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436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7
이 글은 3년 전 (2022/10/09) 게시물이에요
차이가 뭐야 둘 다 많이 들어봤는데 

 

그리고 둘 중에는 여동생 있을것 같은 성격이 보편적으로 

 

더 인기있나?
대표 사진
익인1
흠 둘 다 우선 남매 관계어떻냐에 따라 분위기 너무 다름
오빠있는 경우 아예 서로 대화도 안 하는 남매도 있고, 오빠쪽에서 안 챙겨주는 경우도 있고,,..그 반대도 있고
누나동생도 마찬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나있는애들이 더 세심하고 옷 잘입는듯 여동생 있는 애들은 뭔가 장난끼 많고 재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동생 있을 성격은 잘 챙겨줄 거 같고
누나 있을 성격은 정신머리 똑바로 박혀있을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누나있을 것 같은 성격이 더 좋은 이미지야. 그래서 그 말을 성격 칭찬할때 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다 섬세하고 세심한데 누나있을거같은 이미지는 좀 여자한테 져주고 여동생있을거같은 이미지는 장난기많은데 다정한느낌? 이겨먹는데 우쭈쭈해주는 느낌임
더 인기있는건 너무 사바사 케바케 취향차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정 섬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나 있을 거 같은 건 뭐든 잘 받아주는 느낌 여동생 있을 거 같은 건 잘 챙겨주는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반대 아니야? 누나 있을 것 같은 성격이 더 배려심 있을거 같은데… 주변 여동생 있는 애들 여동생 아껴주는 애들 보다 여동생 부려먹는 애가 훠얼씬 많아서 누나 있는 애들이 더 배려심있다고 느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누나 있는애들이 눈치 좀 있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3 맞고 자라서ㅋㅋㅋㅋㅋ 좀 눈치 빠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누나 있는 애들 인기 ㄹㅇ 많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누나 있다는 건 ‘너 누가 다 챙겨주고 컸구나’ 이런 뜻일 수도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것도 맞음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누나 있는애들이 인기 많음 섬세하고 여자 배려 잘하고 잘챙겨줘서
여동생 있는 애들은 약간 상대를 통제하려고 하거나 가르치려 드는 성향 좀 있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ㄱㄹㅇ 오빠 있는데 여친한테도 자꾸 가르치는듯한 말투 쓰고 그러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ㅋㅋㅋㅋㅋ 누나있는 애들이 좀 여친 눈치잘 살피는거 같아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누나있을거 같은 애들이 더 인기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남동생아 잘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누나 있을 것 같은 성격이 더 좋지 않나...? 약간 시다의 본성이 배어있을 것 같은데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누나있을 것 같은 성격이 더 인기있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주변보면 누나있는 애들이 확실히 눈치가 빠릿빠릿하고, 여자들 사이에 끼는 것도 잘함. 선 안넘고 타인을 불쾌하게 만드는 언행도 안하는 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보니까 오빠 있는 사람들은 누나 있는 남자가 낫다하고 남동생 있는 사람들은 여동생 있는 남자가 낫다고 하는것 같은뎅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남동생 있는데 누나있는 남자가 더 조아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뭔 댓글을 봐도 보고싶은대로만 보는 것 같은데 나 오빠 없고 남동생 있는데도 누나 있는 남자가 더 좋은데ㅋㅋㅋ 본인이 여동생 있어서 댓글 반응이 별로 안내키나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누나있는 성격이 좋지… 내 주변 누나있는 남동생들 보면 성격좋음… 잘해줌 근데 여동생있는 남자? 거의 성격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누나 있을 것 같은 성격이 더 인기 많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누나 있는 곳임 무조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남자한테 누나있을것 같다는건 최고의 칭찬임 누나한테 교육 잘받고 배려할줄 알아보인다는거고 여동생 있어보인다는건 좋은 의미긴 한데 전자보다는 유쾌해보이고 장난기 많을때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대독자같다 이런 소리 나오면 걍 대외적 이미지 ㅈ창났구나 하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주변 보면 누나 있는 애가 인기 많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누나 있을것 같다는건 칭찬이고 여동생있을것같다고는 ...음... 전혀 들어본적이 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누나 있는 남자애들 보면 네모라이팅 당한 애들은 티나는 게 아니라 묘~하게 기가 죽어있음 막 안 들뜨고 차분하다고 해야하나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미치겟다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누나 있을것같다는 말은 진짜 ㄹㅇ최고의 칭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ㄹㅇ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누나 있을 거 같다 = 여자를 잘 알고 배려할 줄 안다

여동생 있을거 같다 = 뭐 시키는거 잘하거나 좀 강압적?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논외인데 누나 있다고 꼭 ㄱㅊ은거도 아님 내 전애인은 센스없고 눈치 드릅게 없었는데 누나 있었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원시청역에서 스타필드 개모차 끌고 전철 타고 가는거 ㄱㅊ?
10:17 l 조회 1
법원등기 보이스피싱 계속 오네
10:17 l 조회 1
익들아 중소기업 월급 밀리면 어떻게 해??
10:17 l 조회 1
내일 더 빠진다..
10:17 l 조회 1
계란찜에 왜 밥을 비벼 먹어?
10:17 l 조회 1
주식 작년11월에 2천으로시작했는데 3천수익 벌었는데..
10:17 l 조회 2
알뜰폰 쓰니까 주기적으로 아아 주고 5천원 쿠폰 주고 계속 그런다2
10:16 l 조회 6
바지 좀 골라줄사람 !!!! 111222
10:16 l 조회 6
하닉 기다리면 270대오는데
10:15 l 조회 36
모낭염에 에스로반 효과 개좋은데 너어어어무 간지러워
10:15 l 조회 6
지금 스퀘어 살말 해줘 제발 아 10분째 고민중4
10:15 l 조회 17
이삿짐 ㅠ 이래 됨 ㅠㅠㅠㅠ 3
10:15 l 조회 24
너네는 직장 혼성집단이 편해 동성집단이 편해?4
10:14 l 조회 16
아 야구방 텃세 개쩌네 아2
10:14 l 조회 45
나 성격파탄난것같음 별거아닌걸로 화나고 우울해짐1
10:14 l 조회 8
아 현대차 언제 사지2
10:14 l 조회 11
키 165~166 인 여익들아2
10:14 l 조회 19
코스트코 홈페이지 미친 거임?
10:14 l 조회 37
미쳤나봐.. 오늘비움 먹고 헬스장 옴…4
10:13 l 조회 36
행복주택 경쟁률 92:1 실환가.. 1
10:1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