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2824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이 글은 3년 전 (2022/9/27) 게시물이에요
고도비만이라서 음식 줄이기로 시작하려고 하늠데 대체 얼마나 줄여야할지 모르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밥은 햇반 작은공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도비만이면 간식일체 다끊고 끼니에 1공기씩만 먹어도 빠질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식 원래 안 먹어!!!!!!!! 야식도 안 먹고... (단거 절대 안 먹는 사람ㅠ 생리때 빼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딱 지금 먹고있는 한끼에서 반만 줄여서 먹어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삼전 언제 팔아야될지 모르겟음
21:28 l 조회 7
남친 연락 왜안될까
21:28 l 조회 8
강아지 보내고 눈물 안나는건 왜이래..?
21:28 l 조회 5
사수는 따로 없는데 모르는거 있으면 물어보라고 하는거 처음 들어봄
21:28 l 조회 6
연애 서로좋아해서 했다가 헤어지는 이유 뭐야?4
21:27 l 조회 18
진심으로 축하안해주는 친구랑은 어떻게 지내?4
21:27 l 조회 12
근데 영포티 40대가 뭔 민주화세대임 ㅋ
21:27 l 조회 10
월급 30-40깎고 최저월급 주는곳가면 현타 와? 2
21:27 l 조회 7
트위터(엑스) 비밀번호 오류 뭐야?ㅠㅠ
21:27 l 조회 2
너무 달아 달아 달아
21:27 l 조회 9
나도 누군가에게 소중한 사람이 되고 싶다1
21:27 l 조회 10
나 인턴 합격함 흑흑
21:27 l 조회 13 l 추천 1
내일이 기대가 안돼서 그런가 쇼핑만 하는듯2
21:27 l 조회 11
다이어트중인데...
21:27 l 조회 5
무신사 모자들 오프라인으로 써보고 살 수 있어?2
21:27 l 조회 6
맥북 프로는 두가지 색상만 나와..?
21:26 l 조회 3
다이어트 음료 중에 탄산 없는거 있나?1
21:26 l 조회 13
이 초록색 웜같지?2
21:26 l 조회 15
중소 다니는 애들은 초봉 얼마였어?5
21:26 l 조회 24
아 일경험 인턴 되서 첫출근 했는데 의욕 확 꺾임.. 6
21:2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