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조별과제 할 때 느낀게 초석을 무조건 뒤에다가 써야 되는데 왜 앞에다가 썼냐고 다 지우고 다시하라던 애 있었는데(심지어 초면에다가 후배인데 개 꼽주면서 뭐라함) 내가 초석 뜻 알고 있어서 개황당했음 그래서 지우는 척 딴 문서에다가 복붙 해놨다가 막판에 다시 이어붙임,,,^^ 진짜 이런 사람 너무 혐오함
|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
|
이번 조별과제 할 때 느낀게 초석을 무조건 뒤에다가 써야 되는데 왜 앞에다가 썼냐고 다 지우고 다시하라던 애 있었는데(심지어 초면에다가 후배인데 개 꼽주면서 뭐라함) 내가 초석 뜻 알고 있어서 개황당했음 그래서 지우는 척 딴 문서에다가 복붙 해놨다가 막판에 다시 이어붙임,,,^^ 진짜 이런 사람 너무 혐오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