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서 가는 건 에어부산을 타고 가고, 돌아올 때는 진에어를 타고 오고 이렇게 해도 되나 해서.. 왕복보다 이렇게 하는 게 더 싸길래 ㅜㅜ 같은 항공사를 안 쓰면 안 좋은 점이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