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064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3년 전 (2022/11/25) 게시물이에요
근데 왠지 모르겠는데 요즘들어 

그냥 맘에 인들고 헤어지고싶거든 

 

갑자기 나 이제 같이 안산다 하고 

헤어지자 해도되나 

 

너무 나한테 잘해줘서ㅠㅠㅠ 

예를들어서 본인 여덟시 반 출근인데 나땜에 

일곱시에 일어나서 한시간 출퇴근 시켜줄라하고 

등등 잘 챙겨주고
대표 사진
글쓴이
대화할때 재밌다가도 재밌지가 않아
그래서 요즘은 힘들기도 하고 그래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대화 거의 안하고 가끔 하는느낌?
근데 착하긴 너무 착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밝고 활발한 사람 만나면 속 썩일려나 싶기도한데 아 어렵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착한걸 떠나서 마음에 없으면 헤어져야지 그게 남친한테더 예의임 아직 판단이 안서는거 같다 싶으면 시간 좀 가지자고 얘기라도 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말하긴했는데 또 이러네 나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예쁘거든 공무원이고
내이싱형인 키크고 체격좋은 직업인 사람 인데 성격도 착한 사람 만날수 잇지 아늘까 이런 생각 들면서ㅠㅠㅜ 헤어질까싶은ㄷ

이남자가 너무 착해서 또 고민되고
근데 또 재미가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따로 사는게 나을듯 좀 애타야 좋아질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ㅠ 내가 이직할라고 공부할라하는대 그러면 왕복 출퇴근 1시간20분 돼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쉽지않네 헤어지기는 아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친이 외적으로도 성격적으로도 너 스타일이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적으로는 아니엇다가 잘생겨뎌 보엿어
성격이 너무 좋고 잘해줘서
근데 요즘 좀 답답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고민이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습 때문에 매일 6시반에 일어나는데 지금 과제중이거든?
2:15 l 조회 5
저녁에 돼지고기 구워먹고 지금 설사 중…
2:15 l 조회 8
우리집만 30도야? 4
2:14 l 조회 10
폐급들도 다 취업해서 돈 버는데3
2:14 l 조회 22
이거 무슨벌레야? 사진ㅇ (혐오주의)7
2:14 l 조회 25
사무직 사람들은 직장에서 무슨일을 흘까2
2:14 l 조회 16
집에서 담배피는인간들 이기적인거 같음3
2:13 l 조회 9
소개팅 명함사진 배경 컬러가 나아? 흰색이 나아?
2:12 l 조회 7
바람도 안불고 매미도 안울고1
2:12 l 조회 9
회사동료가 인스타 팔로우하자는거 어케 거절해?1
2:12 l 조회 21
혼자 여름 휴가로 프라하 3박 4일+ 빈 3박4일 어땨??5
2:12 l 조회 10
정신과약을 아침에 처음 먹었는데
2:12 l 조회 7
알바하는데 인친하자는거 거절함....ㅜ 3
2:11 l 조회 19
홍명보 자진 사퇴
2:11 l 조회 35
요새 잠 안오면 국가유산채널 유튭봄1
2:10 l 조회 14
러브버그 여의도에도 많아?
2:09 l 조회 4
나처럼 사람많은데 부담돼서 못가는사람 잇음?2
2:09 l 조회 25
동성애자들은 숨기고 이성애자랑 결혼할바에 다른 이성인 동성애자랑 계약결혼을 하는게 좋지 않나?3
2:08 l 조회 16
키 160은 37키로랑 73키로 중 뭐가 더 건강하다 생각해?? 17
2:08 l 조회 86
만 30살을 기다린다 면직할거야2
2:0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6