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하게 하루세끼 1200칼로리먹고 하루 두시간이상 운동하면서 6개월동안 49kg뺐대... 운동쉬는건 다이어트끝나고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독기.... Pt없이한거라 지금부턴 pt쌤끼고 관리할거라고 하드라 첨부터하면 돈 너무많이들어서ㅋㅋㅋㅋㅋㅋ다빼고하는거래
| 이 글은 3년 전 (2022/11/24) 게시물이에요 |
|
정직하게 하루세끼 1200칼로리먹고 하루 두시간이상 운동하면서 6개월동안 49kg뺐대... 운동쉬는건 다이어트끝나고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독기.... Pt없이한거라 지금부턴 pt쌤끼고 관리할거라고 하드라 첨부터하면 돈 너무많이들어서ㅋㅋㅋㅋㅋㅋ다빼고하는거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