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030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2
이 글은 3년 전 (2022/11/23) 게시물이에요

간다면 대 4 거기서 보내고 한국와서 한학기정도 더 다니고 졸업

내 상황 말해줄겡

1. 미국 시골, 한국인 별로 없음 = 영어배우기 좋다

2. 과친구 2명도 함께 감

3. 내년에 양악 치료목적으로 해야해서 준비단계로 치아 교정 중인데

 만약 가게되면 계속 끼고 있어야한다. 장치 떨어지면 주위 치과 없어서 못갈수도

 한국 돌아오면 또 남은 기간동안 끼다가 수술들어가야함

4. 꿈은 외국계회사 공기업 스튜어디스 생각 중. 

 교환학생 갔다오면 메리트가 될 거 같긴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을지 모르겠음

 제일 관심있는 건 외국계 회사. 교환 안가면 빨리 취직해서 저녁에 회화학원 다니다가 회사에서 기회되면 해외가고 싶음

5. 집안사정 머리아파서 떠나고 싶긴 함. 부모님 이혼 얘기 자꾸 나옴

6. 5번과 같은 이유로 엄마가 너무 나한테 의지 많이 하고 가스라이팅 하려해서 벗어나고 싶음

 나 가는 것도 별로 안 좋아함

7. 양악도 해야하는데 교환학생 비용 부담스러움. 

8. 남자친구랑 한달 사겼는데 1년 롱디하게 생김

9. 지금 번아웃같음


갈지말지 말해주고 이유도 알려주라

고마워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갈거 같은데 치료가 좀 걸리구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는 이유는 모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갈래 장치 잘 안 떨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럼 다행이다ㅠ 가는데에 이유가 머가 제일 큰지 말해줄수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정환경이랑 꿈 그리고 평생 한 번만 해 볼 수 있는 경험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확실히 한국 회화학원 다니는거랑 많이 다르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라면 갈 것 같애 근데 진짜 치료가 걸리긴 하다 그래도 피치 못하면 거기서 비싼 돈 주고 수습 하겠지 다른 소비 줄이고! 4~6번 생각하면 부모님 도움 받을 수 있을 때 빨리 가는 게 좋을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견줘서 고마웡 ㅎ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못 참고 17프로로 바꿔버림
18:21 l 조회 1
혹시 컴잘알익 있어?ㅠㅜㅜ
18:21 l 조회 1
직짱인 스커트 반품 고민 확인 요청드립니다
18:21 l 조회 3
솔로파티에서 남자 인스타 땄는데 계정이…
18:21 l 조회 4
아 쓰레기 버리러 2분 나갔는데 3
18:20 l 조회 11
15키로이상 빼본 사람! 질문 있어1
18:20 l 조회 9
이제 슬슬 더워지긴하네..1
18:20 l 조회 6
섬유탈취제 골라줘!!!1
18:20 l 조회 6
썸남이 전화랑 만날때랑 너무 달라1
18:20 l 조회 7
괴담출근 괴출 완결이 아니었다고..
18:19 l 조회 7
진짜 나도 늦게 태어날걸 싶어..2
18:19 l 조회 8
회사 막내인데 퇴사해...선물 돌릴까2
18:19 l 조회 11
누가 더 이뻐? 친구랑 저녁 내기했어3
18:19 l 조회 15
상사 눈 개높은데 실제로 그런 여자들 만나서 신기함2
18:19 l 조회 10
엄마랑 단둘이 여행 가본익 있어?2
18:18 l 조회 14
진단서 제출해야하는데2
18:18 l 조회 4
블로그 체험단 해본 익들...?1
18:18 l 조회 4
내 학창시절 사진 클라우드가 폐업해서 다 사라짐 ㅋㅋㅋㅋ2
18:18 l 조회 12
치킨시킬껀데 모시킬까...1
18:18 l 조회 3
내생각엔 이제 하이닉스 별로 안오를것같아1
18:17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