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5728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이 글은 3년 전 (2022/10/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잘못했는데도 항상 내가 위로 받고있어. 

내가 애인에게 잘못함->애인이 서운하다고 함->내가 미안하다고 함->내가 자책하고 기분안좋아있음->그러다보면 항상 애인이 날 달래주고 있음 

 

나는 왜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못하는 걸까.. 생각 한번만 더 했으면 안그랬을텐데, 사랑하는 사람을 서운하게 해놓고 그 기분을 풀어주지도 못하고 나혼자 우울해있는 것도 한심하고 그럴 때마다 애인한테 위로받는 것도 한심해..  

내가 이번이 첫 연애인데 회피형 인간이라 어릴 때말고는 한 평생 말다툼을 하지도 않았고 매번 싸움이 날 것 같으면 참거나 피해와서, 내가 잘못했을 때 상대방의 마음을 달래주는 방법도 잘모르겠어...  

 

연애를 할 상황이 아니란 걸 점점 깨닫고는 있는데 상대가 너무 좋아서, 또 상대방도 날 너무 좋아해서 놓치고 싶지않아. 상대에게 이런 마음을 털어놓은 적이 있었는데, 그럴 때마다 그냥 자기한테 위로받고 아 내 애인이 최고야 하고 생각하라고 했었는데, 도저히 그렇게 생각이 안돼..  

 

혹시 이런 상황에서 빠져나왔거나 도움을 준 적있는 사람있니..
대표 사진
둥이1
내남친이 그러는데 진짜 그거 처음에만 받아줄수있우.. 쓰니한테 미안한데 알고있으면 조금씩 고쳐보자ㅜ ㅜ 나도 남친이 그래서 넘 힘들었우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51 06.23 13:3728635 3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72 06.23 04:408250 0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31 06.23 15:598692 1
월 300 누가봐도 잘생김vs 월 1000 누가봐도 못생김34 06.23 17:112925 0
우울증있는 썸녀25 06.23 14:363321 0
헤어졌는데 연락을 계속 하는 이유는 뭘까?
3:17 l 조회 3
이런 여우같은 자식
3:11 l 조회 16 l 추천 1
날 좋아하는 느낌이 안들어 1
3:09 l 조회 14
결혼 가능성 어때보여? 남자쪽이 대학을 26살까지 다니면2
2:57 l 조회 19
그냥 포기하기로 함 2
2:47 l 조회 28
181.6 77 인데 어떤거 같아?3
2:47 l 조회 20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7
2:39 l 조회 67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22
엣프제 여익들 남자가 어떻게 다가가는 거 좋아해?8
2:23 l 조회 13
이런 애인이 옆에 있으면 좋겠다
2:21 l 조회 61
인티로 연애 배우는 모솔 안타깝다4
2:20 l 조회 56
둘중 누구랑 만날거임?3
2:11 l 조회 27
여자들은 왜 무쌍 유쌍 중 이상형 고르라고 하면 무쌍 고르는 사람이 많을까4
2:02 l 조회 46
임테기 봐줄 사람7
1:56 l 조회 59
도파민 터지는 연애 vs. 잔잔한 연애
1:53 l 조회 23
가망없는 짝사랑 이제 놓아줘야할거 같은데 어케 해야돼3
1:50 l 조회 46
다들 이정도 거짓말은 넘어가? 7
1:49 l 조회 50
장거리 연애라 자주 못 만나서 자기전에 통화 하는게 내 낙이었는데 1
1:48 l 조회 29
호감인지 애매한건 어떤거?3
1:38 l 조회 49
사람이 없으니 정병들이 돋보이네3
1:3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