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7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2
모두가 아는 현빈인데 왜 가리는걸깤ㅋㅋㅋㅋ걍 궁금

[잡담] 손예진 왜 현빈얼굴 가리고 올리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쌩얼이거나 수염 안 밀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ㅏ메이크업 안해서 그런가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머 올릴 정도로 잘 나온 건 아닌가부징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먼가 일반인 가리듯 가린게 신기해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댓글봤는데 인스타 사진 올릴때 계약상에 뭐 있는거면 상관없는 사람 가리고올려야한다 이런식으로 말하던데 기억이 안난다 자세한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헐 흥미롭다 찾아봐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빈도 연옌인데 후리한상태로 찍었으면 가려주고 싶었을수도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현빈도 연옌이라 초상권이 있으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거 가리고 올린거 보니까 안경(?)쓰고 완전 쌩얼 같던데 그럴것 같기도..? 그리고 애기 얼굴도 가려서 올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기는 .. 조심스러우니 가려서 올리는 게 맞다고 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긴 글긴 그렇지 그리고 잘나왔으면 그냥 올렸을듯 결혼식 사진은 현빈 얼굴 그대로 올림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같이 간 다른 가족들 애기 사진은 안 가리고 막 올리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건 난 모름 .. 손예진 계정 안 들어가봐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수기인가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인스타에 가리고 올렸어 이때까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초상권때문일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예쁘게나왔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슨 계약일까? 연예인들 지인끼리도 다 올리는데 가족을 가려야 하는 계약은 머지 광고도 없는거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계약 그런건 아닌거 같고 걍 못 나와서 가린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못 나와서 가린 거 아닐까..? 뭔 인스타 하나 올리는데 초상권이랑 계약이 필요해.. 심지어 부부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현빈 가면 쓴줄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구냥 본인인스타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안꾸며서 그런거 아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셋팅 안한모습이라 그런것 같은데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현빈 저렇게 크고 두툼했어? 몰랐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현빈이 자기가 생각하기에 이상한 것 같아서 가리고 올리라고 했을 수듀 있지 않을까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현빈이 가려달라고 했을 수도 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현빈도 연옌이고 내추럴한 모습 그대로 올리기 그러니깐 저렇게 올린거지 뭐 ㅋㅋㅋ 결혼사진은 얼굴 까고 올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덩치차이 근데 대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살쪄서 가려준거 같은데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히려 배우고 현빈이니까 완전 쌩얼이거나 좀 그런 상태면 가리는 게 맞지 뭐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허영지랑 대성 뭐 저런 사진 한 장으로 열애설이 나지…
14:00 l 조회 1
찰스엔터 지금 짹에서 알티 도는 거 있자너
14:00 l 조회 1
월드컵 스페인 우승 예상했는데
14:00 l 조회 1
정보/소식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후속편 제작 논의 중…확정 NO” [공식]
14:00 l 조회 6
금은방에서 옛날 금목걸이 팔구 새로 맞출려고하는데
13:58 l 조회 14
근데 제이티비씨 히든싱어 이혼숙 사기꾼들은 ㄹㅇ 꿀잼임
13:57 l 조회 16
엔위시 보이밋츠걸 이거 한국에선 활동할 가능성 없니1
13:57 l 조회 15
JTBC 월드컵 중계진 대부분 철수하고 사원/대리급은 해고된대5
13:57 l 조회 97
위시 보밋걸 안무도 잘 나온 것 같다
13:57 l 조회 12
정보/소식 오세훈, 복귀하자마자 '삽부터'…종묘 앞 '145m 빌딩'·철도망 속도전4
13:57 l 조회 50
윤남노 주변 셰프들 사람들한테 평소에 잘하나보네3
13:56 l 조회 96
태산님 파트 체인지해서 부른거 잘하시네2
13:56 l 조회 21 l 추천 4
소희 탈색 진짜 잘어울린다1
13:56 l 조회 20
와 리쿠 깁 주는 거 봐밬ㅋㅋㅋ3
13:56 l 조회 69
뉴진스 노래 남돌이 커버하기 좋은거 같음2
13:56 l 조회 33
최애 깐머 안 하면 좋겠어
13:55 l 조회 20
이거 개웃기다
13:55 l 조회 14
현장에서 중계한 박지성도 오지게 충격받았나보네
13:55 l 조회 96
얘들아 이것 중에서 뭐가 제일 맛있어?2
13:55 l 조회 40
정보/소식 '페이커' 이상혁, ENC 한국 대표 합류…사우디 국가대항전 출격
13:5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