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황이나 환경 등등 한 가지만 있어도 잘 되기 어려운데 잘 될 수 없는 모든 요소들이 다 모여있으면 말 그다로 잘될 가능성이 희박하면 그냥 마음 접어? 나 정말 6월부터 맘 접으려고 노력했는데 생각하면 너무 좋고 만나면 더 좋아지고 독하게 맘 먹으면 또 연락오고 그래서 (어장 아님. 지인이라) 포기를 못하고 있어 너무 내 이상형이고 성격도 좋은데... 차라리 마음 가는대로 표현하고 차이면 그냥 잊을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럴 수도 없어
인스티즈앱
나한테 호감있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