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5176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1
이 글은 3년 전 (2022/10/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황이나 환경 등등 

한 가지만 있어도 잘 되기 어려운데 

잘 될 수 없는 모든 요소들이 다 모여있으면 

말 그다로 잘될 가능성이 희박하면 

그냥 마음 접어? 

 

나 정말 6월부터 맘 접으려고 노력했는데 

생각하면 너무 좋고 

만나면 더 좋아지고 

독하게 맘 먹으면 또 연락오고 그래서 

(어장 아님. 지인이라) 

포기를 못하고 있어 

너무 내 이상형이고 성격도 좋은데... 

차라리 마음 가는대로 표현하고 차이면 

그냥 잊을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럴 수도 없어
대표 사진
둥이1
고백했다가 까임... 근데 맘은 남는데
상황상 사귈수없어서 미련이 남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거야 이거 미련... 난 고백 까이면 뒤도 안돌아보고 포기할 수 있을 것 같애 근데 죽었다 깨어나도 고백은 못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지인이면은 진짜 애매하겠다...
사귀다가 헤어지면 잃는거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 이런 사이도 사실 영원하진 않을 것 같아 찐친도 아니고 접점 하나도 없어서 서서히 멀어질 확률이 높아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후회하지말고 고백해...
미련남는것보다 고백해서
잊는게 더 마음에 속 편함...
짝사랑 마니해봐서 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나도 여태 혼자 마음 접은 적은 없는 것 같아 고백해서 차이면 그 순간은 너무 힘들고 슬퍼도 결국엔 잊을 수 있었던듯..근데 고백하면 정말 다신 얼굴 못볼 사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노는무리가많으면 애매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둥이한테만 말할게 전애인 친구야 접는 게 백번천번 맞는데 마음 못 버리는 내가 너무 미련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전애인이랑 친구가 베프인거 아니면 별 상관없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베프얌ㅎ 머리 깨러 갈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베프면.... 얘기가 달라지지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치... 마음껏 표현 한 번 못하는 상황이 넘 괴로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둥이짝남말하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앗 아냐 전애인! 전애인이랑 사귀는 동안 내가 엄청 잘 했고 전애인도 나랑 헤어지고 다른 사람 만났다 이 말이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근데 정말 좋으면 맘 표현해봐 사람이 어떻게 이성적으로만 살아 그 사람입장에서 부담되면 알아서 거절하실거야 비밀연애 할 수도 있는거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ㅠㅠㅠㅜ진짜 이거 넷상에서도 말하면 욕 먹을 것 같아서 글도 못 쓰고 현실 찐친 한 명한테만 말한 건데 말이라도 그렇게 해줘서 고마워 둥2야...그건 맞아 내가 혼자 머리 싸매고 포기하느니 마느니 하는 것보다 진심대로 하면 그 이후부턴 걔의 몫인 거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한 번사는 인생 남 눈치보지말고 마음가는대로 살아 막말로 바람피는것도 아니고... 상대방도 마음 있으면 알아서 잘 생각하실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러게..나 스스로 합리화일 수도 있지만 환승도 아니고 바람도 아니고 헤어진지 1년 다 되어가거든. 나중에 죽을 때가 되면 이런 것도 다 아쉽겠지? 좀 더 마음 가는대로 살아볼걸 그런 생각이 들 수도 있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뭐 1년이면 괜찮을거 같기도? 계속 깊게 생각해봤자 나아질건 없으니까 움직여보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나도 친구전애인 사귄적있어...
근데 그 관계가 오래가지않더라
사귀었을때 미안했는데
지금은 그냥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맞아 내 생각에도 우리가 만약 사귀더라도 오래 가진 못할 것 같아..나는 미안하진 않아 사귀는 동안 걔한테 할 수 있는 만큼 잘 했고 걔도 나랑 헤어지고 다른 여자 사겼대 금방 헤어졌다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전애인친구여서 사귀면 말은 돌겠다...
그래도 전이니까 괜찮지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귄 이후의 상황에 대해선 사실 지금 별 생각이 없어 걱정도 안 되고.. 다만 쟤가 너무 좋은데 표현할 수도 없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남자들은 사귀면 다 말할텐데...
그런거 다 각오하고 생각해야할듯
나도 베프였어...ㅋㅋㅋ지금은 아니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리는 다른 친구 한 명 더 껴서 네 명이서 되게 친하고 놀러도 많이 다녔어ㅠ지금도 걔네끼리 있을 때 내 이야기 나오는 것도 알구. 전애인이 디테일한 사정은 말 안하는 애란거 알아서 다른 걱정은 안해. 둥이는 그 일때문에 친구랑 멀어진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런건아닌데ㅋㅋㅋ
나도 몰래사겼어... 두번이나 ㅋㅋㅋ
단지 오래 못갔지...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몰래 사겼구나ㅠ 서로 얼굴 붉힐 일은 없어서 다행이다 오래 못 간 이유에 친구 전애인이라는 그런 관계도 포함 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치 ...미안한것도있구
군대 갈때라서 그렇구...
그때는 미안했는데 지금은 그립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친구가 그립다는 말이야 아니면 사겼던 사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전남친ㅋㅋㅋ...
어떻게 사는지 궁금함ㅋㄱㄲ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모야 둥이도 많이 좋아했었구나 그 사람ㅜ나도 얘 못 보게 되면 너무 그리울 것 같아. 이미 전애인이랑 헤어질 때 얘랑도 한 번 손절했고 다신 못 볼 줄 알았는데 연락 된거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좋아했었지...ㅋㅋㅋ
근데 솔직히 친구가 마음에
걸렸어...그래서 헤어짐...ㅋㅋㅋ
몰래 연애하면 좋을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 사귀고 나서도 신경 쓰일 수밖에 없구나 그런게ㅜㅜㅠ미안해서 헤어진거군.. 나라도 친구 전애인이면 더 미안하긴 할 것 같아. 근데 난 전애인의 친구니까.. 어차피 전애인이랑은 헤어졌으니 크게 미안하진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군대도있고...이리저리
50%는 그런듯...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군대도 크네. 그니까 이게 상황이ㅋㅋㅋㅋ친구 전애인/전애인의 친구 이것만 해도 사귀기가 어려운데 군대처럼 다른 환경 요소까지 있으면 더 힘든거야.. 나도 그래 상대가 일도 너무 바쁘고 모쏠이고 휴ㅠ온 세상이 그냥 포기하라고 하는 기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일은 바빠도...
연애 할사람은 하는데...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얘는 진짜 빡센 현장직이어서ㅠ주말 공휴일도 출근하고 새벽에 가서 밤 돼야 퇴근..하루 쉬는 날 생기면 정말 쉬기 바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상황상 진짜 힘들겠다...
쓰니야 힘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고마워ㅠ둥이도 뭐든 힘내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싫어하는게 넘 많어 4
20:23 l 조회 24
둘중 하나랑 결혼해야 한다면 누구 고를래??4
20:18 l 조회 21
와 나 잇팁 컬렉터인거봐
20:14 l 조회 19
애인 센스좀..ㅠ 13
20:14 l 조회 41
헤어지는 방법 좀 제발 ㅜㅜ 10
20:10 l 조회 61
진짜 다정한 사람 만나고싶다
20:09 l 조회 30
너네 사교적인 애인 좋아? 10
20:09 l 조회 28
좋아하면 직진하는 남익들아7
20:07 l 조회 39
본인표출 매달 생리 때마다 4040
19:56 l 조회 88
소개팅 애프터까지 했는데 연락텀 6-7시간은 너무 길지?3
19:55 l 조회 24
애인 베프가 ㅅ범죄자면 계속 사귈수있어?5
19:53 l 조회 29
이별 다들 왜 안 붙잡아?4
19:47 l 조회 60
갖고싶은거 없는데 애인한테 생일선물로 미용실 펌 결제 해달라는거 어떰??2
19:46 l 조회 32
애인이 먼저 약속 잡을때까지 기다려볼까?6
19:45 l 조회 30
썸붕은 빨리 잊히지않아?9
19:41 l 조회 52
고등학생 때 사귀었던 전애인 연락왓는데
19:38 l 조회 15
이별 갓 헤어진 둥이들아 일주일만 지나도 괜찮아진다 8
19:36 l 조회 49
자기 애인이 부업으로 배달일 하면 어떨거 같아??7
19:33 l 조회 26
유사연애 가능하면 할꺼야? 8
19:32 l 조회 46
30대인데 결혼 얘기 1도 안 꺼내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8
19:3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