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같은 장소 잘 안김 할로윈 같은거 즐길줄 모름 친구도 좀.. 거의 옶음 이태원이랑 영 떨어진 곳에서 자취함 직장인임 한 새벽 한시쯤 카톡했는데 아직 답 없길래.. 걍 집에서 자는거겠지? 떨어져서 사니까 문득 걱정되네 크리스마스도 안 즐기는 사람인데
| 이 글은 3년 전 (2022/10/30) 게시물이에요 |
|
이태원 같은 장소 잘 안김 할로윈 같은거 즐길줄 모름 친구도 좀.. 거의 옶음 이태원이랑 영 떨어진 곳에서 자취함 직장인임 한 새벽 한시쯤 카톡했는데 아직 답 없길래.. 걍 집에서 자는거겠지? 떨어져서 사니까 문득 걱정되네 크리스마스도 안 즐기는 사람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