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6080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1
이 글은 3년 전 (2022/10/22) 게시물이에요
택시 잘 잡히니....? 나 약속 늦을거같아서ㅠㅠㅠㅠ 

 

쟈철은 시간이 맙으면 시도하려고
대표 사진
익인1
서울은 택시보다 지하철이 더 빠를지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공항철도타면 10분밖에 안걸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ㅇㅋ 그렇긴 한데 공펄이 늦게오면 그거 기다리는사이에 택시가 더 낫나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앱쓰면 잧 잡히지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산역인가 거기서 둘 엄청 긴거 생각나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공항철도타면 10분 안에 가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구옇더고 하는데 공철 타이밍이 안밎을까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철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ㅇㅋㅇㅋ 공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철 타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 이미 너무 늦어가지고
공철 기다려서가기 vs 택시 고민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철이면 7분컷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공철 날 태워조 데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철이 무조건 제일 빨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ㅇㅋ 공철공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나같으면 지하철 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택시도 시간대 잘보고 타야해 차 막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게 잏딴은 20분 걸린다고하는데 네이버디도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택시 타도 차 막혀서 늦을 수도 있을 둣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울역에서 홍대면 택시가 더 늦을 확률 매우 높음 게다가 토요일이여서 더 막힐거야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옥케.. 안그래도 빨갛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하철이 빠를확률이 높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ㅇㅋㅇㅋ 쟈철.....최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서울 애매한거리 제발 택시타디마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킹치만 ......! ㅠㅠㅠㅠㅠㅠ 지허철 텀이 너무 늦을까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택시 아저씨 오는 시간이랑 크게 다르지않다!! 비슷하다!! 나의 18년 서울 경력을 믿어줘 맨날 후회함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근디 당연히 계단에서 좀 뛰면 좋겠지?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공철 타면 3정거장인가 가면 홍대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ㅠㅠㅠ 비슷하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철 텀 많이 안 길어 공철 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조건 공철 타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홍대는 뭐든 지하철 타는게 젤 빨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택시보다 지하철 타 서울은 차 막히면 답도 없어서 지하철이 훨 빠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서울역 겁나 막힘 그리고 애매한 거리는 택시가 버스나 전철보다 느리더라... 약속 늦어본 경험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전철이 더빨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공철 추천 근데 홍대역 개 넓어서 나가는게 더 힘들어
지하철은 은근 자주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서울에서 택시 타는 건... 그냥 한 시간 늦을 걸 두 시간 늦겠다고 하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홍대에서 택시타지마 택시비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서울에선 택시 타는건 걍 몸편하게 가는거뿐임 시간은 똑같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무리 늦어도 지하철보다 빠른 서울 교통수단은 없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택시가 더 늦을수도.. 공항철도 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공철 눈 앞에서 놓쳐도 길어야 10분 기다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공철 자주 오는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토요일 택시 비추.. 걍 몸편히 가고싶을때나 막차끊겼을때 타는게 서울택시아잉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공철 나름 빨리와… 서울역에서 공철까지 내려가는거 좀 걸리니까 뛰어가는거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분컷 가능할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엉..! 일단 기차 내려서 무조건 계단으로 걸어 올라와서 빠르게 나와가지고 에스컬레이터에서 안멈추고 쭉 그냥 빠르게 내려오면 가능…. 엄청 길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야... 믿을게... 계단으로 걸어서 에스컬레이터 옥케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예쓰…. 기차에서 내려서 올라올 때 에스컬레이터 타면 시간 엄청 오래걸리더라고… 사람 많이 없으면 괜찮은데 많으면 무조건 계단이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에게
나 지금 어떤 분이 어머니릏 위한 영상을 찍었길래 유튜브 영상으러 시뮬레이샨 중이야... 고마워 따봉28아... 내가 꼭 성공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홍대면 택시 진짜 막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공철 빠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택시개비추 타봣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공철 얼마 전에 탔는데 10분 컷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하 초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서울 택시는 빨리 가라고 타는 고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리스텔미와이..... 서울택시....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밤이나 새벽에는 진짜진짜진짜 빨리 가는데 낮에 택시..? 게다가 번화가...? 그냥 편하게 가는 수단
게다가 홍대랑 서울역은 번화가 오브 번화가인데다가 교통량 많아서 걸어가는게 빠른 경우도 있다구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 오.... 택시씨.......너무한거아닌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상단바 어떠냐
20:22 l 조회 6
혹시 주변 친척중에 안좋은 선택하셔서
20:21 l 조회 3
다들 백화점에서 옷 어떻게 사는거야?
20:21 l 조회 5
허스키한 목소리인척을 왜하는거임? 진심 궁금해서4
20:21 l 조회 13
무딱싫 8천명이 본다ㄷㄷ 원래 저만큼 봐?1
20:20 l 조회 8
인중축소는 왜하는거야?4
20:20 l 조회 17
갑자기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심장 아플수있어??1
20:20 l 조회 13
나 첫직장이 평생직장될듯
20:20 l 조회 23
턱끝필러 한번만 맞는 것도 비추야??2
20:19 l 조회 8
여름에 남자 이렇게 입는거 어때?4
20:19 l 조회 32
대익들아 이런 경우 교수님께 문자 보내도 돼?
20:19 l 조회 4
우리 지역 전세대출 이자지원 청년 없애고 신혼부부만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
20:19 l 조회 10
젖꼭지에서 고름은 아니고 하얀 약체가 나오는데 병원가봐야겠지? 5
20:18 l 조회 42
난 피부 뭐하면 될까
20:18 l 조회 27
나같은 성인 없을걸4
20:18 l 조회 29
나 토익점수 100점 올랐다!!!!
20:18 l 조회 6
남자 어깨넓이가 그리 중요해?
20:18 l 조회 9
단백질 쉐이크 물이랑 먹어도 맛 괜찮은 거 추천해줄 수 있니?!1
20:18 l 조회 6
곱도리탕이란걸 처음먹어봤는데
20:18 l 조회 18
결혼식때 이모들까지 한복 대여 해드리는건 보통 안하지???2
20:1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