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053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3
이 글은 3년 전 (2022/11/24) 게시물이에요
싥시간으로 문 닫히고있음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치게임 실패..하 남친이 좀만 더 있다 시키자 해서 기다리고 있다가 이 사단나서 지금 개싸움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남친이 잘못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나도 그래서 그나마 배달비 싼 옆동네에서 시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오픈시간 적혀있는거 그 시간에 안열면 안먹으려고...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유명한 개인치킨집에 시켜 거긴 열려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나도... 8시 반에 포장주문 계획까지 세웠는데 싹 다 영업중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그럴만두
근데 진짜 일찍 닫히긴 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걍 포기하고 편의점에서 쓸어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포기하고 편의점 가는사람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나 축구 생각못하고 치킨 시켰는데 배고파 죽겠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너겟돌려먹으려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운동끝나고 시키려했는데 이럴거면 눅눅해져도 일찍 시킬걸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0시 시작 아녀?? 벌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문 닫혔다가 풀리는거 7시 반에 시켜서 9시 20분 도착예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히랴 좋네… 시간 맞춰 오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치킨먹으려고 축구보나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음 축구는 이용당할 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 지니어스 베이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음 축구는 이용당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린 이미 12시에 예약 주문 넣었는데, 그때도 예약 막바지였대…ㄷ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저..시키려는곳은 아예 영업끝이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 편의점이라도 가!! 지금 편의점도 사람 박 터진다 ㅋㅋㅋ ㄷ ㄷ 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치킨에 미친 민족같다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왜닫는거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주문이 너무 많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주문폭주해서? 아니면 사장님들도 축구보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화 하는 건 될 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도 통화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그래서 미리 주문해서 배달을 늦게해달라고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엄마의손 추천해 20분이면 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뭐여? 배달앱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맘스터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맘스터칰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눈치게임 실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원래 이런날은 5시반에 시켜야 8시쯤 도착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긴 주문 폭주해서 벌써 재고소진됐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집은 축구볼때 족발먹기도하는디 족발도 생각해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엄청 먼 동네까지 시켰다... 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는 실시간으로 닫히는거 보다가 동네 할무니가 하시는 시장치킨으로 달려갔다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주문 다빠지면 이따 또 안 받나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롯데리아 치킨 맛있음 한번 되는지 봐봐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떡볶이집이나 햄버거집에서 파는 치킨 먹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걸작이랑 맘스터치 치킨 짱맛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피자로 대체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나도 이글 보자마자 검색했는데 닫혔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열은 곳 개많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쓰나 근처면 직접 매장가!!!!!!!! 매장가서 주문하면 받아줄수도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상 뻥안치고 전화 50번하고 매장가서 90분 뒤에 찾으러 오는 치킨 주문 주문한 익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족발시키려다 망했어 5시반에 시키려했는데 20분에 다팔렸다고 영업정지 걸드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편들 봤는데
22:26 l 조회 2
대학생 땐 아득바득 돈 모을 필욘 없다고 봄
22:26 l 조회 5
마운자로 2.5로만 계속 맞아도 단약하면
22:26 l 조회 5
위장약 바뀐거 안 맞나봄
22:25 l 조회 3
선글라쓰 끼고있는 파인애플 그려진 음료 뭔지아는 사람..
22:25 l 조회 4
계엄욕할게 아니라 자고 일어나서 전쟁일어날수도 있는거 아님??2
22:25 l 조회 11
늙고 경제력 없는 부모 왜이렇게 한심하고 싫지
22:25 l 조회 6
목걸이 둘 중에 골라주라 🤍🤍🤍🤍🤍 111 222
22:25 l 조회 12
나도 자랑할래!! 1
22:25 l 조회 20
30-40대 돼서 공부시작하눈 사람 많아? 2
22:24 l 조회 14
하닉 낼 사도되까2
22:24 l 조회 22
축구 스포츠판이 원래 질문수준이 낮은가ㅋㅋ
22:24 l 조회 3
밝은 색 잘 받는 가을뮤트들아 여름에 무슨 색 옷 입어❓❓ 3
22:24 l 조회 9
직장에서 입사동기랑 비교하게 돼
22:24 l 조회 17
에어프라이기 살 말2
22:23 l 조회 9
익들이라면 어떤 잉 할래 당장?6
22:23 l 조회 16
나 근황 옛 사람들한테 절대 정보 안넘어가게 하는게 맞지?2
22:23 l 조회 23
화장품 안에 비치는 용기 아니어도 해 안드는 곳에 보관해야돼?1
22:23 l 조회 9
간호사 독립 3주차 인계 지리멸렬한거 정상이지?4
22:23 l 조회 12
신입 무능함 ㄹㅈㄷ 1
22:22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