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에 올라오는 일베글(전대통령 합성짤이나 조롱글) 재밌다고 좋아요 누르고 친구들한테 공유하고 다님
정치색 뚜렷해서 자꾸 나한테 떠보는 말 많이 했음 내가 정치 얘기 하지말라니까 반대쪽이냐면서 뭐라함 거기다가 [반대성향 애인 절벽에서 미는 릴스] 좋아요 눌러놓음
20살에 마약 유통하고 다녔음 단순히 돈벌고 싶어서였다고함 지금은 잘못된거 알고 안 한다고는 하는데 그런 생각을 했다는거 자체가 에바
서운하다고 하면 나보고 예민하다 너가 문제다 원인은 너다 고쳐라 라는 가스라이팅 개많이 함
다른 사람한테 내 얘기하면서 욕보이게 하고 그걸 나한테 전달하면서 다른 사람도 너 이상하게 생각해 가스라이팅 시전
싸울때 뭔ㄴㅕㄴ 뭔ㄴㅕㄴ 하면서 심하게 욕함 두세번정도..
이거말고도 개많은데 생각이 안 나네ㅎ 암튼 탈출했다 최악이었어 진짜

인스티즈앱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