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4348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23
이 글은 3년 전 (2022/10/09) 게시물이에요
다들 골반 중요하다 하는데 맞는 말이긴 한데 난 살면서 와~~ 할 정도로 넓은 사람 거의 못 봄..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빼빼마르고 허리랑 거의 일자골반만 아니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양인이 대부분 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여기도 골반 얘기 나오면 다들 자기 넓다고해서 좀 놀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동양인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스타 포샵 빨이 심하긴해ㅋㅋㅋ 무슨 켄타루스 같은 사람도 있드라 인스타에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 한국에 골반 넒은 여자들 얼마나 된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켄타루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ㅋㅋ 현실에선 골반 쩐다 하는사람 못봤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남자들 골반 그것도 걍 라인 예쁜 거 말하는 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뭔가 딱히 좁은 사람도 못 봤고 막 넓은 사람도 못봤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ㅋㅋㅋ 솔직히 인터넷 몸매처럼 현실에
그 정도 골반 못 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남자들 골반 그것도 걍 라인 예쁜 거 말하는 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ㅁ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필테강사라 사람 진짜 많이 보는데 다들 마르고 허리 얇아서 상대적으로 있어보이는거지 골반뼈 자체는 거의 다 좁으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강사라 잘 아는구나 나 진짜 인스타 보고 놀랐다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남자들 골반 그것도 걍 라인 예쁜 거 말하는 거 같아 그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동양인 유전자가 그렇잖아 그래서 산후 조리도 있는거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양인들은 애기머리보다 골반이 개넓은데 동양인들은 애기머리보다 좁아서 산후조리 필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동양인이라 어쩔 수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 골반이 아닌데 골반이라고 착각하는 경우도 많음 대퇴골인가 그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지하게 수술도 생각했었어.. 에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몸매좋은 외국인들 보면 깜짝 놀램 저게 보정이 아니라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니까 ㅋㅋ 애초에 동양에 있지도않은유전자인데 왜 골반얘기를하는지 모르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남자건 여자건 다 좁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동양자체가 피지컬적으로...안좋은 유전자인건 맞아 남녀노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또 보면 허리가 엄청 얇아서 골반있어 보이는것도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잨ㅋㅋㅋ 이경우가 그나마 꽸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연예인 중에서도 많이 못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고 인티에서도 사진 올리고 골반 있지 하면 다들 오 골반 있네 넓네 이러는데 잉?한적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미국 사는데 진짜 그 사진들보면 백이면 백 다 골반 없다고 말할텐데 인티는 허리 좀만 들어가고 그래보이면 오 골반 있네 그럼....뭔가 한국인 골반 기준은 다른가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무래도 상대 비교니까? 대체적으로 골반 없으니… 기준이 낮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쇼모델정도 라인으로 적당한 애들은 봤는데
Wow 하는 애들은 거의 못본듯..?
차라리 글래머인 애들은 많은데 골반은 못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허리가 얇아서 커보이는 애들은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굳이 골반 유무에 스트레스 받을 필요는 없을거 같아 없으면 없는대로 사는거지 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골반 큰편인데 동양인들 골반 넓은 사람 드물어 그래서 시선 많이 받을 수 밖에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슴 엉덩이도 큰편인데 이거 일단 2~3가지만 가지고 있으면 아주 조금만 딱붙는거 입어도 동성이고 이성이고 다 쳐다봄 심지어 가족들한테 등짝 맞아서 몰래 입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골반 넓은 편인데 그만큼 다른 뼈도 전부 통뼈라 걍 우람해보임ㅋㅋㅋㅋ 나같은 사람도 많을듯 걍 기골장대형 골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 골반과 비례하는 어깨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4.... 골반뼈 자체는 넓은데 허리도 통짜 다른 뼈도 통뼈 걍 장군임.... 차라리 나도 골반 안넓고 허리 얇을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대충 살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맞앜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후 너무 피곤하지 않냐 머리가 작네 골반이 어떻네 어깨가 가슴이 광대가 어쩌고 걍 살면 되지 남 몸매에 왤케 관심이 많은 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ㅇㅈ 대충 살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그래서 항상 가슴 골반 고르는 글 볼 때마다 의문이었음ㅋㅋㅋㅋ가슴은 차이 심한데 골반은 대부분 다 그냥저냥이자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실 현실에서 그렇게 골반 넓은사람을 못 봐서 그런가 골반에 대한 어떤 갈망도 없는.. 가슴이야 큰 사람 많이봤는데 골반은 고만고만함 와 쟤 크다 이런 사람 못 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ㅇ솔직히 말해서 성별 관계없이 동양인이 피지컬 적으로 뛰어난건 아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큰사람은 잘 없지. 다만 허리가 얇아서 시각적으로 있어보이는 사람은 많음.... 너튜브에 룩북 이런사람들도 대부분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친구들 사이에서나 왕골반 이러는데 그닥.. ㅋㅋㅋ 막 엄청 큰 골반도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허리 좀 들어가고 라인만 보이면 크다해주는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동양인이 그런 편이긴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동양인은 잘 없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일단 난 없움 내친구도 없음 와 골반 개쩐다 하는 여자 10명중 1명도 없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진짜 아예 없는거랑 적당히 있는거랑은 완전 천지차이라고 생각함 적당히 있기만해도 라인 예뻐보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라인 쪼금이라도 있으면 골반이라고 생각해서 그런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예 없는 사람도 많아서 상대적으로 있어보이는 편이면 넓다고 해주는듯 내가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진짜 와 쩐다.. 하는 거 살면서 한 명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서양인과 비교하면 그렇긴한데 결국 동양인 사이에서 살아가는데 그렇다면 골반 넓다고 할 수 있지 않나...? 그냥 키도 어깨도 입술 두께며 가슴 크기나 이목구비나 피부 하얀지도 다 동양인 기준으로 높으면 칭찬해주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ㅈ 궁뎅이 큰사람은 봤는데 골반은...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골반 자체보다는 허리 대비 골반을 말하는 것 같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잘옶징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데 골반 약간이라도 있냐없냐가 중요하다고 느낀 게 연예인들 볼 때임… 연예인들 라인 드러나는 옷 입으면 확실히 골반 없으면 잉 이런 느낌 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외국만큼 비율 많지 않은건 확실할듯 ㅋㅋㅋㅋㅋ 우리나라는 일단 체격 왜소한 사람이 꽤 있기 때문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내주변에도 골반넓은 사람 많진 않은데 그중에 어느정도 골반있는 사람보면 왜 남자들이 좋아하는지 알 것 같달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골반넓은데 그 위도 넓은경우 많이봄 허리가 통허리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진짜 골반 넓은 사람 봣는데 진짜 골반만 보이더라 계속 보고싶음 눈길이 간달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골반 넓은 사람 지인 중에 딱 한번 봤는데 진짜 걷기만 해도 와...소리가 나옴 그 후로 다른 사람들은 그냥 허리만 가늘어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많이 없는거같음ㅋㅋㅋ큰 사람이 있어도 허리가 없어서 골반 없는것처럼 보이기도 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허리가 얇아서 골반 강조되는 것도 골반이 있는거 아닌가? 하나하나 따지면서 이건 골반이 있는게 아니니 그러네.. 자기 몸에 맞는 비율이 더 중요한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ㅇㅈ.. 라인이 더 중요한건데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 할 정도는 당연한 거 아녀..? 연예인들 중에서도 많지 않은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근데 골반 넓은 여자분 보면 여자가 봐도 왜 남자들이 좋아하는지 납득 가더라.. 확실히 몸매가 달라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연예인중에도 골반하면 생각나는 사람 손에 꼽음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 목욕탕가면 골반 쩐다는 소리 듣는데 허리 딱히 얇은편도 아님 바지 m입음 근데 일상생활에서 그 라인을 살리기가 힘들어 무조건 짦은 크롭 입어야 그 라인이 보이는데 난 유교걸이르ㅏ…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일자골반 그게 바로 나에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구 그냥 올라가지마라
10:23 l 조회 1
주식하니까 마운자로 끊을라고 이제
10:22 l 조회 8
익들아 맥도날드 어떤 햄버거가 젤 맛있어? 1
10:22 l 조회 8
카누 탔는데 믹스 커피 마시고 싶음
10:22 l 조회 3
대학생인데 여름방학에 하면 좋은 거 뭐가 있을까?
10:22 l 조회 3
우리잘하는거맞니1
10:22 l 조회 9
설영ㅇ우 왜 쓰는거야 진짜1
10:22 l 조회 8
명보야 내려와라 감독직에서
10:22 l 조회 6
일하는 직장인이 축구 보는 법1
10:22 l 조회 15
신고할때 어그로는 뭘로 신고하는거야?
10:22 l 조회 2
3백 그만보고싶다
10:22 l 조회 14
왁뿌볼 처음 사서 뿌셨는데 빈 공간에 공기 차는 거 그것도 주사기로 뽑으면 돼?
10:21 l 조회 5
잇프피 특 3
10:21 l 조회 15
퇴사자인데 급여 잘못 들어온 거 같거든2
10:21 l 조회 25
개인역량 높은 선수들 모아두고 이정도면 심각
10:21 l 조회 13
2200 이상 벌면 근로장려금 못받는구나...1
10:21 l 조회 23
축구 들어가라고 길을 아주 열어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20 l 조회 26
야잇쉬 장난하냐? 아니 패스를 보고 해애
10:20 l 조회 9
기혼익들아 너네 가족 단톡방 어케 운영해?
10:20 l 조회 9
원신 원신 수메르-폰타인 남성향 배척 논란 나무위키 글 보고
10:2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