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주면 나오는 그정도 인데 진짜 뭐지 너무 무섭다 이미 산부인과가서 균검사 소변검사 초음파 받고 결과기다리고 있는데 진짜 뭐지.. 생리 예정일 3일 남았는데 부정출혈은 일주일 전부터 있었어 생리통도 딱히 없고.. 하 개무섭다 ㅠㅠ
|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
|
힘주면 나오는 그정도 인데 진짜 뭐지 너무 무섭다 이미 산부인과가서 균검사 소변검사 초음파 받고 결과기다리고 있는데 진짜 뭐지.. 생리 예정일 3일 남았는데 부정출혈은 일주일 전부터 있었어 생리통도 딱히 없고.. 하 개무섭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