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피부좋고 2. 치열고르고 3. 다이어트 상태 되어있으면 오디션 계속 보면 10번중 2-3번은 되는 것 같아(내기준..!!!!!!!!!!!!!) 후ㅠㅡㅠ 정말 기회없고 힘든데 열심히 살아야지……….. +그러고보니 배우지망생이라 썼는데 작지만 배우활동을 하고있응께 나는 배우인건가……하하하하 창피하지 않도록 열심히 해야지……..
| 이 글은 3년 전 (2022/10/02) 게시물이에요 |
|
1. 피부좋고 2. 치열고르고 3. 다이어트 상태 되어있으면 오디션 계속 보면 10번중 2-3번은 되는 것 같아(내기준..!!!!!!!!!!!!!) 후ㅠㅡㅠ 정말 기회없고 힘든데 열심히 살아야지……….. +그러고보니 배우지망생이라 썼는데 작지만 배우활동을 하고있응께 나는 배우인건가……하하하하 창피하지 않도록 열심히 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