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8463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7
이 글은 3년 전 (2022/11/09) 게시물이에요
마른사람은 박시한거든 붙는거든 뭘입어도 이쁘던데ㅠ 

딱 보통체중인데 박시한건 걍 부해보여,,
대표 사진
익인1
가슴 커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골격 좀 크거나 가슴크거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슴이랑 엉덩이 같이 살집 있으면 박시하게 입을때 그냥 통짜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가슴이커서...진짜 헐렁한거입으면 덩치커보여서..덩치커보이기싫어서 딱달라붙는것만입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가슴은 작은데 뼈가 크고 목 짧아서,,,,,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상비..? 가슴크면..?
나는 완전 상비+가슴큰데 붙는옷 완전잘어울려 ...
아 어깨도넓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키나 골격이 좀 시원시원한 편이라 그럼 나도 좀 타이트한 거 입으면 훨씬 말라보여 보이핏 청바지 와이드핏 슬랙스 이런거 진짜 살쪄보임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가슴은 작은데 골격이 커서 붙는걸 입어야지 말라보이더라구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슴크거나 목 짧거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상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슴커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상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박시한거 어울리려면 날씬해야함 평범몸매도 살이 어느정도붙어있어서 부해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키 커도 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래 보통 뼈말라가 아닌이상 붙는게 이쁘던데
몸매 볼륨을 살려줘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얼굴에 살있어서 몸이 더 살쪘다 생각되는 경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목이나 등+어께 쪽에 살붙으면 덩치커보여서 박시한거 입으면 +10키로는 되어보임 진짜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몸에 안맞는 옷을 입어서 그래 정핏이 젤 예뻐 입었을때 날씬해보이는 옷 치수 재서 비슷한걸로 사입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상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슴+골격 맞는 듯 나 안 붙는 핏이어도 개말라 소리 듣는데 박시한 옷 입으면 그런 소리 못 들음 오히려 체형 보완되니까 자주 입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상비가 뭔지 한참 고민함.. 상체 비만 줄임을 그렇게 부르는 군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골반크고 응뎅이 크면 위에 붙는옷 입어야 덜 부해보이더라,, 위에 박시한거 입으면 엉덩이 크기만큼 부해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가슴이 크고 허리가 짧음 내몸이라 알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몸은 말랐는데 볼살이 많아서
박시한거 입음 통통해보여
붙는거입어야 말라보인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라인이 이뻐서 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허리얇은데 골반이나 엉덩이큰 체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가슴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골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가슴, 골반 크면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리구 허리 얇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그래ㅋㅋ 근데 난 가슴이 엄청 큰편도 골격이 큰편도 아니라.. 아이러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가슴 크고 목 짧고 어깨 넓으면 그런 듯 딱 내가 이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뼈대 좋은데 살집이 많진 않아서일듯 나도 어깨 넓고 뱃살 없는데 부한거 입으면 살쪄보이고 붙는거 입는게 더 나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몸매예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오히려 하비인데 상체가 작은 편이라서 딱붙게 입는 게 이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평일에만 할 수 있는 일 뭐 있지
9:56 l 조회 1
알바 그만두고 딱 일주일만 쉬고 싶다...
9:56 l 조회 1
마운자로 받으려고 가서 접수할 때1
9:55 l 조회 8
다들 지금 하닉 고민중이니2
9:54 l 조회 24
근데 지금도 반도체 외엔 파란나라라서1
9:54 l 조회 22
사장 나 쌩까더니 급 친한척함
9:54 l 조회 18
지인이랑 일하면 어떤식으로 해 1
9:54 l 조회 13
성수도 이제 러브버그 엄청 많다.... 1
9:53 l 조회 13
실시간 주식에만 1억8천 넣은 사람 수익률6
9:53 l 조회 70
단톡방에서 대화중에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2
9:53 l 조회 7
퉁팅이였던 나를 품어준 바지.. 40
9:53 l 조회 21
시골에서 태어난 사람들 부러워3
9:53 l 조회 16
죨린데 배고파
9:53 l 조회 4
근데 우리나라는 밥상 예절 교육이 좀 유한 편인듯?4
9:53 l 조회 17
장투 할 건데 하닉 지금 사도 되려나
9:52 l 조회 18
우리회사 한 달에 병원 4~5번가는 직원있음
9:52 l 조회 25
소소한 월루 방법…2
9:52 l 조회 48
껄무새 등장
9:52 l 조회 18
올해 뭔가 금전운 있는거같아
9:52 l 조회 9
변액보험 수익봐거 해지햇는데 5
9:5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