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606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
이 글은 3년 전 (2022/10/22) 게시물이에요

못 움직일 정도로 크게 아프진 않은데 이따 10시에 출근해야 되거든? 친구랑 같은 타임에 카페 알바하는데 만약에 내가 빠지면 친구가 점장님 오실 때까지 2시간 정도 혼자 일해야 돼ㅠㅠ 친구한테 미안해서라도 그냥 출근할까 싶은데 솔직히 말하면 쉬고 싶기도 하고.. 어떡하지.. 친구랑은 엄청 친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가 꽤 바빠서ㅠㅠ 혼자 두기 미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모르니까 코로나 검사하고 출근 해 요즘 재감염 많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로나 아직 걸려본 적은 없는데 검사해봐야 겠다.. 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만약 코로나인데 억지로 일했다가 같이 일하는 사람들도 확진되는게 더 미안할거야 병원 열자마자 검사해보자ㅠㅠ아픈데 출근 생각하느라 힘들겠다 쓰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 댓글보고 울컥했어,,,,,,, 걱정 고마워 익이나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점장님이랑 친구한테는 열이 좀 나서 코로나 검사 받아보고 음성이면 출근하겠다 걱정시켜 미안하다 정도만 해도 될거같앙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보자마자 반한 사람 있는데
23:33 l 조회 1
나 혈관 진짜 얇은데 어느 정도냐면
23:33 l 조회 1
전재산 하닉 레버리지 몰빵 하고 싶다
23:33 l 조회 1
하닉 지금 들어가는 거 어케 생각해
23:33 l 조회 1
최근에 옷정리하면서 옷을 좀 버렸는데 친구가
23:33 l 조회 2
요즘 너무 공감해주는게 힘드러,...
23:33 l 조회 3
살면서 기분이 어떤지 뭐먹었는지 궁금한 사람이 없음..
23:32 l 조회 6
살빼면 예민해지는거 정말 짜증나
23:32 l 조회 7
그와중에 미장만 하는 익 수익인증...1
23:32 l 조회 15
정신과 약 먹고 8kg빠짐
23:32 l 조회 3
하이닉스 300 확정이네 ㄷㄷㄷㄷㄷㄷ
23:32 l 조회 23
지그재그 할인 왜이래?
23:32 l 조회 5
디자이너 브랜드 옷보다 미쏘 옷 더 잘어울리는건 왜일까??1
23:32 l 조회 6
팀장님이랑 일하는 스타일 안 맞는 사람 ㅠ
23:32 l 조회 4
길거리에 자주 보이는 까만색에 장미 그려진 에코백? 어디서 구하는 걸까...?
23:31 l 조회 5
화목하지않은 가족인데 이걸 다 감싸줄 배우자가 나타날까… 1
23:31 l 조회 14
달달한 st 시판김치 머가있을까
23:31 l 조회 3
코쉐딩 하고 안하고 차이 커???2
23:31 l 조회 5
새끼 고양이 데려왔는데 씻겨도 되나?? 8
23:31 l 조회 22
크록스 새거는 원래 발바닥 아파?1
23:3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