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원래는 서로 이런거 개입 안하는 편이었고 이 사친도 딱히 신경 안썼거든? 카톡 내용도 애인이 다 보여줬는데 사친 쪽에서 안읽씹도 자주 하고 답장 텀도 엄청 느려서 아 정말 뭐 없구나 했었음.. 둘이 안지 10년이 넘었다고 해서 더 그랬고ㅠ 근데 오늘 그 사친 처음으로 직접 만났는데 이쁘게 생기신거야ㅠ 무엇보다 좀 애인이 이쁘다 하는 연예인들이랑 결이 비슷해... 그래서 그런지 갑자기 너무 신경쓰여.. 하 근데 갑자기 이제와서 걔 신경쓰인다고 하면 내가 이상한 사람 되는거 같아... 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