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995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7
이 글은 3년 전 (2022/11/20) 게시물이에요
심지어 자몽라떼는 메뉴에도 없는거야 

근데.. 우유에 과일청만 잘못 넣은구면 이해는 하는데 

생자몽과일 조각? 도 들어가있어 ㅋㅋㅋㅋㅋ 

뭘까 이건ㅋㅋㅋㅋ 아니 이걸 헷갈릴수가 있어??ㅋㅋㅋㅋ 걍 어이가없어서 웃겨ㅠ
대표 사진
익인1
자몽으로 라테 하는 거 처음뷰ㅏ..ㅋㅋㅋㅋㅋㅋㅋ궁금하다 맣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살면서 들어본적도 없는 매뉴다 나는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잘못 넣은듯 ㅋㅋㅋ 말해드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환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띠용 다시만들어달라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몽라떼라는것도 가능하구나 당첨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몽에이드 넣을 청이랑 헷갈린고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닠ㅋㅋㅋ근데 자몽 과일도 들어가있으니까 웃곀ㅋㅋㅋㅋㅋ 그 자몽에이드에 들어가는과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ㅌㅋㅋㅋㅋㅋㅋㅋ 우캐 얼른 말씀드리쟠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맛은 어때 궁금하다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몽에이드랑 헷갈린듯 아 웃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ㄱㅋㅋㅋㅋㅋ청은 헷갈릴 수도 있겠다 싶은데 아예 자몽 조각까지 들어있다니까 좀 웃김ㅋㅋㅋㅋㅋㅋㄱㅋ 정신 없으신가본뎈ㅋㅋㅋㅋㅋㅋㅋ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님도 별로 없었어…ㅋㅋㅋㅋ 나 포함 두테이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몽 조각은 마지막에 올리는 거 아닌가 이상함을 못느끼셧낰ㅋㅋㄱ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괜히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 없으셨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런적 있어 분명 딸기에이드 주문 받았는데 내 손은 자몽청넣고 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ㅌ 심지어 첫 손님이었음 말씀 드려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가끔 개인적인일로 빨리 해결해야할 일 있거나 심란 그 자체일때 잘못만듦..ㅎ 깨닫고 다시만들긴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알바첨이거나 정신없으셨나봐ㅠㅋㅌㅋㅋㅋㅋㅋ나도 알바 첫날 고르곤졸라에 도우만 굽고 치즈나 아무토핑도 안올리고 구워버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말해서 바꿨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스터에그냐곸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착하다 난 웃음 절대안나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말했어???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맛은어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였으면 걍 음 자몽라떼군 이러면서 먹었을거같음ㅋㅋㅋㅋㅋ 일단 말은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뭐야 히든메뉴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쓰니만을위한 스페셜메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떤이름이이뻐
1:55 l 조회 1
이쯤되니 내가 회사를 잘 못 고르는 게 맞다
1:55 l 조회 1
화장실 거울로 보면 예뻐서 장실거울로 사진찍으면 못생
1:54 l 조회 1
유통기한 27일까지던 삼각김밥 이따 아침에 먹어도 되려나..?
1:54 l 조회 2
우울하고 쉬고 싶다
1:53 l 조회 7
이 얼굴에 뭔 머리가 어울릴까... 하
1:52 l 조회 12
모낭염 이렇게 크게 난거 처음임
1:52 l 조회 7
창문 열었는데 바람 진짜 차갑다
1:52 l 조회 4
생리할 땐 일찍 자자..1
1:52 l 조회 3
6월에 입사한 신입이 12월에 일주일 연차내는건 아무래도 개오바지4
1:52 l 조회 11
성인돼서도 외모로 급이 나뉘는거같애. 3
1:51 l 조회 35
여자 혼자 모텔 숙박 ㄱㅊ겠지.....12
1:51 l 조회 41
나 아파트사는데 방에 갈색 새끼바선생나왓거든8
1:50 l 조회 15
울엄마도 시어머니는 시어머니인가보다싶음
1:50 l 조회 13
애인 좋긴 한데 막 엄청 좋지는 않음2
1:50 l 조회 11
프사 할말 골라줘!40 8
1:50 l 조회 57
혼인 신고만 해주는 사람도 구하기 힘들어?4
1:49 l 조회 71
3일근무햇는데ㅠ 퇴사가어려워...3
1:49 l 조회 34
늦은나이에 미련있던 꿈 도전해본적 있어?
1:49 l 조회 21
살면서 바람 한번도 안피고 유흥 업소 한번도 안간 20대 이상 남자들11
1:4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