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567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9
이 글은 3년 전 (2022/10/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ㅈㄱㄴ 

접어야겠지 이 정도면
대표 사진
둥이1
난 4년도 해봄 ㅋㅋㅋㅋ ㅠㅠㅠ 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첫사랑은 7년 좋아했는데 성인 되고 누구 오래 좋아해본 적이 업ㅎ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3년 짝사랑 해봤어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최장 7년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헐 7년 짝사랑의 결말은 어땠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중딩때부터 20살까지 좋아했었어. 중딩 때 걔가 고백 세네 번인가 했는데 난 상처 받고 싶지 않아서 그냥 장난으로 치부하고 넘겼어. 지금 생각하면 왜 그랬나 몰라ㅋㅋ고등학교를 서로 다른 지역으로 가면서 연락도 끊겼다가 20살 되고 내가 고백했었어 계속 생각이 나더라고. 근데 그때 걘 여자친구도 있었고 나도 거의 맘 정리 다 하고 그냥 너 참 좋아했었다 고마웠다 그런 말이었어. 그러고 이후엔 걔 군대 갔을 때 딱 한 번 편지 썼는데 그날 전화 와서 통화하고, 나중에도 어느 날 뜬금없이 걔가 전화 왔는데 타이밍이 안맞아서 못 받았어. 그러고 연락 안하고 지내ㅎㅎ첫사랑은 정말 첫사랑이네 지금도 아련한거 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 중학교때부터 20살까지라니. ㅇ거는 진짜 드라마 한편 뚝딱인데. 짝사랑 나한테는 진짜 비참한데 어떻게 7년이나 한사람을 좋아했을까. 진짜 좋은 사람이였나봐. 그때 연락온거 받았으면 뭔가 달라졌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내 생각엔 그 시간동안 서로 못 보고 지냈으니까 아는 것보다 모르는 게 많아서? 정말 연예인 좋아하듯이 혼자 그리워하고 혼자 품은 맘이라 7년이 가능했던 것 같아ㅋㅋㅋ정말 착하고 좋은 친구였어. 배려심 깊고 나한테도 끝까지 상냥했어. 그때 편지에 내가 더 솔직하게 표현 못 했던 게 후회된다고 썼는데 그 친구가 답장으로 만약 그랬다면 어쩌면 지금 이렇게 편지도 주고 받지 못할 정도로 어색해지거나 사귀다 헤어지면 아예 연락이 끊겼을지도 모른다고. 지나간 일에 대해 너무 후회하지 말라고 했었어. 그래도 그 전화 받았으면 어쩌면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ㅎㅎ 한사람 꾸준하게 7년 짝사랑해온 둥이도 좋은 사람인듯. 7년 짝사랑 진짜 대단한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둥이랑 이야기하다가 나 이 새벽엨ㅋㅋㅋㅋㅋ걔 편지 몇 년만에 다시 봤어. 후 지금 또 새로운 짝사랑 중이라 기분이 묘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 가끔은 그렇게 옛날에 적었던 편지 이런거 보는거 좋더라ㅋㅋㅋ 7년 짝사랑 해봤는데 5개월 짝사랑은 아무것도 아니지!! 짝사랑하다가 힘들수는 있지만 만약에 그 짝사랑이 둥이를 힘들게하고 고통스럽게 하면서 천천히 끝내야하는 짝사랑이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아 몬가 기분이 진짴ㅋㅋㅋㅋ묘하다. 저때 정말 순수하게 좋아했던 거라ㅠ지금은 5개월도 못 견딜만큼 짝사랑하면 상대방이 미워지고 고통스러운데 쟤 좋아할 땐 그냥 어디서든 항상 행복하고 아프지말길 슬프지 않길 바랐던 것 같아. 자존심도 상관 없었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아무래도 첫사랑이라서 그러지 않을까ㅋㅋㅋ 나도 첫사랑은 그냥 항상 어디서든 아프지 않고 행복하길 바라는데 지금 짝사랑은 가끔 내 마음 몰라주는 상대방이 밉고 그럴때가 있거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진짜 이게 나이가 든 건가...? 너무 그립네 재보지도 않고 소유욕이 아니라 그냥 순수하게 상대방을 아끼고 사랑했던 시간이. 지금은 그냥 뭐랄까ㅋㅋ비참하고 한심할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그런것 같아ㅋㅋㅋ 어릴때 첫사랑처럼 누군가를 순수하게 좋아해볼 시절이 다시 올까? 라는 생각도 많이 한다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러지 못하니까 다들 첫사랑을 그리워하는 건가봐ㅎ다시 누군가를 저렇게 진심으로 좋아해보고 싶다. 하 둥아 좋은 말 해줘서 고마워. 오늘 진짜 유독 맘이 힘들었는데 둥이 덕에 좋은 기억 떠올리니까 좀 나아. 쟤처럼 좋은 사람 만나야지! 하는 생각도 들구.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하핫 아니야ㅎㅎ 난 힘들때마다 드는 생각이 나도 누군가한테는 짝사상 상대였는데 그 사람을 많이 힘들게해서 벌 받아봐!! 라고 생각하고 이겨낸다ㅎㅎ 너무 많이 힘들어하지는 않길 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적당히 했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더 좋아하기는 너무 고통스러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
2:51 l 조회 2
애인 10만원 초중반 선물 추천 제발...
2:48 l 조회 3
썸남이 오후 8시 이후로 답장이 없는데 뭘까?5
2:33 l 조회 27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25
2:27 l 조회 49
나한테 너무 소중한 존재가 생기면 무서움 ㅠㅠ 회피형 특징인가 2
2:17 l 조회 36
지금 애인이랑 결혼은 못할것같아
2:10 l 조회 21
애교 덩어리인데 T일 수 있나? 1
2:10 l 조회 16
첫사랑 못잊겠어
2:08 l 조회 21
근데 여자가 잘생긴남자 좋아하는거랑 남자가 예쁜여자
2:07 l 조회 20
연락빈도로 사랑 확인 받는거 신기
2:06 l 조회 19
이별 다음주에 그만하자 얘기해야겠다
2:06 l 조회 26
아 진짜 헷갈리네 만나서는 돈 시간 다 쓰고 세상 다정한데4
2:01 l 조회 57
나 남미새력 싹 치료댐16
1:59 l 조회 130
이별 희망고문9
1:53 l 조회 48
애인 엄마 때문에 결혼이 고민돼 5
1:51 l 조회 23
이건 뭐 어쩌란거지
1:49 l 조회 18
1년쯤 만나고 나서 카톡 좀 단조로워진거 가지고 머라고 말해본저 ㄱ잇는 둥이?
1:49 l 조회 19
살면 살수록 사랑은 너무 해로움ㅜ 3
1:45 l 조회 38
오늘 차단당했어 9
1:37 l 조회 49
기타 여자들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들이 대다수야?9
1:31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