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것때문에 사람들 시선에 환멸느껴서 2년제 자퇴하고 사이버대 들어.
2년후에 더 좋은 대학으로 편입할까 하는데.. 그것때문이 아니라도........ 아스퍼거 증후군이나 학창시철에 트라우마 때문에 중학교2학년때 자퇴하고 오래 집에 있으면서 검정고시따고 세상밖으로 나가볼려고
대학을 갔는데 너무 상처받아서 그냥 사이버대로 하기로 했는데.. 아무리 그래도 4년제가 인식이 좋으니까 2년후에 편입을 할까...... 하다가도 무시하는것들 보면 인성이 개쓰아서 집에만 다시 있고
빨리 남친이랑 결혼이나 하고 싶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