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작사/작곡
레코드팩토리,서울신스,커스사운드 이런 곳 가기 아니면 쌤 찾아서 일주일에 한 번 정도 개인레슨 받는 게 나을까.. 다 사바사겠지만,, 작은 조언이라도 고마울 것 같아 20살이고 거의 노베 미디 트랙메이킹부터 차근차근 배우고싶어| 작곡 말머리 모아보기 |
| 이 글은 3년 전 (2022/9/2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작사/작곡 레코드팩토리,서울신스,커스사운드 이런 곳 가기 아니면 쌤 찾아서 일주일에 한 번 정도 개인레슨 받는 게 나을까.. 다 사바사겠지만,, 작은 조언이라도 고마울 것 같아 20살이고 거의 노베 미디 트랙메이킹부터 차근차근 배우고싶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