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일하는 사무실에 두개 부서가 나란히 있는데
거기 한 부서에서 사람이 곧 퇴사해서 부장이 퇴사하기 전에 회식크게 하는데
그래도 같이 옆에 붙은 부서니깐 같이 회식하자고 하는데 우리 부서에서도 몇명은 갈 것 같은데..
나는 집에..갈려고 하는데 마땅한 핑계거리,, 좀..
버스 시간이거 못함 나 걸어서 출퇴근해서
| 이 글은 3년 전 (2022/9/2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일하는 사무실에 두개 부서가 나란히 있는데 거기 한 부서에서 사람이 곧 퇴사해서 부장이 퇴사하기 전에 회식크게 하는데 그래도 같이 옆에 붙은 부서니깐 같이 회식하자고 하는데 우리 부서에서도 몇명은 갈 것 같은데.. 나는 집에..갈려고 하는데 마땅한 핑계거리,, 좀.. 버스 시간이거 못함 나 걸어서 출퇴근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