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0398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3년 전 (2022/11/23) 게시물이에요
내가 현역 재수에서 어중간한 공부를 해서 이렇게 절망하지 않았다면 공부에 진심으로 의지를 가질 수 없었다는 생각이 들어. 

그 전에는 그냥 다들 하니까 눈치보고 하는 척했다면 이제는 진짜 안 하면 죽겠구나 싶다.  

걍 이게 내 운명인가봐. 하다하다 할 게 없어서 삼수가 운명이냐? 하는 생각이 들지만 운명인가봄.
대표 사진
익인1
올해 수능 본 삼반수생인데 정말 응원한다 멘탈관리 꼭 잘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열심히 해볼게 익도 삼반수 너무 수고 많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올해 공부를 어정쩡하게 해서 한번 더 할까 고민중이다 ..ㅋ 너는 꼭 내년에 갈 수 있길 바랄게 정말로 파이팅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렇구나... 어찌되든 만족할만한 결과가 나오길 바랄게🙏 정말 정말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두 내년 수능은 만족할만한 결과 받길 바랄게!! 지금은 이무 걱정하지 말고 좀 놀고 다시 힘 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삼수 전에 그런 생각 했는데 ㅋㅋㅋ 신이 어중간하게 공부하지 말고 제대로 해보라고 삼수를 시켜준 건가.. 이런 생각 올핸 스스로 의지를 갖고 진짜 열심히 하니까 전보다 훨 잘나왔어 화이팅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ㅋㅋ... 딱 그 느낌이야 신이 점지해준 마지막 정신차릴 기회... 나도 익처럼 끝까지 열심히 해볼게 화이팅!!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남자들 여자 얼굴에 특징 없고 평범하면 두부상이라고 해?
12:06 l 조회 1
근데 다들 돈 많나봥ㅠㅠ 하닉 턱턱 사네
12:06 l 조회 1
하이닉스 번지점프 완
12:06 l 조회 1
지원금으로 아이스크림 사치? 좀 부려봄
12:06 l 조회 1
내가 그저께 빚투 이해안된다하니까 다들 댓글로
12:06 l 조회 1
하닉 파는거 오바?
12:06 l 조회 5
주식하는 애랑 여행갓엇는데 짜증났음
12:05 l 조회 32
와 토익이 상대평가이긴 하구나
12:05 l 조회 11
저녁으로 1일1식하면 살 빠짐??4
12:05 l 조회 13
이거 취업선물로 받으면 어떨거같아? 28살 9
12:05 l 조회 17
또 글삭하네
12:05 l 조회 12
얘들아 이런 퍼프 가디건 입으면 좀 눌려질까?1
12:04 l 조회 13
와..폭락장 시작됐다 빚투한 애들 나락2
12:04 l 조회 56
나 오늘 첨으로 매도 버튼 눌러봄!!!
12:04 l 조회 18
공시끝나고 학교 다음학기에 복학해야해서 학교사람들 만났는데 왜이렇게
12:04 l 조회 6
진짜 설거지 아녀????
12:04 l 조회 24
왜 여자들은 남초커뮤 가기 싫어하는데7
12:03 l 조회 32
현대차 더 떨어지면 사야지2
12:03 l 조회 17
아이폰 폴더블폰 이번에 나오는거
12:03 l 조회 5
수영 강습 다녀본 사람들아,, 이거 말하는거 좀 예의없었나 잘한건지 모르겠네.. 2
12:0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