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67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미국 여행 가봤는데.. 뒷사람 멀찍이 있어도 문 무조건 잡아주고 뒷사람은 무조건 땡큐.. 우리나라는 감사인사 안하는 경우가 다반사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다른거같아 표현?하는게 미국에선 진짜 웃으면서 땡큐~하는게 난 신기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 감사표현 자체가 잘 없는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문잡아주는 건 사바사 같아서 감사인사하는 사람도 많이 봤는데...ㅎ 횡단보도에 사람 건너는데 지나가는 거 진짜ㅋㅋㅋ 어이없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난 늘 들었음
감사합니다~ 하거나 머리 꾸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난 맨날 들었고 나도 인사 맨날 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맘속으론 감사하다고 생각하지 않나..? 것보다 치고 지나가면 사과를 해야하는데 안하잖아 저번에 인티에 그러는 이유 달린거 보니까 쑥스러워서 말못한다는 사람이 많던데 지가 쑥스러운게 남이 사과못받은 기분보다 중요한건지 어이가 없었음..^^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속으론 생각하는데 겉으로 표현?하는게 확실히 한국은 적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인사는 잘 안함 그냥 말없이 손잡이를 건네받는.. 멀리있는데도 잡아주셧으면 감사합니다 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미국갔을 때 놀랐어.. 다들 인자한 미소로 땡큐해주심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넷플릭스에서 이토준지 볼만해??
12:06 l 조회 1
나 이십구세인데 누워서 색칠놀이게임한다
12:06 l 조회 1
못생긴 사람이랑 사귀는 사람들은
12:06 l 조회 1
생리 표독하다
12:06 l 조회 2
나갔다 집 오니까 고양이 웅냥 하고 반겨주네
12:06 l 조회 2
내가 성격이 급한걸까 이 사람이 답답한걸까....
12:06 l 조회 1
휘뚤마뚤 신발 겟함 ㅎ
12:06 l 조회 5
주변에 고1때부터 10년 사귀고 결혼한 커플있는데
12:05 l 조회 5
와 근데 비가 진짜 너무 안온다1
12:05 l 조회 9
이제 머리 쇄골 다 덮는데 가슴 위까지 언제 기를까.......,.,,,, ㅠㅠ
12:05 l 조회 3
점심 메뉴.. 추천 좀..1
12:04 l 조회 4
낼 연차인데
12:04 l 조회 7
나 취향 소나무임3
12:03 l 조회 18
마라샹궈랑 크새시켰어
12:03 l 조회 23
쏘세지야채볶음 맛있게하는법좀3
12:03 l 조회 10
자연은 여자 몸을 왜 이렇게 만들었지 4
12:03 l 조회 34
아..햇반 작은공기 괜히 샀다
12:03 l 조회 13
집값은 대출규제만 걍 냅둬도 알아서 잡힐듯1
12:03 l 조회 6
혹시 미러링 행동1
12:02 l 조회 10
어렸을때는 하얬는데 지금 29인데 계속 누래
12:0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