다른 방에서 봤으면 좋겠다...
11:20 l 조회 5
뿌링치즈스틱 맛있네 1
11:20 l 조회 8
손님이 카페라떼가 맛있다고 해서 뿌듯하다
11:19 l 조회 6
뭔가 지금 현대차를 사고싶은 기분4
11:19 l 조회 34
청첩장에 이름 안써있으면 서운해?6
11:18 l 조회 43
제일 예쁜 여자 키 몇이라고 생각해?10
11:18 l 조회 25
공시 합격 익들아 나 이거 최합 가능할까...
11:18 l 조회 6
남자 생일선물 대체 뭘 줘야할까3
11:18 l 조회 10
이마필러 티 다나네2
11:1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