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567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9
이 글은 3년 전 (2022/10/19)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접어야겠지 이 정도면
대표 사진
둥이1
난 4년도 해봄 ㅋㅋㅋㅋ ㅠㅠㅠ 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첫사랑은 7년 좋아했는데 성인 되고 누구 오래 좋아해본 적이 업ㅎ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3년 짝사랑 해봤어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최장 7년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헐 7년 짝사랑의 결말은 어땠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중딩때부터 20살까지 좋아했었어. 중딩 때 걔가 고백 세네 번인가 했는데 난 상처 받고 싶지 않아서 그냥 장난으로 치부하고 넘겼어. 지금 생각하면 왜 그랬나 몰라ㅋㅋ고등학교를 서로 다른 지역으로 가면서 연락도 끊겼다가 20살 되고 내가 고백했었어 계속 생각이 나더라고. 근데 그때 걘 여자친구도 있었고 나도 거의 맘 정리 다 하고 그냥 너 참 좋아했었다 고마웠다 그런 말이었어. 그러고 이후엔 걔 군대 갔을 때 딱 한 번 편지 썼는데 그날 전화 와서 통화하고, 나중에도 어느 날 뜬금없이 걔가 전화 왔는데 타이밍이 안맞아서 못 받았어. 그러고 연락 안하고 지내ㅎㅎ첫사랑은 정말 첫사랑이네 지금도 아련한거 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 중학교때부터 20살까지라니. ㅇ거는 진짜 드라마 한편 뚝딱인데. 짝사랑 나한테는 진짜 비참한데 어떻게 7년이나 한사람을 좋아했을까. 진짜 좋은 사람이였나봐. 그때 연락온거 받았으면 뭔가 달라졌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내 생각엔 그 시간동안 서로 못 보고 지냈으니까 아는 것보다 모르는 게 많아서? 정말 연예인 좋아하듯이 혼자 그리워하고 혼자 품은 맘이라 7년이 가능했던 것 같아ㅋㅋㅋ정말 착하고 좋은 친구였어. 배려심 깊고 나한테도 끝까지 상냥했어. 그때 편지에 내가 더 솔직하게 표현 못 했던 게 후회된다고 썼는데 그 친구가 답장으로 만약 그랬다면 어쩌면 지금 이렇게 편지도 주고 받지 못할 정도로 어색해지거나 사귀다 헤어지면 아예 연락이 끊겼을지도 모른다고. 지나간 일에 대해 너무 후회하지 말라고 했었어. 그래도 그 전화 받았으면 어쩌면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ㅎㅎ 한사람 꾸준하게 7년 짝사랑해온 둥이도 좋은 사람인듯. 7년 짝사랑 진짜 대단한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둥이랑 이야기하다가 나 이 새벽엨ㅋㅋㅋㅋㅋ걔 편지 몇 년만에 다시 봤어. 후 지금 또 새로운 짝사랑 중이라 기분이 묘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 가끔은 그렇게 옛날에 적었던 편지 이런거 보는거 좋더라ㅋㅋㅋ 7년 짝사랑 해봤는데 5개월 짝사랑은 아무것도 아니지!! 짝사랑하다가 힘들수는 있지만 만약에 그 짝사랑이 둥이를 힘들게하고 고통스럽게 하면서 천천히 끝내야하는 짝사랑이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아 몬가 기분이 진짴ㅋㅋㅋㅋ묘하다. 저때 정말 순수하게 좋아했던 거라ㅠ지금은 5개월도 못 견딜만큼 짝사랑하면 상대방이 미워지고 고통스러운데 쟤 좋아할 땐 그냥 어디서든 항상 행복하고 아프지말길 슬프지 않길 바랐던 것 같아. 자존심도 상관 없었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아무래도 첫사랑이라서 그러지 않을까ㅋㅋㅋ 나도 첫사랑은 그냥 항상 어디서든 아프지 않고 행복하길 바라는데 지금 짝사랑은 가끔 내 마음 몰라주는 상대방이 밉고 그럴때가 있거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진짜 이게 나이가 든 건가...? 너무 그립네 재보지도 않고 소유욕이 아니라 그냥 순수하게 상대방을 아끼고 사랑했던 시간이. 지금은 그냥 뭐랄까ㅋㅋ비참하고 한심할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그런것 같아ㅋㅋㅋ 어릴때 첫사랑처럼 누군가를 순수하게 좋아해볼 시절이 다시 올까? 라는 생각도 많이 한다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러지 못하니까 다들 첫사랑을 그리워하는 건가봐ㅎ다시 누군가를 저렇게 진심으로 좋아해보고 싶다. 하 둥아 좋은 말 해줘서 고마워. 오늘 진짜 유독 맘이 힘들었는데 둥이 덕에 좋은 기억 떠올리니까 좀 나아. 쟤처럼 좋은 사람 만나야지! 하는 생각도 들구.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하핫 아니야ㅎㅎ 난 힘들때마다 드는 생각이 나도 누군가한테는 짝사상 상대였는데 그 사람을 많이 힘들게해서 벌 받아봐!! 라고 생각하고 이겨낸다ㅎㅎ 너무 많이 힘들어하지는 않길 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적당히 했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더 좋아하기는 너무 고통스러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 부모님때문에 파혼해본 둥이 있을까?
1:30 l 조회 3
상대가 마음 식었다고 했을 때2
1:29 l 조회 8
이거 호감행동같아? 남자가 버스타지말고7
1:25 l 조회 24
남자들 연애 초반에만 잘해주는거 국룰이야..?13
1:24 l 조회 30
내 강아디 보고싶다7
1:21 l 조회 29
회식 갈 때마다 애인 태도 ㄹㅈㄷ 4040 12
1:17 l 조회 96
맘식이거나 정떨인 상태면 굳이굳이 상대한테 정성을 다하진 않나? 2
1:14 l 조회 18
티키타카는 성향인거야? 맞춰갈수 없는 부분이야?12
1:14 l 조회 57
하 뭐같은짝사랑 1
1:12 l 조회 20
헤어질때 뭐라하면서 헤어짐..? 1
1:11 l 조회 23
안사귀는데 술마시고 손잡는거 9
1:10 l 조회 41
연애가 너무 어렵당
1:09 l 조회 14
이별 나 전애인이랑 연락 중이었는데 현애인이 디엠 옴 ㅋㅋ
1:08 l 조회 28
카톡으로는 연락 잘 안해도 ㄱㅊ고 만나서 잘놀기만하면 ㄱㅊ은 사람도 많니?
1:07 l 조회 12
썸?인데 티키타카 진짜 안 되지 않음? 16
1:04 l 조회 80
이정도면 상위 몇퍼야? 인기 많을 것 같아??2
1:00 l 조회 48
사랑방 망했네17
1:00 l 조회 132
둥이들 중에 먼저 다가가서 사귀게 됐고
0:58 l 조회 17
아효 맘비우면 연락오고 또 맘비우면 연락오고1
0:55 l 조회 21
1-2주에 한번 보는데 볼때마다 관계해7
0:54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