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341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5
이 글은 3년 전 (2022/10/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재미있었어?? 나 이번에 타지역(팀원고지)으로 혼자 보러 갈까 생각중인데 혼자 너무 재미없을거같아서ㅜ 고민이야
대표 사진
신판1
웅 난 혼자도 넘 재밌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정말? 이번에 가면 혼자 1박2일 해야하는데 그때 좀 심심할것같아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혼자 원정도 가봤는데 숙소 들어가면 저녁이고 피곤해서 폰 좀 하다 금방 자서 딱히 심심할 겨를이 없었어 근데 나는 원래 혼자 놀러다니는 걸 좋아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보통 어디서 잤어? 도미토리??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비즈니스호텔이나 좀 시설 괜찮은 모텔!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난 거의 맨날 혼자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진짜 고민된다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응원석 가니까 혼자라도 재밌었엉
3-4회까지는 뭔가 눈치보이다가 큰거 한방 터져서 다 일어나면 그때부터 그런거 싹 없어짐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사실 마지막불꽃축제보러 가는건디 가까운 지역이면 가는데 타지역이라 너무 고민돼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난 진짜 혼자만가 혼자가 편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도 옆동네면 가는데 모르는 동네라서 고민돼…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 홈말고 원정도 혼직햇서ㅎㅎ 맛난 거 혼자 먹고 개재밌었엉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원정 응원석 혼자 갔었는데 내 주위에 혼자온 사람 많있었어!! 처음에는 좀 어색했는데 응원하고 그러니까 바로 괜찮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응원석꿀잼 나는 혼자다니는거 좋아해서 3시간걸리는데도 다녀왔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헉 그럼 1박2일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웅 퇴근길도 보고 나는 즐길거 다 즐김 마지막이면 나라면 무조건 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숙소는 어딜 잡았어? 도미토리? 모텔??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숙소그냥 제일 싼곳ㅋㅋㅋㅋㅋㅋㅋ 깨끗해보이면 그냥 잡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6에게
모텔도 처음가봐서ㅜ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글쓴이에게
모텔아니어도 찾아보면 괜찮은데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나 혼자 자주 가는데 솔직히 막 재밌진 않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더욱이 지고있으면 그럴것같은데 ㅜ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마자... 혼자 간 거 다 졌어 사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나는 주위에 야구팬이없어서 혼자가 재밌어 응원도 마음껏 할 수있고 내가 보고싶을때까지 계속 볼 수 있고 다른 사람이랑 갔을땐 다른 사람 시간에 맞춰서 끝까지 못보고 갔거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서울에서 창원까지 혼자 자주 간다 잠실도 혼자 가고!! 재밌오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와 여기 멋진사람들 많네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ㅇㅇㅇㅇ꾸르잼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나도 홈경기, 원정 직관 혼자 다녀!! 부산 광주까지도 가봤당ㅎㅎ1박2일하면 여행 겸으로 갈 수 있어서 오히려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나 응원석혼자가봤는데 오랜만에 크게이기기도하고 그래서 그런지 옆사람들하고 친해지고 맥주도얻어먹고왔어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난 혼자가 더 재밌었어ㅋㅋ 응원단도 원정 왔어서 응지에서 옆사람 어깨동무하면서 재밌게 놀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나두 서울에서 광주로 원정 혼직해 항상!!! 한 번이 어렵지 두세번 가면 괜찮아져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웅웅 재밌었어! 우선 한번 가봐 안맞으면 담부터는 혼자 안가면 되지~~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난 맨날 혼자가 재미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나 맨날 혼자감 ㅋㅋㅋ 옆자리도 혼자온 여성분이면 말걸구 (나도 여자)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홈이긴했는데 혼자 재밌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나라온 서울살고 기차타고 대구 당일치기로 자주가!! 혼자가 꿀잼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처음이 항상 어려운 법이지 나도 혼직 많이해!! 주변에 야구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서ㅠ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혹시 수리네니…? 나랑 똑같은 고민 하고 있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마자…ㅎ 나 가보려고 어제 기차표 끊었다~~ 같이 가자!!! 불꽃보러~~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나도 갈까ㅠㅠㅠ 숙소 때문에 아직도 고민중.. 나 왜 대전 사람 아니여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더..어제 모텔하나 잡았어ㅎ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ㅇㅇ 타지역도 가봤는데 재미있었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야구다들 야구유니폼 첫 마킹 몇 번 이었어?242 06.26 15:0911201 0
야구/알림/결과 2026.06.26 현재 팀 순위64 06.26 21:508092 0
야구데이비슨이 그냥 방출 되서 우는게 아니라69 06.26 21:1321394 0
야구 아까 적시타치고 이게 너무 슬펐어39 06.26 21:542684 1
야구인티가 정가양도로 소문이 나긴 했나보구나 32 06.26 15:321654 0
아 티빙 슈퍼매치 쇼츠 거를 타선이 없네
13:20 l 조회 23
난 쓱 승요야
13:09 l 조회 38
사직 평일 경기 마치면 택시 잡기 어려워??1
13:02 l 조회 32
큰일났다 3
12:41 l 조회 260
한 선수 마킹으로만 유니폼 계속 사면 좀 그른가....?22
12:38 l 조회 284
나 타팀팬인데 킅 승요다 11
12:36 l 조회 133
아닠ㅋㅋ 수의사가 분석하는 마스코트 영상이 있네
12:34 l 조회 122
비더레 10번 성공 진짜 어려운거네.....
12:32 l 조회 29
?
12:32 l 조회 156
잠실 익사이팅존 걍 팅커벨 소굴이겠지8
12:20 l 조회 115
갈맥들 도리들 서로 민재선수 민석선수 보내줘서 고맙다고 하는거 왤케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20
12:19 l 조회 297
트위터에서 nc팬들이 데이비슨 보고3
12:16 l 조회 278 l 추천 1
김하성 수비는 여전하네1
12:15 l 조회 140
유독 직관승률 좋은 팀이 있지 않아?15
12:07 l 조회 144
충격발언 하나 할게 7
12:01 l 조회 209
응원석 아니면 일어나는 거 지양해야되나?🥲 8
11:53 l 조회 238
정보/소식 결승타 순위 (6/26 기준)25
11:50 l 조회 481
잠실 놀티 지류발권 어케 해?7
11:49 l 조회 65
라팍 처음 가는데, 음식 먹을 수 있는 공간 있어?5
11:49 l 조회 86
지명 연도로 보는 구단별 현역 최고참 원클럽맨11
11:45 l 조회 37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