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708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0
이 글은 3년 전 (2022/10/30) 게시물이에요

이태원에 아직 사람 많은가봐 | 인스티즈 

근처 사는데 귀가하라고 메세지 계속 온다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지금 그근방 사람 개많음.. 집가고싶어도 교통수단이 없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겠네ㅠㅠ 교통수단 없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집에 가고 싶어도 못가는 중일걸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런가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지어 그 사태가 발생해도
클럽 대기 하는 사람들도 있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통수단도 없고 밖에 사람 많아서 아직 건물내에 있는 사람도 있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 용산구익인데 계속 문자오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이태원익인디... 너무 심란하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술취하면 이성적으로 생각못하는 사람들많아서 노는사람도 있을거고... 집에가고싶어도 교통막혀서 못가는사람도 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좀 집에들 가라 이쯤되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첫차 5시 넘어야있을건데... 그래서 대기하는 사람도 좀 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또 저거대류 신속히 하면 또 다른 압사 나올듯.. 통제해서 순서대로 내보내야할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멀리살면 집가고 싶어도 못가는 중일듯 ㅠ
걸어서 좀 어디든 벗어나야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0만명이 단시간에 빠져나가는게 쉽지 않지 그사람들도 얼른 가고 싶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0만명이나 모였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정도된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못가는 사람들 많은데 거기다가 지인 찾으러 사람들 오고 .. 난리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처살면 몰라도 멀면 가고싶어도 못감 택시 절대 안잡힐거고 버스랑 지하철 첫차 기다려야함 그때동안 근처 카페라도 가있겠지만 다 터져서 어떻게 할 수 없을걸…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성격 개더러워도 친구 한명쯤은 있던데…
6:05 l 조회 1
딸이 남편닮아서 몽총하면 안타까워?
6:04 l 조회 2
난 사람 외모 그냥 시술 성형 없이 자연스러운게 좋다고 생각하거든1
6:02 l 조회 13
중국집 잡채 맛없뜸
5:57 l 조회 25
나 똥싸
5:56 l 조회 10
나 지금 입벌구의 뜻을 혼자 깨달음.. 이거 맞아?2
5:56 l 조회 51
직장상사 결혼가기싫다..
5:55 l 조회 7
내가 자기얘기 사생활 얘기 안한다고 뭐라한 애가 있었는데2
5:53 l 조회 12
신라면을 먹을까 안성탕면을 먹을까 멸치칼국수를 먹을까2
5:53 l 조회 7
망함 밤 새버렸어 잠이 안와
5:49 l 조회 7
테일즈런너 없어져라얍 <- 이 포즈 직전 개발자꺼지?
5:47 l 조회 148
너네 주변에 자살한 사람 있어?5
5:45 l 조회 52
아오 진짜 아저씨 올려치기는 왜하는거임? 2
5:44 l 조회 22
이미 ai가 포털 다 먹긴했어1
5:43 l 조회 22
친구 만들고 싶다11
5:36 l 조회 35
비둘기가 모닝콜해주면 일어날 수 있어?3
5:34 l 조회 33
나만 퍼프 물먹이면 파데가 피부에 안먹어..?5
5:34 l 조회 58
유우키 유튜버 되게 대단하다2
5:33 l 조회 163
영토를 좌/우로 나눠서 남녀가 서로 떨어져서 사는게 어떨까?6
5:33 l 조회 38
갤럭시폰 왜 충전이 안되지4
5:3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