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002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3년 전 (2022/11/21) 게시물이에요
그런겨??
대표 사진
익인1
재감염이 많아서 별로?? 처음인 사람은 아프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왜 코로나 걸렸다하니까 요즘 코로나 엄청 아프다는데 이러지 벌써 그소리를 세번 들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처음 걸리면 엄청 아파!! 나도 9월말에 걸렸는데 개고생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재감염은 별로 안 아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무래도 전적이 있어서 그런지 처음보다는 덜하더라
처음 걸렸을때 입원한사람 재감염은 버틸만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옹 글쿠만 재감염이 덜하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변이변이변이 무한반복 돼서 치명률 엄청 떨어졌는데 코로나 때문에 아픈건 말이 안됨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왜 세명이 저 소리를 했을꽈 궁금하다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명이 누구? 무슨 소릴 했길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냥 친구랑 선배 지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요즘 코로나 아픈 코로나라는데 이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솔직하게 그런 사람들 그냥 생각이 없다고 생각함 ㅋㅋ
남들이 그렇다 하니까 그대로 믿는 그런 사람들
코로나 치명률 개높았던 초창기에 코로나 감염 돼도 무증상 환자가 대부분이었는데
지금은 코로나 걸렸다 하면 아파서 죽을뻔했다는 사람이 더 많음 ㅋㅋㅋㅋ
치명률 높았을 땐 멀쩡했다가 치명률 떡락했을 땐 아파 죽을라 하는게 이상하다, 말이 안된다 이런 생각이라는 걸 해야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 뭐랄까 그 사람들 주변 사람이 정말 많이 아팠던 건..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면역력이 떨어졌거나 몸 상태가 안 좋아서 약한 걸 걸려도 상대적으로 더 아프다 생각 할 수도 있ㄴ는거긴 한데
절대 지금 코로나가 독해서 그런 건 아님 ㅋㅋ 그리고 일반 감기, 독감 걸려도 똑같은 증상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얼마전에 걸렸는데 하루정도 몸살 감기처럼 하고 끝났는데 같은 시기에 걸린 친구는 죽다 살았어 세상에 그렇게 아픈적이 처음이라며 침을 못 삼켜서 침을 뱉었을 정도
누가 어떻게 걸리느냐는 복불복인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쫘 롹앤롤이네 뭐가 영향을 끼치는 걸까ㅋㅋㅋ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게다가 평소 건강 상태도 내가 더 안 좋고 내 친구는 건강한데도 그래서 진짜 복불복이구나 싶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침없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기침은 한 며칠했는데 코로나라서 한껏 겁먹고 있었는데 보통 감기보다도 덜한 증상 수준이었어. 약도 안먹어도 될거 같은데 계속 먹어야하나 고민하다가 3일치만 먹고 나머지는 안 먹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앟 고마워 그래도 조금 무사히 넘어간 편이라 다행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아픔……나 지금 개아파 죽겠어 진짜 처음 걸렸는데 걍 잠도 못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한테 답장 안오는데 열불나는거 정상이지?
19:13 l 조회 1
유치원 초딩때 그린 그림 같은거 다들 버렸어?
19:13 l 조회 1
아침에 급울고싶었는데
19:13 l 조회 3
희망연봉 못 줄것같으면 물어라도 보던가
19:13 l 조회 3
안녕
19:12 l 조회 1
올리브영 신박템 있어?1
19:12 l 조회 3
잘때 빼곤 절대 누워있으면 안되는듯
19:12 l 조회 11
공기업 익들중에 블로그 협찬받는 사람 있어?
19:12 l 조회 6
요즘 쇼츠들 다 남 따라하는거..
19:12 l 조회 6
어느세월에 돈 모으나
19:11 l 조회 7
동생 군대갔는데 요즘도 괴롭힘 심하대... 3
19:11 l 조회 21
20대 중후반익들아 친구들 얼마나 남음..?다들 친구 많아..?4
19:10 l 조회 36
28살때까지 알바만 하면서 살면 좀많이 한심해보여..?8
19:09 l 조회 40
여름뮤트 블러셔 어떤거 살까1
19:09 l 조회 23
이거 그냥 원나잇인가?3
19:09 l 조회 29
사은품으로 받고싶은 물건 뭐 있어?
19:09 l 조회 5
본인표출9살 차이 나는 연애 .. 진짜 헤어졌어 9
19:09 l 조회 68
사무보조 알바 주에 15시간 근무하는데 월급 100만원임5
19:09 l 조회 20
유럽 추천해줘!2
19:09 l 조회 12
특수부대한테 조폭은 ㄹㅇ 쨉도 안 돼???? 1
19:0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