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6523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3년 전 (2022/10/25) 게시물이에요
돈 진짜 많이 들여서 코스로 나오는 곳 아닌 이상 밥 자체만 두고 보면 솔직히 너무 맛이 없어 

물론 축의금이 밥 먹으려고 내는 건 아니지만 솔직히 밖에선 만 원도 아까울 밥임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비싼데는 다르더라고 코스 말고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간데가 진짜 맛 없었나보다 내가 지금까지 간데는 야외 출장뷔페도 그정돈 아니었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맛있는 데는 맛있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인정...
난 뷔페 특히 더 안 좋아해서 ㅠㅜ
진짜 맛있는 곳은 손에 꼽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식 자체가 형편없다 이건 아닌데 솔직히 밖에서 돈 내고 사먹을 곳은 딱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밥 맛있는곳은 진짜 맛있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치이카와(먼작귀) 더우니깐 시원하게 한잔
9:34 l 조회 1
차는 어느 정도 여유가 됐을때 사야할까...
9:34 l 조회 1
연락 텀 상관 없는 애들은 진짜 없구나
9:34 l 조회 1
사장이 자기 사정 좀 이해해달라고 알바 더 해달라는데
9:34 l 조회 1
고딩 썸남 ㄹㅈㄷ였네
9:34 l 조회 8
치이카와(먼작귀) 매운음식 조심 🌶
9:33 l 조회 4
나의 젊은 날의 사랑은
9:33 l 조회 5
30살쯤에 좋아하지 않는데 열달 사귈수잇어?4
9:33 l 조회 12
공공장소에서 왜 껌을 짝짝 씹는걸까
9:33 l 조회 4
내일 손흥민 한골만 넣어주면 좋겠다
9:32 l 조회 6
운동 너므 하기 싫은데 30분이라도 해?4
9:31 l 조회 18
하닉 280층 이상1
9:31 l 조회 44
아니 뭐 이건 걍 떨어지는날 담고 담날 팔면 되네 1
9:31 l 조회 27
러브버그 너무 극혐이다1
9:31 l 조회 6
집에 혼자 있으면 생각 많아지고 자살충동이 너무 생겨서 안좋았거든2
9:31 l 조회 13
옷에서 냄새가 나는 느낌인데..2
9:30 l 조회 23
하닉이 190 가면 씹ㅋㅋㅋ 그 염불외는 애는 이미 직장 짤려있읓듯2
9:30 l 조회 38
카페에서 까드락거리는 남자들 보기싫다..
9:30 l 조회 14
나 민원 넣었는데
9:30 l 조회 4
러브버그가 어찌 집에 들어온걸까3
9:3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