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취미 재테크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서브컬쳐
PC게임 모바일 콘솔 프로게이머 유튜버 나이/지역 신설 요청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39391l 1
난 Estj, Infp
추천  1
 
   
내가보기엔 잇팁..?
2개월 전
enfp 인성문제가 아니고 걍 성향이 나랑 너무 안맞아..
2개월 전
둥이 엠비티아이 뭐야??
2개월 전
istj
2개월 전
헉 완전 정반대라… 그리고 둥이에 비해 텐션도 높고 감정기복적인 면에서도 달랐을 것 같다
2개월 전
맞아 난 맞춰가는 연애보다 걍 첨부터 잘맞는 연애를 선호해서 나랑 비슷한 사람이 좋더라구ㅋㅋ
2개월 전
둥이217
헐 나랑 전애인ㅋㅋㅋㅋ 진짜안맞았음 나도ㅠ내가 istj
1개월 전
Isf들 걍 나랑 안맞음
2개월 전
둥이25
댓쓴이는 mbti가 뭐야??
2개월 전
Entp
2개월 전
둥이178
22 와 내가 엔팁인데 공감
2개월 전
IINTJ.. 로봇감성 뚝 딱
2개월 전
엔티제 ㅎ
2개월 전
왱?
2개월 전
공감능력x 여자보다 일이 더 중요함 친구, 술자리 좋아함 연락 잘 안됨
2개월 전
둥이200
나도 엔티제 골랐는데 이유 개공감해
1개월 전
Isfp 진짜 개 답답 그 잡채 최악임
2개월 전
둥이25
댓쓰니는 mbti가 어떻게 돼?? 내가 isfp라서 물어봐 ㅠ
2개월 전
나 estj 얌!!
2개월 전
Entj
2개월 전
둥이126
왜왜?!!
2개월 전
Estj 제발 만나지마
2개월 전
둥이15
ㅋㅋㅋㅋㅋ공감
2개월 전
둥이11
하 나 mbti 과몰입 싫어하는데도 진짜 엣티제는 ...찐이야
2개월 전
둥이47
왜? 통제광이야?
2개월 전
둥이19
ㅋㅋㅋㅋㅋ 나도 완전 공감… estj 절대 만나지마…
2개월 전
둥이26
인정..매일이 호랑이 잔소리 듣는 연애..
2개월 전
둥이44
ㅋㅋㅋㅋ..조용히 공감박고 가…
2개월 전
둥이81
나도 공감한다............
2개월 전
둥이15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다들 엣티제한테 당했니... 둥 47아 엣티제 통제광 마쟈..
2개월 전
둥이216
ㄹㅇ
1개월 전
둥이220
너무 싫어 엣티제..
1개월 전
 
INTP 회피 개오짐 ㅋㅋㅋ 지 머릿속으로만 생각하고 말로 내뱉질 않음
2개월 전
entj
2개월 전
둥이126
왜왜?!!
2개월 전
둥이13
자존심 너무 쎄고 자꾸 날 가르치려들어 ..... 허세도 심했고 날 아래로 보는느낌? 그리고 주변사람한테도 강약약강인거 잘보이더라 그리고 나보다 우선순위가 너무 많았어 친구 운동 일 등등 ㅎㅎ.... 술자리도 많고 여사친도 많고 후....
2개월 전
estp
entp

2개월 전
둥이50
22
2개월 전
혹시 mbti isf?
2개월 전
Entp
2개월 전
둥이58
22
2개월 전
둥이124
어떤점이? 궁금해
2개월 전
isfp .. 내 기준 줏대도 없고 정말 감정기복 쩔고 애정결핍이 너무 심했어..
2개월 전
Estj,entj 나한테 진짜 트라우마급으로 상처준사람들 … 하지만 지금 나 좋다고 들이대는 사람도 estj … 나진짜 얘네들이랑 뭐 있나 …?🤔
2개월 전
둥이47
혹시 둥이 엠비티아이는 뭐야??
2개월 전
둥이20
나 esfj !!
2개월 전
둥이47
오홍~~ 궁금했는데 답댓 고마워
2개월 전
둥이20
웅웅 !!!!
2개월 전
잇프피 ㅜㅜ 난 엔프피인데 너무 어려워 ㅠㅠㅠㅏ
2개월 전
Enfp...내가 만나본 enfp는 다 금사빠 금사식이였어서 두번 다시 안만날거야
2개월 전
둥이80
2
2개월 전
둥이127
33
2개월 전
둥이129
44
2개월 전
둥이37
555 금사빠 ㄹㅇ
2개월 전
둥이161
ㄹㅇ
2개월 전
둥이217
666
1개월 전
 
entp.. 져주는 법이 없음 아주
2개월 전
둥이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ESFP
2개월 전
둥이160
왜왱?!
2개월 전
isfp
2개월 전
Enfj
2개월 전
둥이28
그리고 하나더는 enfp 웃긴게 내가 엔프피인데 상대가 엔프피면 더 안맞더라ㅠ
2개월 전
둥이215
엔프피 x 엔프피끼리 약간 동족혐 느끼는 경우 있던데 내가 저렇게 방방댄다고? 하면서
1개월 전
둥이28
어맞앜ㅋㅋㅋ큐ㅠㅠㅠ 내가 저렇다고? 내가 저렇게 과할까? 이생각이 많이들더라ㅠ
1개월 전
둥이121
둥아 왜 엔프제랑 안 맞았다고 생각해? 혹시 둥이 mbti도 알 수 있을까?
2개월 전
둥이150
이거 나도 궁금하다!
2개월 전
둥이28
내가 만났던 사람만 그랬을 수도 있지만ㅎㅎ 자신의과거에 특히 과거에 안좋았던 일에 대한 결핍이라고 해야되나 피해의식이 좀 있었어...스스로의 부족함에 있어서 자책이 심한것도 있고
1개월 전
Intp
2개월 전
enfj
2개월 전
Entj
2개월 전
오예 내 엠비티아이 한번도 안나왔다
2개월 전
둥이126
난 한번 내릴때마다 등장해..
2개월 전
둥이131
ㅋㅋㅋㅌㅋ둥 무ㅜ야 estj야 entp야
2개월 전
Entp ㄹㅇ
2개월 전
둥이124
왜???
2개월 전
Entj
2개월 전
infp
2개월 전
Infp
2개월 전
나 isfp
2개월 전
-tp

Entp
Estp
Intp

얘넨 진짜 걸러라

2개월 전
둥이124
궁금하다 어떤점인지
2개월 전
엔팁
2개월 전
istj ㄹㅇ 친구로도 힘듦
2개월 전
역시 엔팁많군
2개월 전
둥이124
나도 이생각함ㅋㅋㅋㅋㅋ
2개월 전
둥이215
역시 아무도 관심 없는 것 보다는 그래도 확실한 게 나을지도ㅋㅋㅋㅋ
1개월 전
둥이216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1개월 전
찐 estj
2개월 전
esfp
친구들이랑 술 너무 좋아함
열받아

2개월 전
둥이132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st 너무싫어...^^
2개월 전
둥이45
sf도 별로던데 걍 s랑 n은 진짜 상극인듯ㅠㅠ
2개월 전
esfp 친구도 좀 힘들어
2개월 전
enfp
2개월 전
난 ESTJ인데, INFP 만났다가 넘 극과 극을 경험해서 못 만나겠더라.
_ST_ 별로라는 댓 좀 있는 거 같은데 나도 _NF_랑은 안 맞는지라 이해됨 ㅠㅠ (MBTI 가운데 두 알파벳 안 맞으면 파국인 거 같음)

2개월 전
ST 극혐임
내가 T인데도 이들은 진짜 개노답같음
연애를 하고싶은건지 꼰대질을 하고싶은건지 모르겠음
고집 개쎄고 정상성 집착 심해

2개월 전
istp~~
2개월 전
esfj
2개월 전
esfj esfp
2개월 전
난 enfp 별루더라..
2개월 전
infp는 왱? 어땠는데?
2개월 전
entp인데 지가 f인줄 아는애 극혐 나도 알고싶지않았어
2개월 전
istp 나랑 진짜 안맞아 나랑 비슷한 듯 하면서도 너무 안맞아
2개월 전
Entp
2개월 전
_stj
2개월 전
엔팁이 많군 내 애인 엔팁인디 난 잘 만나고 있지만 왜 이렇게들 극혐하는지 알거는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둥이124
어떤점이야 나궁금해 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둥이215
나도 궁금해 엔팁 싫다고 하는 이유는 다들 답 안 해조
말로 설명하기는 모호한가?

1개월 전
Entp isfp
주변에 잇프피 개많은데 친구로도 연인으로도 회피형밖에 못봄

2개월 전
estp 난데 엣팁 만나지 마라....... 애인이 다들 힘들어했음 ㅋㅋㅋㅋ
2개월 전
Enfp infp
둘다 만나봤는데 둘다 최악 ^^^^^^

2개월 전
ESTJ
2개월 전
둥이66
ISTJ 그리고 INFP
2개월 전
enfj 죽어도 안만나~
2개월 전
둥이32
왜?
2개월 전
ENTP.. 근ㄷㅔ 잘생기면 만날거같긴해
2개월 전
둥이32
왱??
2개월 전
Istp
2개월 전
e 성향은 애초에 안 맞아서 안 만나봤고 isfp 진짜 최악
2개월 전
esfj isfj
2개월 전
둥이163
왜오ㅑ?
2개월 전
둥이71
내 기준 너무 우유부단해서 답답했어 ㅠㅠ
2개월 전
isfj
2개월 전
씹프피 엔프피 인프피 둘다 자기관리 안 되고 징징대어서
2개월 전
둥이181
걍 엔프피 인프피라 하면되지;
2개월 전
둥이217
22
1개월 전
Infp
2개월 전
Entp
2개월 전
entp infp enfp 셋은 미련조차 안 생김
2개월 전
둥이80
2
2개월 전
둥이217
33
1개월 전
Enfp enfj esfj
2개월 전
enfp esfj 친구 너무 좋아하고 술 좋아함 글고 너무 감정적임… 지가 잘못한건데 지가 먼저 안다가옴 누가 기분 풀어주기만을 바람 ㅠ 진짜 너무 감정적이야..
2개월 전
Esfj estj
2개월 전
INFP
2개월 전
ㄱㄷ 나 intp 인데 intp 얘기가 없어서 넘 의외다
2개월 전
둥이122
22 ㄴㄷ ㅋㅋㅋㅋ 오늘도 인팁으로 도배되겠네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2개월 전
둥이192
생각보다 인팁 성향이 좀 괜찮나봐..!
2개월 전
둥이201
ㄱㄴㄲ 생각보다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nf는 estj를 절대 만나지 말어라... 특히 infp... 지금도 만나고있지만 진짜 다시 돌아가면 절대 안사귈거고 앞으로도 안사귈라고 mbti로 이런거 나누는거 진짜 싫어했는데 만나보니까 이해됨 nf가 st랑 서로 안맞는건 알고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estj가 최고 st인거같음 진짜 서로가 서로를 답답해하고 이해 못함
2개월 전
enfp estp
2개월 전
나 엔프핀데 infp 진심 최악이엇음 ㅠ
2개월 전
isfj 기분파 눈치보느라 힘들었음
2개월 전
엔티제
2개월 전
Entp인데 난 infp랑 intp...아이러니하게도 Infp들한테 인기 엄청 많은데 infp는 내 기준 너무 할말없노잼이라 말 주제 내가 다 이끌어 가야되고 intp는 내가 만난 애가 이상한 건지 좀 여튼 그랫음...지밖에 모르고...
Infp랑 intp랑 같이 잇음 내가 꼭 애인인 느낌이 아니라 그들을 웃겨주기 위한 고용 개그맨이 된 기분이엇음

2개월 전
둥이87
다시 생각해보니 intp가 아니라 istp인듯 재송
2개월 전
Infj 개싫어
2개월 전
둥이168
왜??
2개월 전
둥이216
왜? 나도 개시러
1개월 전
둥이88
인프제랑 연애 두번 해봤었는데 다들 “나는 널 구원해줄 사람이야 “ 마인드 갖고 있었음 난 너무 힘들지만 너는 내가 도와줄게 이런 태도 생각 말들 너무 질리고 나에 대해 내가 어떤 삶을 살았는지도 모르면서 뭔 인지 실제로 난 너의 조력자야 이런 말이나 하고 걔때문에 나는 내 주변 사람들이랑 멀어질뻔하고 조질뻔 했는데 ㅋ 그리고 연애 초에 어떤 부분을 서로 조심할지 얘기할때 내가 말했던 것들 단 한번도 안지키고 내가 참다가 말하면 나 이정도면 많이 자제하는거야 이러고 애정표현? 그냥 몸만지는게 걔네한테는 애정표현이었음 ㅎ 한명은 내가 나 좋아? 물어야 좋지~ 이러고 아니 진짜 대답이 좋지~ 이것밖에 없었음;!! 그리고 자기가 생각했던 내 모습이 아닌 것(마냥 착할 줄 알았는데 화나 짜증이 있는 모습)을 보면 너 원래 이런 애 아니잖아 이렇게 나오고 그냥 내가 이상한 사람들 만날걸 수 있겠지만 유일하게 싫은 전 애인 둘이 인프제라서 난 그냥 다신 안만나고 싶은 사람 유형이 인프제가 됐어 ㅋㅋ
1개월 전
둥이88
말 길어졌다 ㅋㅋㅋㅋ 댓 쓰면서 또 기억 떠올라서 조금 급발진 한 것 같아서 부끄럽네ㅋㅋㅋ 암튼 너무 질렸음ㅜㅜ 얘네 덕분에 나는 연애 할 생각도 사라졋잖아 ㅋㅋㅋ
1개월 전
enfp esfj 특히 enfp 최악;
2개월 전
Entp 친구로는 괜찮은데 연인으로는 최악 너무 본인 주장이 강해 지 말이 다 맞다고 생각함
2개월 전
둥이90
+기분파 절레절레
2개월 전
남친 esfj인데 진짜 하나도 이해 안되고 잘못은 지가 했고 미안해하면서 막상 그상황되면 엄청 이기적으로 굴고 감정적이야 술자리에서 나보다 지 친구를 더 챙김
2개월 전
둥이124

2개월 전
둥이174
22 평생 혼자살고 말지 esfj 절대 다시는 죽어도 안 만나
2개월 전
Infp 근데 내가 이사람들 스타일을 좋아함 젠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인프피들 잘꾸밈???ㅠㅠㅠ 남자인프피들 진짜… 너무 잘꾸밈 자기관리도 잘하고
2개월 전
infp enfp…
2개월 전
Infp인데 estp랑 결혼했어 오래 만나다보니까 그럭저럭 맞춰지는 부분도 있는듯 근데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면 st는 안만날것같음 ㅠㅠ
2개월 전
isfj i_f_들이랑 안맞아
2개월 전
istp , infp
2개월 전
둥드라 infj는 오때...?? 하나쯤은 있을줄 알았는데 없길래
2개월 전
둥이168
위에 하나 있당
2개월 전
둥이216
인프제 개피곤함 진짜
1개월 전
Es_j ㅋㅋㅋㅋㅋ하 둘다 시러 나는 enfj
2개월 전
내남친 estj인데 어제도 싸웠다 헤어지면 절대 안만나 엣티제 너무 힘들고 상처받음
2개월 전
esfp 그냥 습관적플러팅이 장착된애였음.....
2개월 전
E/INFJ
피해의식, 뒷담화, 징징 너무 심함 답정너처럼 본인이 듣고싶은 말만 듣고싶어함 근데 남한텐 입바른 소리 하고싶어함
평소에 남들한테 잘 보이려고 눈치를 심하게 봐선지 애인한테는 막대할려고 하더라 자기 심연이나 밑바닥 드러내면서 날 어디까지 받아줄 수 있나 간 보고 안 넘어가면 혼자 실망하거나 뒤에서 내 욕함
있는 그대로의 자기 모습이 아닌 자기가 추구하는 이상향으로 내가 바라봐주길 바라고 내가 보이는 그대로 솔직하게 반응해주면 또 실망함.. 이런 일련의 모습들 때문에 믿지 못 할 사람이라는 인식이 박혀버림 만나는 내내 단 한순간도 얘들을 믿을 만한 사람이라고 느낀 적이 없었던 거 같음 최악의 만남이었어

2개월 전
둥이150
맞는 부분이 많은 것 같아서 아프다..ㅋㅋㅋㅠㅠ 만나는 동안 둥이 힘들었겠구나..
혹시 둥이의 mbti를 알 수 있을까?!

2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둥이101
난 그 받아주면 마음 여는 그게 너무 가증스러워서 싫었어 사람 시험하듯이 일부러 미끼 툭 던져놓고 만족스런 반응 돌아오면 그때부터 나에 대한 태도가 내가 느끼기에 노골적으로 달라짐 편가르기 놀이하는 기분 들고... 내 말에 동의했으니 너는 이제 내편이다 이런.. 상처 받는다는게 어떤 심정인 지 이해함
사람의 진심을 기만하는거 같아

2개월 전
둥이168
나 infj인데 그거 일부러 그러는게 아니라 ㅠ 원래 만난지 얼마 안된 사람한테 방어기제가 있어서 거리 두다가 좋은 사람 같아서 내 영역 안에 들어오면 그때부터 잘해주는건데 ㅠ
2개월 전
둥이101
단순히 거리두고 지켜보는 거랑 상대한테 부담될 만한 말이나 상식 이하의 행동을 하면서 어디까지 받아줄 수 있을 지 시험하는 건 전혀 다른 문제야
나도 사람 잘 못 믿고 경계 되게 심한 편인데 남을 기만하면서까지 남을 시험할 마음은 없어 내가 마음에 상처가 많다고해서 남을 상처 입혀도 되는 건 아니라 생각해

2개월 전
인팁 인티제
2개월 전
Estj
2개월 전
난 무조건 isfjㅋㅋㅋㅋㅋ 너네 속터지고 싶으면 얘네 만나바바..ㅎㅎ
2개월 전
둥이124
친구로도 속터짐 진짜 환장함
2개월 전
Istp .. ㄹㅈㄷ로 안 맞음
2개월 전
Istj 이기적이고 앞뒤 다름 역대급 최악
2개월 전
인프피 나랑 안맞음
2개월 전
isfp
2개월 전
Istp
2개월 전
isfp
2개월 전
estj 만 꼬임..신기하게ㅠ
2개월 전
난 istp고 상대는 estj... 최고 좋은 궁합이라는데 얜 진짜 그냥 다른 사람들의 입장 자체를 이해 못해 그냥 본인이 겪어본내에서만 받아들일 줄 알고 앞 뒤 꽉꽉 막히고 고집 너무쎄서 진짜 정 너무 털렸어..
2개월 전
둥이111
이거 나랑 전남친같다 ㅋㅋㅋㅋ 나도 istp 고 남친 estj였는데 남친이 연상이라 더 에바였음 진짜 개패고싶더라..개싸우고 정털려서 헤어짐
2개월 전
둥이112
아니 ㄹㅇ 사람마다 각자 자기가 처한 상황이 다르고 그런건데 그냥 무조건 열심히 안사는 사람을 한심하게 봐....ㅋㅋ 그냥 갓생사는 본인한테 너무 취해있고 난 그냥 사람들한테 그닥 관심도 없고 그러려니 하는 성격인데 대화하다보면 뭘 저리 사람에 대한 기준이 깐깐하고 판단하는지 개 정털렸음 ㄹㅇ...ㅋㅋ
2개월 전
둥이2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 istp 현남친 estj인데 와 현남친 단점 그대로 옮겨놨어 ㄹㅇ 속이 다 시원
2개월 전
둥이206
사람에 대한 기준 깐깍학 거 ㅇㅈ 대화하다 보면 아니 이런것까지 판단을 내린다고????싶어
2개월 전
entp 지말만 맞다그러고 플러팅이 몸에 배어있는데 사친들한테도 그럼^^^^^
2개월 전
둥이178
예를 들어 어떤 플러팅을 하는 거야?? 내가 엔팁인데 다들 일상이 플러팅이라는데 난 모르겠어서 궁금해,,
2개월 전
ESFJ

나랑 정 반대 MBTI인데 그냥 안맞음 심지어 그 사람은 회피형이었어

2개월 전
지극히 개인적으로 isfj 정말 좋은점 많은건아는데 그냥 나랑 안맞음
2개월 전
Intp, lstp
2개월 전
둥이32
왱?
2개월 전
둥이116
회피형이 많고, 연애는 둘이하는 건데 혼자 하게끔 만들어
2개월 전
엔프피 잇프피
2개월 전
난 esfj
2개월 전
둥이124
맞아 유죄인간임
2개월 전
둥이210
이유가 궁금쓰
2개월 전
인프피
2개월 전
둥이119
잇프피도 안맞지만 인프리 ㄹㅇ 하....개답답함 고집도 겁나 쎄 지가 다 맞대
2개월 전
entp estp isfp
2개월 전
Isfp...
2개월 전
둥이207
22
2개월 전
Esfj 자기 포장하는거 너무 심해 가식적
2개월 전
Esfj
2개월 전
isfp isfj
답답하고 게으르고 속터짐

2개월 전
Infj 극혀
2개월 전
둥이216
ㄹㅇ 피곤함
1개월 전
Enfp 개빡침 나랑 비밀연애하면서 다른 사람들한테 다 플러팅하고 다녀서 그사람들 착각하게함ㅎ 개짜증
2개월 전
온갖 엠비티아이 다 나오네 ㅋㅋㅋ
ESTJ ENTP ENTJ가 제일 많은 것 같고
ESFJ랑 ENFJ가 생각보다 많아서 의외다..

2개월 전
Enfp 다 바람둥이였음 여자 엄청좋아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둥이37
어느정도 인정 ㅋㅋ 인싸스타일이고 보면 여자 좋아함
2개월 전
둥이132
진심 겁나 인싸고 여자에 환장했다 내가 만났던 엔프피들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Entj 남자 4명 겪어봤는데 진짜 싫어..
2개월 전
나는 ENFJ... 본인이 생각하는 이상의 본인을 실제 본인이라고 믿음. 그 괴리가 심해서 옆에서 볼 때 거북함
2개월 전
둥이101
22
2개월 전
둥이167
3
2개월 전
둥이28
44
1개월 전
둥이218
ㅋㅌㅋㅋㅋㅋㅋㅋ이거뭔지앎.. 나는 ‘엔프제’에 취해있는 애들도 개많앗음
1개월 전
잇팁인데 인프피…
2개월 전
둥이134
회피형 + 자기 주장이 세진 않은데 황소고집인 환장의 콜라보 ㅋㅋ.. 그리고 너무 이상주의자라서 안 맞았음
2개월 전
인프피
2개월 전
와 나랑 ㅋ독갈아 ㅋㅋㅋㅋ 똑같잔아 나랑!! 근데 ㄱ둘가 정반대야
2개월 전
Entp 사귄건 아니고 내 친구들인데 남친 여친 있어도 다른 이성이랑 놀고 사귄지 한 한달쯤 되면 애인 질려하더라 특히 남자entp랑 대화하면서 충격먹은게 자기는 여친이랑 잘 사귀다가도 더 끌리는 이성 생기면 갈아탈꺼라 해서 충격
2개월 전
둥이137
물론 이 친구들 인성이 문제겠지만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지? 싶은 애들은 하필 entp였네
2개월 전
sf 들어간 사람은 그냥 다 안맞았음..
그나마 esfj가 나았던듯

2개월 전
내 주변에 isfj 많아서 그런지.. 무조건 거름
2개월 전
isfp 우유부단 끝판왕,,,
2개월 전
둥이140
내가 entj이긴 한데 entj도 별로긴 해,,,^____^
2개월 전
isfp
2개월 전
엔프피
2개월 전
estj 너무 데였음 ㅍ
2개월 전
Istp
2개월 전
ENTP 최악
2개월 전
둥이145
아주 세상에서 지만 잘났음
2개월 전
인프피 엔프피 엔팁
2개월 전
인프피
2개월 전
enfj랑 isfj
2개월 전
isfp
2개월 전
Entjㅋㅋㅋㅋ 지말이 다 맞음~
2개월 전
isfj.. 속터져 사람 눈치보게해 고지식 잔소리대마왕끝판완
2개월 전
estj 되게 많네 ㅋㅋ 그런 의미에서 나도 estj.
그냥 순간순간 안 맞는다고 느낌

2개월 전
인프피인데 엣팁 이외의 사람은 너무 안맞고 힘들었음
2개월 전
isfp
2개월 전
isfj
2개월 전
entj estj ㅋㅋ
2개월 전
엔프피
2개월 전
난 istp이고 상대는 enfp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 달라서 스트레스 엄청 났음
2개월 전
isfp
2개월 전
infp 하..................
2개월 전
엔팁
2개월 전
Infp
2개월 전
Infp isfp
은근 고집 개쎔 우유 부단험

2개월 전
ENFJ
입만 살음
여자에 미쳤음

2개월 전
Entp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믿거임
2개월 전
esfj 금사빠 오져서 지가 나한테 먼저 들이댔다가 또 할말 못할말 구분못하고 지가 하고싶은 말 다 하고~ 술 좋아하고 친구 좋아하고 지가 다정한줄 아는데 전혀ㅠ 절대안만나~
2개월 전
enfp
2개월 전
난 인팁 헤어질 때 너무 최악이었어 헤어지면 다신 안 볼 남 맞지만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싶은 행동만 골라서 했음
2개월 전
ISFJ 진짜 계산적이고 소심하고 해야할 말도 안 하고 답답하고 속도 모르겠고 대화도 잘 안 통하고 재미없음
2개월 전
esfj 유죄인간이 아니라 걍 죄가 많은 인간임; 술, 친구 끔찍하게 생각함 순위 밀리고 친구보다 못한 애인 되고싶으면 esfj 만나면 됨^^!!
2개월 전
infp 인데 enfj 말 정말 잘통하고 잘맞지만 여자너무 밝히고 가스라이팅이 진짜 심했음 교묘하게..전부 내잘못만들거나 죄책감심어주기 장인
2개월 전
Infp 감정선을 따라갈수가 없음 잡생각 너무많고 감정적이고 진짜 싫더라
2개월 전
난 enfj
2개월 전
enfp
2개월 전
enfp 금사빠 금사식
entp 이기적이고 본인우월주의고 하나도 안져줬어 ..

2개월 전
estj
2개월 전
Entj만날래 죽을래하면 걍 죽을래 ㅋㅋ
2개월 전
infp+회피형 조합이 ㄹㅈㄷ...ㅋㅋㅋㅋㅋㅋ... 피해망상 진짜 심하고 자기 감정을 솔직하게 전달을 안 하고 자꾸 포장하는데, 제대로 포장도 못해서 감정 상한 거 다 티나... 그럴거면 제발 말로 제대로 전달해줘 제발......
2개월 전
난 인프피지만 같은 인프피 만나고 싶지 않아 ,,
2개월 전
Istp..
2개월 전
Esfj
2개월 전
나는 엔프피인데 인프피 진짜 고집 오질나게 쎄고 한번 생각한 걸 조금도 굽히지 않음 백번천번 붙잡아도 마음만 개 약해지고 잡히지 않음 그리고 지혼자 생각하고 결정하고 다하고선 말을 안함;
2개월 전
헉 나 인프핀데 많네....흑 나는 intp entp...
2개월 전
나 잇팁 앞으로 엔프피안만나고싶음
얘도 그렇고 성별상관없이 주변 엔프피보니까 성격 좋으니 대부분 이성동성 상관없이 친구 많기도하지만 선들이 준내 낮아서 이걸 왜 이성한테 함? 으로 많이 싸움
그래서 좀 집돌이 조용하고 친구 별로 없는 사람 만나고싶음

2개월 전
둥이190
근데 항상 다가오는 사람들이 엔프피 비슷한 사람들이라 어쩔 수 없음 그리고 내가 먼저 다가가지도 못하니 그로려니해야하나
2개월 전
entp.... 난 isfp고 사소한 거에도 툭하면 짜증내고 정색하고 공능제였음....
2개월 전
잇팁 엣팁 공능제
2개월 전
Estj entj
2개월 전
지금까지 한번도 안나왔거나 1-3번만 나온 엠비티아이가 있나? 아님 다 언급됐을까…
2개월 전
둥이197
한번도 안나온거 intj 같웅!!
2개월 전
둥이215
esfp istj enfj 많이 안 나옴
1개월 전
isfp enfj esfp esfj 난 엔프피
2개월 전
ESFJ
노는거 좋아하는데 감정기복 심하고 책임감 없고 진짜 최악

2개월 전
엠비티아이 중 모든 인싸..
2개월 전
isfp 왜냐면 여태까지 내가 진짜 안맞고 별로라고 생각한 사람들 4명 다 잇프피... 나중에 알고봐도 저 유형이더라 진짜 성향이 다른가봐

겉으로 꾸미는거 좋아하는데 머리는 텅 비었고 조금만 복잡한 얘기해도 이해 못한다고 알려고도 하지 않고 남 시선 의식하고 감정기복 심하고 그와중에 내로남불하고 그냥 모든게 별로였어

2개월 전
Istj 다 안좋게 끝났고 나랑 너무 안맞았음..
2개월 전
ENTJ
절대 영원히 안만날거야

2개월 전
둥이126
왜??
1개월 전
둥이200
ENTJ가 나쁘다는건 아닌데 나랑 정말 안맞아
본인 주장이 너무 강하고, 본인이 우월하다? 자존감이 높다? 는 느낌이 나는 너무 힘들었어 친구로서 만나면 좋을 사람

1개월 전
Estj
2개월 전
Enfp 진짜 여였음
2개월 전
ENTP.. 어쩌다보니 ENTP를 여러 명 만났는데 남의 말 절대 안 듣고 내로남불 심함. 근데 본인은 논리적이라고 생각함. 본인이 공능제라는 사실을 굉장히 자랑스러워함. 본인한테 취해있음 누군가한테 맞춰준다는게 불가능한 유형....
2개월 전
둥이216
22
1개월 전
인프피
2개월 전
isfp estp estj 잇프피는 대화해보면 무슨 생각하는지 모르겠구 엣팁 엣티제는 너무 쎄서 힘들었어..
2개월 전
잇프피...하
2개월 전
Isfp .. 뭔가.. 속을 모르겠어
2개월 전
둥이216
22
1개월 전
이분야 갑 엔프피다 ㄹㅇㅋㅋㅋ
엔프피 약간 어장도 잘 치는 남성들 많음

2개월 전
infp
2개월 전
intp 뭐만 말하면 그게 아니라 어쩌고 시전
2개월 전
둥이32
난데 맞앜ㅋㅋㅋㅋㅋ 반박 개잘해
2개월 전
둥이216
ㄹㅇ
1개월 전
enfp infp
1개월 전
둥이214
감정기복 심하고 쓸데없는 거에 너무 예민함
1개월 전
ISTJ 거의 없네? 나 아는 사람은 잇티제 하면 무조건 거른다고 햤는데.. 속사정은 모르겠는데 만났던 3명 다 ISTJ였음
1개월 전
Estj entp entj
1개월 전
Estj estp istp 으으으으....ㅠㅠㅠ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헤어지자했는데 이럼 뭐여202 11.30 11:00 91005 20
이성 사랑방/연애중 사내연애중인데 내 실수로 들켰어... 애인 빡칠만해?153 11.30 17:35 36219 7
이성 사랑방 연인 사이에 '너' '야' 쓰지 말라고 하잖아110 11.30 11:46 47099 6
이성 사랑방 애인이 여자인데 목젖있어99 11.30 18:22 28158 3
이성 사랑방 너네는 이런 고백공격하는사람 이기적이라고 생각함?93 11.30 12:40 41506 7
연애할때2 5:57 33 0
날새도록 술마시는 애인 5:50 20 0
이거 의미부여해도 되는걸까?8 5:48 27 0
이별 보통 재회 생각해보겠다고 하고 얼마만에 연락와?6 5:40 44 0
내가 찼어 근데 보고싶어6 5:36 36 0
연애중 연애는 약간 뇌 빼놓고 하면 오래 하는 것 같음1 5:36 71 0
다들 애인이 사친이랑 연락해도 상관없어?4 5:28 51 0
연애중 사친 생기는 원리를 알면 위험도 측정가능5 5:28 121 0
이성 친구사이에서도 5:24 22 0
결혼 얘기를 꺼내는게 맞을까? 꺼낸다면 어떻게 꺼내야할까?(긴글) 5:24 15 0
이별 너무 힘들어서 전애인에게 연락했어35 5:24 132 0
오늘 새벽부터 사귀기로 했고 이따가 만나기로 했는데4 5:02 103 0
얘들아 이거 완전 썸붕이니???ㅠㅠㅠ12 4:51 86 0
연애중 와 거절못하고 자기 줏대없는사람 4:37 57 0
헤어질 생각하는 중에 이런 행동도 할 수 있어?5 4:35 35 0
다시 만나고 싶었는데 그냥 시원하게 욕박고 싶어졌어1 4:35 31 0
연애중 애인이랑 돈얘기 해야겠지?5 4:25 99 1
이별 진짜 밉다 헤어진지 일주일만에 4:23 92 0
연애중 애인한테 잠수이별 먼저 할까 생각중인데 어때..7 4:23 69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6:06 ~ 12/1 6: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