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483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870
이 글은 3년 전 (2022/10/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원래는 서로 이런거 개입 안하는 편이었고 이 사친도 딱히 신경 안썼거든? 카톡 내용도 애인이 다 보여줬는데 사친 쪽에서 안읽씹도 자주 하고 답장 텀도 엄청 느려서 아 정말 뭐 없구나 했었음.. 둘이 안지 10년이 넘었다고 해서 더 그랬고ㅠ 

근데 오늘 그 사친 처음으로 직접 만났는데 이쁘게 생기신거야ㅠ 무엇보다 좀 애인이 이쁘다 하는 연예인들이랑 결이 비슷해... 그래서 그런지 갑자기 너무 신경쓰여.. 하 근데 갑자기 이제와서 걔 신경쓰인다고 하면 내가 이상한 사람 되는거 같아...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와 10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래 알았다고 하니까 내가 뭐라고 하기가 더 그래...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캐생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 정도면 이미 짝사랑이나 사귀고도 남지 않았을까... 아니니까 친구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진짜 가끔 사친이랑 남친이랑 한달에 한두번 정도 통화를 엄청 길게 하거든? 30분에서 한시간 정도? 하 이런것도 갑자기 신경쓰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짝사랑하다가 맘 접었을수도.. 내 친구 진짜 예쁜데 주변 남사친이 한번쯤 다 좋아했다고 고백했음.. 실제로 보니까 진짜 그럴 수 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이게 정답 한번씩은 다 좋아했었다 나중에 고백하는거 수두룩빽뺙 좋아했지만 넘사로 못사귄 첫사랑 늑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응응 맞아ㅋㅋㅋㅋ 걔 주변 모든 남사친이 다 그래서 진짜 인소보는 줄 알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만약 쓰니 애인이 사친한테 관심 생긴다해도 사친은 쓰니 애인한테 관심 없어서 아무일도 안 생김 걱정 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애인이 그분한테 관심 생기는거부터가 문제 아니야..?ㅋㅋ쿠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쓰니 애인이 사친한테 관심 생기는게 문제 아니냐구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2 ㅇㅈ ㅋㅋㅋㅋ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너도 사친만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와 아이고 ㅠㅠㅠㅠㅜ나라도 넘 신경쓰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금데 친구로 지낸 기간 이런건 길수록 걍 친구같음 장기연애 10년 하면 더 애틋하고 그런지 모르겠는데 친구 길어지면 질수록 너무나 신경안쓰이는 친구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그런거겠지ㅠㅠㅠ? 진짜 내가 너무 한심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 고딩때 딱 그런애들 있었눈데 둘이 절대 서로 안좋아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남자애도 엄청 오래사귄 여친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렇게 생각하고 내가 고쳐져야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냥 해어져.. 못견디겠우면 헤어지는것도 나쁮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지기 시러...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러면 그냥 감수하고 만나야겟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근데 신경쓰일수있어 ㄹㅇ나 경험담인게 4년전에 사귄 전남친 여사친이 진짜 예뻤는데 지금 내전남친이랑 그여사친 사귀고 있음 심지어 그여사친이 내전남친 절친애인이엮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10년이고 뭐고 솔직히 여자가 엄청 예쁘면 남자쪽에서 사심있을확률90프로야 나 주변남자애들많아서 잘암 그냥 단속잘하는수밖에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이거 ㄹㅇ
혈육이 말해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못본걸로 할래ㅠㅠㅠㅠ..나랑 안헤어지면 되는거잖아 그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근데 솔직히 반대로 생각해도 그래 내 남사친이 진짜 연예인뺨치게 잘생겼는데 10년동안 사심하나 안생길수가 있어..?그나마 다행인건 여자가 톡도 느리고 안읽씹자주한다니까 친구로 계속 남는거지 딱히 별문제는 없을거같은데 남친이 좀 괘씸하니까 남친 단속만 잘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니 전남친도 잘생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ㄴㄴ걍 평범해 길거리가면 흔하게 볼수있는얼굴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ˋˏ 와 ˎˊ˗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도 10년 넘게 안 친군데 그렇게 말하기가 좀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절대 못사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너가 걍 이해하고 믿거나 아니면 진짜 헤어지는게 답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달라지는게 맞는거같아ㅠ 헤어지는건 진짜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음 그러면 너가 불편한 티도 여러번 내고 믿을땐 믿는거 알려주면 됨 너도 노력해야하지만 상대방도 노력해야하는 문제니까 참지말고 어느정도는 말해 그래야 알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이건... 신경쓰이는 게 당연한데 티내면 나만 이상한 애 됨,,, 현실적으로 내가 더 매력있게 바뀌는 게 현명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바뀌는걸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그럼 남친이 절대 갈 일 없어 오히려 여사친 이쁘다고 칭찬도 해주고 쿨하게 대응하는 게 더더 매력적이게 보일 거야! 나 믿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오홍 그렇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나도 오래된 사친 있는데 10년 정도이고 사친이 예쁜데 둘이 안사귀면 그거는 서로 마음 없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친이 막 남친 카톡 한달 안읽씹 하던데 솔직히 이거 보고 둘이 뭐 진짜 없구나 싶긴 했어 걍 내 남친 믿고 내가 마음 고을래ㅑㅑ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ㅇㅇ 둘디 없는거니까 걱정 말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이건ㄹ ㅇ 마으ㅁ없는거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해어지기 싫으면 이해해야지 어쩔수없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와 십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그만큼 오래됐어도 사귀는경우 많이봐서그런가 신경쓰이는거 이해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나도 이해가 남녀사이 친구 없다는 말 이럴때 쓰는것 같아... 내심 남친도 본인 눈에 일정부분 마음에 차니까 친구로 두는 걸수도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너를 가꾸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한달 안읽씹하는데 남친은 왜 굳이 계속 연락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22 왜 굳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나라면 한달동안 안읽씹하면 그 후에 카톡와도 안읽씹으로 냅둘 것 같은데 어쨌든 그 후에 연락해서 만난 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약간 내 남친 쉴드치는거 같긴 한데ㅠ
내 남친이 너 며칠에 어디 있음? 이렇게 보내면 ㅇㅇ 이렇게 답장하고 남친이 ㅇㅋ 누구랑 잠시 들림 이렇게 보내면 이 마지막 톡을 안읽씹 하는 이런게 반복됐음
내가 봤을때 불편한 느낌은 없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그렇군,, 둥이가 불편한 느낌 없었다고 하면 됐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애초에 이어지는 톡이 아니네! 필요할 때만 연락하는 찐친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계기가 생기면 누구보다 급속도로 연인으로 이어지는 사이이긴 해 나도 그러다 사겼거든 10년은 아니지만 3년 넘게 알고 지내던 남사친이랑…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이쁜 건 솔직히 이쁜 애들 많아서 상관없는데 이쁘다 하는 연예인들이랑 결 비슷한 게 넘 걸린다 신경 안 쓰일 수가 없음 이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커ㅜㅜㅜ내 불편함이 이상한건 아니라니 다행이긴 하다...내 스스로가 좀 한심했음 순간ㅠㅠ 그래도 그냥 내가 맘 바꾸려고 진짜 뭐 없는거 같긴 했으니까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남친몬 가치관을 알아보는게 좋을 듯. 남사친여사친 없다고한 애인은 믿고 놀으라함. -> 만약 예외로 있으면 이런 가치관 갖고 있으면 절대 선지킴/// 반대로 남사친 여사친 있다 가능하다한 애인은 절대 둘만의 자리는 보내주면 안됨. 이런 애들은 밤술있으면 선넘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쓰니 남친이 좋아하는 것 가틈 사친은 선 긋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신경안쓰이는게 이상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뭐여 대체 본문만 보고 쓰니 남친이 사친 좋아하는거 같다는걸 어떻게 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쓰니가 사친 신경쓰이는건 당연하지
이성관계고 심지어 예쁘니까 신경쓰이지
근데 본문,댓 봤을땐 남친도 사친도 둘이 서로에게 별 관심 없어 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거의 남친이 사친한테 선톡하는 편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용건 생기면 서로 하더라 난 톡 자체로 불편함을 느끼진 않았었어 진짜 뭐 없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아 개빡치네 갑자기 전남친 딱 이랬는데 둘이 지금 결혼함, 둘이 무슨 소꿉친구 하시더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10년이면 중딩때부터 안거라치면 진짜 서로 이성으로 안보이는듯 너무 신경쓰지말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ㄴㄴ 그 반대 너무 많더라, 쓰니 악담 하는게 아니라 이 부류가 가장 결혼 많이 해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그건 너 생각이고 이것도 내 생각이고 댓글보면 서로 관심없는거같은데 내 주변엔 없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스스로도 현재 둘이 뭐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 그냥 외모가 그러셔서 좀 신경쓰였을 뿐이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현재 둘이 뭐가있다고 느껴지지 않는다면 그 촉 믿어
외모가 신경쓰이는건 당연한거지만 그만큼 서로 친구의 선을 지키고있다는거니까 쓰니도 너무 신경쓰지말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솔직히 10년이나 알고 지냈으면 이제 진짜 친구지..는 무슨 개뿔
10년이면 동성친구도 떨어져나가고도 남는 시간임
그만큼 관계 유지하려고 둘 중 한명 이상은 노력했다는거라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근데 내 남친 쉴드치려는게 아니라ㅠㅠ 진짜 카톡 보면서 어떻게 이 인연이 이어져가는거지 싶을 정도로 답장 텀 서로 느리고 간간히 연락하고 그랬었어ㅠㅠ ㅋㅋㅋ내가 생각해도 지금 내가 좀 이상하ㅏ네
저정도로 좀 내가 의식 안했던 사람인데 외모가 너무 임팩트가 쎘나봐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나도 쓰니 남친 여사친 같은 관계 있는데 불편하면 말해도 돼!
나도 10년 알고 연락 잘 안하지만 가끔 잘 사나 연락하는데
쓰니가 신경 쓰이면 말해서 남친이 조절해야지
남녀사이에 친구 있다고 생각하는데 애인이 불편하면 지켜야하는 게 맞다고 생각하고 내 사친도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이미 지킨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카톡 보고 싸한거 못 느꼈으면 괜찮을 것 같은디 현재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아 근데 이거는... 신경 안쓸래야 안쓸수가 없음.. 남친이 암만 아무사이 아니라고 해도 언제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게 남녀사이인데ㅠㅠㅋㅋㅋㅋㅋㅋㅋ진짜 고민 많이되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솔직히 걸리는거 그분 외모 빼고 1도 없어서...걍 내 문제가 맞지 싶음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10년이면 했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평소에도 연락하면서 시시콜콜한 카톡 나누는 사이면 신경쓰일텐디 필요할 때만 연락하고 답장 텀도 길면 신경 안 써도 될 것 같아..
조짐 없으면 미리 신경 쓸 필욘 없을 거 가타..ㅠㅠ본인만 스트레스 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나도 10년 넘은 사친 있어서 괜히 이입해서 보게되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마자 나만 스트레스 받았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ㅋㅋㅋㅋㅋㅋ 그런 아주 깊은 유대를 가진 이성친구랑은 과거에 뭐가 있었거나 앞으로 뭐가 생길 예정임 백퍼 경험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애인이 카톡도 보여주고 쓰니도 카톡보고 이상한 점은 못 느꼈으니까 그냥 딱 사친일거야!! 너무 신경쓰지말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자 이제 좀 진정되는거같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쎄하면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번도 쎄한적은 없었어 진짜 그냥 내 신경 밖의 인물이었음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이건 진짜 너가 예뻐도 신경 쓰이는 문제야.. 이상한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와..나 사친 전혀 신경안쓰고 방목형 연애하는 사람인데도, 상상하니까 사친이 나보다 막 엄청 이쁘면 신경쓰일 거 같긴하다. 완전 이해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신경쓰여야 정상임 그리고 사전에 방지해야함 이건 남친이 그 여사친한테 아무감정도 없긴 힘들고 이상형들이랑 결이 같고 심지어 이쁘다니까 감정이 있었거나 있는 경우가 많지 한마디로 못사귄거임 그치만 여친한테는 진짜 아무감정 없다고 말하지ㅋㅋㅋㅋㅋ 근데 여사친이 본인이 이쁜걸 알고 여우라면 친구랍시고 쥐락펴락 남친 데리고 놀수도 있어 하지만 절대 사귀거나 하진 않음 씅에 안차서 그리고 경험상 보통 남사친들중에 전화 삼십분 한시간 해주는 애들은 감정있는 경우가 많았음 그냥 진짜 친구면 몇십분씩 전화 안함 ㄲㅈ라하고 끊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나도 30분 넘게 전화하는 사친있는데 1년에 1, 2번 만나는데 감정이 생길 수가 있나…..? 7년 넘었음 이제.. 나는 걔가 나 몰래 자꾸 썸 타고 다니길래 나한테 감정 없다고 생각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그건 감정이 생긴다고 하면 안 되고 원래 있던 감정이 안 사라진다고 하는 게 맞아 그 사친은 온전히 너를 친구로만 보는 건 아닌 거 같은데 왜 친구 사이인데 썸을 굳이 너 몰래 타ㅠㅠ 감정 없는 사람한테는 둥이가 적어준 모든 걸 안 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그게 가까우면서도 먼 사이라서 지주 연락도 잘 안 하니까 꼭 썸 깨질 때 마음 안 좋으면 조언 구하면서 말하더라구 왜 시작할 때 말 안 했냐 하면 그 때 애매해서 그랬다 타이밍이 그랬다 그러더라구 그래도 조언해줘서 고마워 그냥 내가 먼저 다른 사람이랑 연애해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1. 그 예쁜 사친한테 고백했을 가능성
2. 그 예쁜 사친 짝사랑했을 가능성
3. 그 예쁜 사친이랑 유사연애 했을 가능성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셋 다 너무 싫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모든게 괜찮은데 얼굴 때문이라면 일단 남친 믿어보고 지켜볼듯 얼굴 이유 하나때문에 헤어지거나 의심하는건 너무 앞서나간 일인듯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으아 진짜 싫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원래 사친 관계는 보통 남자가 여자 좋아하는데 말 안 하는 경우가 많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여자는 이성적으로 안 보는 남자랑 친구하지만 남자는 진짜 자기 눈에 안 이쁜 경우에 친구 안 하니까.. 내 남친이면 너무 싫을 것 같아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필요할때만 연락에 마지막 답장은 그냥 읽씹하는거보면 ㄹㅇ 친구사이 맞는거 같으니까 넘 신경쓰지말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근데 이게 신경 쓰일만한게 나는 이런 경험이 있어서..친구는 아닌데 친한 오빠가 나를 좋아했는데 난 별 마음이 없고 대학 무리 같아서 그냥 친하게 지냈는데 그 오빠 여친 있어도 나한테 집적거리더라..그래서 내가 손절하고 난 여자 남자 사이 친구 없다 생각해..여친 있어도 다른 친한 여자나 안친해도 엄청 들이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내가 볼 땐 니 남친이 좋아하는 거지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ㅋㅋㅋㅋㅋ어디를봐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나같아도 신경쓰여..사친이랑 용건없이 한달에 한두번이라도 길게 통화하는게 되나? 난 진짜 뭔일 있을때 긴얘기라 카톡으로 얘기하기 불편할때만 전화했던거같아 ㅋㅋ 솔직히 10년간 남친이 사친 좋아한 순간이 단 한번도 없었다 하면 거짓말일 것 같아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10년이면 안심해도 될 듯.. 그리고 애인 눈에 너가 더 예쁘고 여러모로 마음에 드니까 널 만나는 걸거야 자신감을 가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아 통화를 한다고..? 둘 다 주겨버려 ㅋ 아오 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옛날에 너 남친이 사친 최소 호감정도는 있었을거가틈 신경쓰일만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아니 그렇게 이쁘고 사귀고 싶은 사람 놔두고 너랑 왜 사귀겠어. 설령 있었다 해도 이젠 마음 없겠지. 완전 네 남친이 애정결핍 정병에 남 마음 가지고 노는 쓰레기가 아닌 이상... ㅇㅇ 사친 신경 쓰지말고 그냥 예쁘게 연애해. 어차피 어엄청 예뻐도 겁나 털털하고 남자 앞에서 내숭 안 부리고 볼장 다 볼 사이면 그렇게 이성으로 안 끌리기도 해. 지금 현재의 애인은 너고, 헤어지기 싫은 것도 너잖아. 애인을 강제로 그 사친과 안 만나게 하는 방법도 없고, 신경 쓰인다고 둘 만남 간섭할 필요도 없어. 하던대로 하고 그냥 애인한텐 "생각보다 너무 예쁘셔서 사알짝 걱정 됐오..." 하고 그냥 표현만해. 딱 이도 저도 없는 표현. 널 안심시켜주고 오해 없게 처신하면 잘 만나면 되는거고 오히려 이상하게 발뺌하고 화내고, 왜 집착하냐는 등등 이상한 반응 보이면 그때 의심해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 커뮤 말만 듣고 있지도 않은 사실로 얼굴 하나 예쁘다 + 10년조합으로 너무 궁예 심한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나 그러다 남친 바람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걍 친구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쓰나 이거 내가 경험해봤는데 둘이 결국 사귀더라 지금은 헤어졌지만ㅋㅋㅋ 헤어지면 친구로도 안지냄 친구로 지낸다는 건 아직 안헤어졌단 건데 언젠가는 사귀더라 응...걔네는 5살때부터 20살따지 15년 친구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나라면 사친 쪽은 신경 안 쓰이는데 남친 마음이 신경쓰일 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난 내 여사친 번호표 뽑고 7년째 대기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아 진짜 너무 싫다.. 이런거 볼때마다 사친없는 남자 만나고싶은 마음 가득임... 스트레스받아..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와 10년이면 서로 마음 한번쯤은 생겼음 백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나랑 남친 비슷한 경우였는데 결국 나중에 사귐. 나랑 얘랑 만나는 거 알면 주변인들 ㄹㅇ 뒤집어질 정도로 걍 친구사이였다… 얘 예전부터 나한테 예쁘다고 그랬고 내가 마음 없어서 쭉 거리뒀었는데 오랜만에 연락 닿아서 가까워지다가 결국 사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내가 10년 이상 알고 지낸 사친 몇 있는데
10년동안 사친이면 못 사귐.. 그냥 남매야
이뻐도 연애감정이 생기질 않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짜 남자심리 이해가 안가네ㅜㅜ
23:13 l 조회 2
이런 거 흔하지?
23:13 l 조회 2
담배피는 익들아 들어와줘
23:12 l 조회 4
남자는 애인이랑 결혼하고싶을때 이 사람이랑 결혼하고싶다란 이 생각을 어느 부분에서 느끼는 편이야?
23:12 l 조회 2
같이 일하는 사람한테 일잘한다~하면서 좋게 보면 이성적 호감으로까지 바꿀 수 있을까 1
23:10 l 조회 8
요즘 남편들은 외가랑 친하게 안 지내려고 해? 9
22:57 l 조회 28
익들 데이트 얼마에 한번씩해??1
22:57 l 조회 29
애인이 제주도 게하 간다고 하면 어때?7
22:56 l 조회 42
여기는 더이상 상담용으로 못쓰겠네9
22:55 l 조회 75
짝남이 나 인간적으로 싫어하는건가
22:54 l 조회 30
상대가 본인 불안형이라면서 자기는 연락 안 보내는 건 대체 뭐야?
22:53 l 조회 11
나 눈 안 높은줄 알았는데 말도 안되게 높았네 ㅋㅋ …..
22:50 l 조회 34
심심풀이 땅콩용으로 연락하는 거 vs 진짜로 좋아서 연락하는 거1
22:48 l 조회 36
전화하고싶다3
22:48 l 조회 48
갑자기 등골이 싸해지면서 1
22:47 l 조회 22
정병 맨헤라 말고 이제 주작 소설러가 왔네3
22:45 l 조회 40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내 친구를 좋아할까?
22:44 l 조회 19
유부녀익인데 시아버지랑 시어머니 오늘 하는걸 봤어...이걸 남편한테 말해야할까?7
22:40 l 조회 98
여기 남자가 외모가 더 나은커플 있니?
22:38 l 조회 11
결혼 부모님 노후준비에 차이가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돼..?4
22:3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