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608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8
이 글은 3년 전 (2022/10/22) 게시물이에요
난 나한테 비호감이면 그런건 신경도 안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걔 엠비티아이가 뭔지 내가 알게뭐야 알려줘도 안궁금해하고 금방 잊어
대표 사진
익인1
비호감이 먼저고 그 담 mbti 알면 본문 같을 수 있는데
Mbti 먼저 안 상태로 지내다가 비호감 되면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 마저 걍 비호감 그잡채임
걔에 대해 그런 티엠아까지 알고싶지도 않아
나한테 한 잘못만 떠오를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던것도 다 잊고 그저 어떤 식으로 괴롭혀야지 고민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그리고 난 남의 mbti 기억 못하겠던뎈ㅋㅋㅋㅋㅋㅋ그거 다 외우고 다니는거 신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비호감 엠비티아이는 없는데 그런 건 있어 나랑 안 맞는 사람인데 엠비티아이 까고 보니까 늘 그 특정 엠비티아이인 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걍 사람 자체가 싫으니까ㅋㅋㅋㅋ 걔가 그 타입이다? 그러면 와 쟤는 그 타입들 욕먹인다 으 하고 말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것도 있다 알아도 그냥 저런애들때문에 같은 타입들은 괜히 욕먹겠다 혀참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게 정상이지
아 쟤 엠비티아이가 땡땡이라고? 으 그 엠비티아이들 개비호감 이건 비정상이지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친한 애들도 다 잊어버리는데 뒤끝이 얼마나 길면 그걸 다 기억하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엠비티아이 과몰입하는애들 이상햌ㅋㅋㅋㅋㅋ그냥 참고정도만 하라고 제발 과몰입하지말고 빡치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혈액형성격급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ㅇㅈ 그리고 엠비티아이 유행한지 얼마나 됐다고 비교군이 그렇게 많은지 모르겠음 어쩌다 한두명 싫을 수는 있어도 싫어하는 사람이 그렇게 단정지을 수 있을만큼 많으면 자신에게 문제가 있는지 돌아봐야 하지 않나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그니까 ㄹㅇ 개이상해.. 내친구도 맨날 mbti 바뀌면서 어떤 유형거른다 이럼 그렇게 맨날 바뀌면서 맹신하는 것도 웃김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기가 만난 별로인 사람들이 그 유형이라 거른다~ 이러는데 많아봤자 두세명가지고 그걸 거르네마네 하는게 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아악 그럼 비호감 mbti라는 질문에 미리 답 준비해뒀냐고....ㅠㅠㅠㅠㅠㅠㅠ 흠 인..nt..p,..비호감...체크.. 아 나는 intp가 별로더라 이러는거냐고 진짜 ㄹㅈ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워낙에 유행이라 인스타 스토리나 프로필에 올린거 보고 알게되는 경우도 있는듯. 내가 그렇게 손절한 애 mbti 알게 됐는데 알고보니 나랑 같은 mbti... ㄴㅇㄱ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ㅋㅋㅋㅋㅋㅋ 어떤애가 너 진짜 xxxx같애!! 이랬는데 그런 특성을 다 외운다는게 신기해.. 난 잇프피 앳프피도 햇갈리는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cma만들었는데 수익률봐ㅋㅋㅋㅋㅋㅋㅋㅋ
19:15 l 조회 1
집값이 저출산 원인중에서 제일 큰듯
19:15 l 조회 1
회사 성수에 있어서 멋쟁이들 많이 보는데 나는 한없이 누추함
19:15 l 조회 1
간 안 좋은 사람 본 익들 들어와바
19:15 l 조회 1
아까 강아지 데리고 잠깐 주민센터 다녀왓는디 ㅋㅋ
19:15 l 조회 1
개인적으로 개신교 신자보다 선행을 하는 무종교인이 더 착하다고 생각되는 이유
19:15 l 조회 2
한국인 MBTI 유형 순위
19:14 l 조회 14
얘들아 친구가 나 은연중에 돼지라고 생각한걸까……??ㅋㅋㅋ
19:14 l 조회 12
사주는 드럽게 안맞는데 점성술은 소름끼치게 잘맞음1
19:14 l 조회 6
중고신입으로 이직하려고 하는데
19:14 l 조회 7
730까지는 슬로우 조깅 하나 싶은데
19:13 l 조회 8
와플하나 다 못먹는 사람있냐1
19:13 l 조회 12
450일 사귄 친구가 "300일 사귄건 연애도 아니지”하는거 어케 생각해3
19:13 l 조회 12
내가 오늘 산 주식은..
19:13 l 조회 21
실업급여 2차 특강으로 제출하려는데 여기서 하나 골라서 보면 되는거지?
19:13 l 조회 4
ATM기기 동전도 뽑히면 좋겠다1
19:13 l 조회 6
헐 7월달에 일본가기로했어9
19:12 l 조회 21
원래 회사에서 팀끼리 서로 싫어해? 2
19:12 l 조회 16
요즘 비비들 왤케 커버력이 별로냐...
19:12 l 조회 6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어요
19:1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