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757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1
이런 옷 좋아하는데 이런 스타일 중티난다고 욕먹는거 봄..ㅠ

[잡담] 나 이런 중티?스타일이 너무 조음 | 인스티즈

[잡담] 나 이런 중티?스타일이 너무 조음 | 인스티즈

[잡담] 나 이런 중티?스타일이 너무 조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게 왜 중티
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루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리 테무 이런 느낌이라그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첫번째 개이뿌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어댕겨! 모어떰 중티스럽긴한데 내가 젛음 입는거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나돜ㅋㅋㅋ 에겐녀 스타일에 미침…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만족임 남들 말 듣지마!!!!!!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본스타일아닌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본 에겐 스탈 같더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중티 나는거 맞는데 욕하는건 별개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중티나는데 상관있나 본인 취향인데 뭐 ㅋㅋ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중티나네 근데 그게 끝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허영심 그득해보여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뭔느낌인지알겠다ㅋㅋㅋ 나도싫긴해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중티나서 별로..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욕하는애들 하나둘나타난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우 중티.... 내 기준 개싼티나고 촌스럽긴함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중티좋다는 글에와서 굳이 별로라고 하는 심리는 뭐야?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회성 떨어지는 애들이라 그래 ,, 진짜 저렇게는 안 살고 싶어서 노력함......
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사회성 개빻 은듯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중티나긴 하네 근데 남이 뭘입든 뭔상관이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소화하는게 대단해서 멋있던데ㅇㅇ 나도 어울리기만하면 저렇게 입고다닐듯ㅠ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 중국사람이야? 자부심을 가져!!
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얜 뭐야 지능낮어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먼가 우리나라에서 17년도 쯤 유행했던 하늘하늘 스타일이라 촌스럽다고 느끼는 것 같애 나도 이쁘다고 생각하긴 해 요새 한국이 힙한 패션이라 유행이라 그렇지 ㅠ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뿌당.. 맨 밑에꺼 특히 넘나 취향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중티나긴하네ㅋㅋㅋㅋㅋㅋ 걍입어 갸루도 유행하는데 중티나 갸루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ㅋㅋㅋㅋ 에겐룩이 좋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야 이상한애들무시해 여기두 쫌 어그로들많어
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쓰니 몇살이야??? 20대초반?
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진으론 이뿐데 실제로 배송온거보면 싼티나서 그런인식 생긴것도 한몫한거가태 ㅋㅋ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 망했다 떨어지것네 라고 생각한곳 붙었어
17:09 l 조회 2
와.. 오... 사촌동생이 대놓고 어른들 앞에서 한남 단어 꺼내길래 내가 뭘 들었나 싶어서 어른들 반응보니까
17:09 l 조회 4
사회복지/심리상담 담달 사복 실습나가ㅠㅠ
17:08 l 조회 2
하닉 300에 뺄 사람 많아?1
17:08 l 조회 8
순진하다, 이기적으로 살 필요가 있다 내가 항상 듣는 말인데 호구라는거지?
17:08 l 조회 5
소액으로 주식하는 중인데 몇년전에 산 시계가 수익율이 더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8 l 조회 4
헐 하이닉스 또 왜케 올라2
17:07 l 조회 29
배라 할인쿠폰 있는데 생각 없어도 사는 게 좋을까
17:07 l 조회 8
Srt ktx 원래 할부 무이자 안돼? 5만원 이상!
17:07 l 조회 4
여자키 170은 넘어야지 큰거 아님3
17:07 l 조회 15
놀이터 바로 앞에 사는 사람 잇음?6
17:07 l 조회 14
솔직히 왕복4시간은 개오바자ㅏ나....
17:07 l 조회 8
돈 적게 받아서 나도 일 적당히 하는데 뭐가 잘못됨?
17:07 l 조회 10
spa 파트타이머 알바 면접 볼때
17:07 l 조회 2
등산할때 계단많은 코스가 제일 힘들어.......
17:06 l 조회 7
오레오 호떡맛을 먹어보았습니다6
17:06 l 조회 32
오줌 몇시간에 한번씩 쌈? 3
17:06 l 조회 13
얘들아ㅋㅋㅠ 동남아 개더울때 가면 파데 포기해야겠지?2
17:06 l 조회 11
일본 갔다와본 익들앙 2박에 숙소 얼마로 갔다옴?,
17:06 l 조회 2
팁/자료 속눈썹 8-9mm만 파는 건 없겠지ㅠ1
17:0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